오늘 2022년 7월 11일 ML 사용 코드 목록

피더는

Mobile Legends는 가장 인기 있는 온라인 게임이 되었으며 이제 점점 더 많은 Mobile Legends 사용자가 있습니다. 흥미로운 점 중 하나는 항상 무료 선물을 제공하는 ML 교환 코드입니다.

이는 모바일 레전드가 온라인 게임 유저들 사이에서 가장 인기 있고 가장 많이 찾는 게임이라는 신호다.

Mobile Legends의 개발사인 Moonton이 선보이는 게임을 ML 플레이어들이 정말 즐기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멋진 디스플레이와 놀라운 그래픽으로 온라인 게임 플레이어가 Mobile Legends에 관심이 많기 때문에 나쁘지 않습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ML(Mobile Legends) 교환 코드 모음을 다시 공유하고 상품을 바로 받을 수 있습니다! 

네, 하지만 이를 위해 이 ML redee 코드가 무엇인지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이 ML 교환 코드는 일반적으로 17자 및 문자와 숫자의 임의 조합으로 구성됩니다.

ML 사용 코드란 무엇입니까?

ML 상환 코드
줄리안

이 ML 교환 코드에 대해 더 많은 질문을 하시는 분들이 계실까요? 따라서 Mobile Legends 교환 코드가 무엇인지 모르는 분들은 아래 리뷰에 주목해야 합니다.

ML 교환 코드는 Moonton 공식 웹사이트에서 교환할 수 있는 보상 코드입니다. 이 상환 코드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이며 17자로 구성됩니다.

이 ML 상환 코드에서 다양하고 매력적인 상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무료 스킨, 최신 무료 ML 캐릭터, 무료 ML 다이아몬드 및 다양한 상품이 있습니다.

최신 버전의 Mobile Legends 교환 코드가 아직 없는 것 같습니다. 모든 기존 ML 구현 코드는 항상 배포되므로 교환 코드는 어떻게 얻을 수 있습니까?

ML 상환 코드를 얻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계정과 때때로 무료 상환 코드를 제공하는 공식 Mobile Legends 웹사이트를 통해 얻을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때때로 충성도 높은 팔로워에게 선물을 주는 프로 선수의 소셜 미디어 계정도 팔로우합니다.

ML 사용 코드 목록 2022년 7월 11일

ML 상환 코드
라이트본

이 ML 교환 코드가 제한된 경우 다른 플레이어로부터 상품을 받으려면 이 ML 교환 코드를 즉시 청구하십시오. 누군가 이 코드를 사용하여 사용하면 잘못된 경고가 표시되기 때문입니다.

이를 위해 아래의 ML 상환 코드 목록이 새롭고 현재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시작하기 직전에 아래 코드를 가져옵니다.

xkkus6ydfkhp22g95 – NEW

4xu4c7w3cxt422fzb

Ffp788wrmwkp22evw

jetac9z4f9vx22dg4

b55st75npbkf22ebp

9mbbby4mbxnp22g9r

uys7nwmay37822g9q

n49qsh7bzwgn22gcf

3pk5yqsrmfbp22gak

9apu4kuzepgt22g8y

eu6p8hvdru4a22g4z

9mbbby4mbxnp22g9r

b55st75npbkf22ebp

9mbbby4mbxnp22g9r

uys7nwmay47822g9q

ba22dnf2pxqkba5ty

2822dmy5urny6wsvhn

6njx22g6uduyqvdey

jetac9z4f9vx22dg4

e9d8dg2jtzht22dg9

ba22dnf2pxqkba5ty

2j22dtygm7vca9i

822dmy5urny6wsvhn

규칙 및 조건

ML 상환 코드
아틀라스

최신 Mobile Legends 컬렉션을 다운로드하고 교환하기 전에 오늘 코드를 사용하십시오. 입력한 교환 코드에 대한 서버 영역 제한을 항상 기억하십시오. 입력한 교환 코드가 유효합니다. 다른 서버 영역에서 교환하기 위해 구식 코드를 입력할 때 주의를 잊는 경우가 있습니다.

또한 각 ML 상환 코드는 한 번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즉, ML 상환 코드가 사용된 경우 더 이상 유효하지 않으며 다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아래 이용약관에 주의하세요.

  1. Moonton 교환 코드, 17자의 문자와 숫자 조합으로 구성된 코드
  2. 플레이하는 데 사용하는 모바일 레전드 사용자 ID
  3. 인증 코드는 Moonton에서만 얻을 수 있습니다.
  4. 상환 코드는 인도네시아 지역에만 적용되며 다른 지역에는 적용되지 않으며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5. 등록 코드는 한 번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6. 등록 코드에는 만료일이 있으며 일정 기간 동안 유효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신 ML 교환 코드, 지금 교환하세요!

사용 방법

ML 상환 코드
가구라 MLBB

무제한 모바일 범례 상환 코드를 수집하기 위한 일부 이용 약관을 이미 이해했다면 Redeem ML 코드를 변환하는 방법을 이해해야 합니다. 

아래에서 VCGamers는 ml 교환 코드를 입력하여 멋진 상품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다음은 리뷰입니다.

  1. 브라우저를 연 다음 공식 Mobile Legends 웹사이트를 엽니다. https://m.mobilelegends.com/.
  2. Mobile Legends 사이트에 들어간 후 Redeem 또는 Redeem Gift 버튼을 누를 수 있습니다.
  3. Redemption (Exchange Code) 열에 받은 Mobile Legends 상환 코드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Game ID 열에 Mobile Legends 계정 ID를 입력합니다. Mobile Legends 서버 ID를 입력하지 않고 Mobile Legends 계정 ID를 입력하십시오.
  4. 제출 버튼을 클릭하여 Moonton 인증 코드를 받습니다.
  5. Mobile Legends 게임을 열고 이메일을 입력한 다음 인증 코드 형식의 Moonton 메시지를 확인합니다.
  6. Moonton에서 받은 인증 코드를 복사하거나 붙여넣습니다. 웹사이트를 다시 연 다음 받은 인증 코드를 확인 코드 열에 입력하십시오.
  7. Mobile Legends 교환 코드를 교환하려면 저장 또는 기부 버튼을 클릭하세요. 결제에 성공하면 모바일 레전드 게임 이메일로 경품이 바로 발송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7월 2일 오늘 최신 FF 교환 코드, 많은 무료 스킨!

ML 교환 코드에도 만료 날짜가 있으므로 사용자가 특정 한도 및 금액에 도달한 후 코드를 교환하지 못하여 더 이상 유효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네, Mobile Legends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려면 다음에서만 충전하세요. VCGamers. 매일 얻을 수 있는 많은 혜택이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