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2022년 7월 28일 FF 사용 코드 모음

FF 인큐베이터

물론 많은 플레이어들이 2022년 7월 28일 오늘 Garena의 매력적인 상품과 교환하기 위해 ff 교환 코드를 찾고 있습니다. 프리파이어.

오늘의 ff 교환 코드를 통해 플레이어는 게임 내 아이템을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약간의 시간 투자만 필요하며 공식 보상 교환 사이트를 통해 쉽게 청구할 수 있습니다.

모든 사람이 정기적으로 다이아몬드를 얻을 수 있는 수단이 있는 것은 아니며 교환 코드는 훌륭한 대안입니다. 오늘의 ff 교환 코드에서 가능한 보상에는 다이아몬드, 감정 표현, 의류, 무기 스킨 등을 포함하여 게임의 거의 모든 것이 포함됩니다.

오늘 FF 사용 코드 목록 2022년 7월 28일

오늘의 ff 교환 코드
묶음

코드를 사용 Free Fire에서 무료 선물을 받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로 눈에 띕니다. 코드 및 이벤트의 보상을 통해 무료 플레이 플레이어는 다이아몬드에 돈을 쓰지 않고도 번들 및 무기 스킨과 같은 독점 아이템을 받을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게임의 선물 교환 사이트를 방문하여 서버에 발급된 교환 코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코드에는 만료일이 있으며 제한된 시간 동안만 유효합니다.

다음은 사용자가 찾고 있는 교환 코드입니다.

이모티콘

FFCO8BS5JW2D

FFAC2YXE6RF2

FF9MJ31CXKRG

FFICJGW9NKYT

무기 스킨

FU9CGS4Q9P4

EB6IYCTNH4PV

3YXY3EGTLHGJ

XW0JJAFV3TU5E

FF10HXQBBH2JW

LSGJXS5KFYRX

99TK56XDJ4X

FFICJGW9NKYT

FFICJGW9NKYT

WLSGJXS5KFYRB

6IYCTNH4PV3W0

JJAFV3TU5EFU

9CGS4Q9P4E

FF10HXQBBH2

JYXY3EGTLHGJX

애완 동물

ZZATXB24QES8V

NY3MQWNEGU

FFIC33NTEUKAU

8S47JGJH5MG

U8S47JGJH5MG

FFIC33NTEUKAV

NY3MQWNEGU

ZZATXB24QES8

묶음

X99TK56XDJ4XB

3G7A22TWDR7X

J3ZKQ57Z2P2P

FF7MUY4ME6S

CGCNVA2PDGRZS

ARG886AV5GR8

F3QZKNTLWBZ

WEYVGQC3CT8

Q3IBBMSL7AK8

G4ST1ZTBE2RP9

오늘날의 ff 교환 코드를 사용하는 것이 공짜를 얻는 가장 빠르고 쉬운 방법일 것입니다. 그러나 진행하기 전에 게이머는 게스트 계정으로 상품을 교환할 수 없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경품을 받으려면 설정에서 사용 가능한 플랫폼 중 하나에 ID를 연결해야 합니다.

FF 교환 코드 사용 방법

오늘의 ff 교환 코드
앵글윙 FF 팬츠 (출처: Booyah.co.id)

상환 코드는 쉽게 청구할 수 있으며, 게임을 오랫동안 플레이한 사람들은 절차를 알 것입니다. 독자는 다음 섹션에 설명된 단계에 따라 오류 없이 상품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1. 모든 장치에서 MAX Free Fire 선물 교환 사이트에 액세스해야 합니다.
  2. 페이지에서 사용 가능한 6가지 옵션 중 하나를 통해 계정에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3. 플레이어가 로그인하면 텍스트 상자에 교환 코드를 입력하고 '확인' 버튼을 누를 수 있습니다.
  4. 대화 상자가 교환 상태를 알려주면 '확인' 버튼을 누를 수 있습니다.

교환 절차가 성공하면 24시간 이내에 계정으로 보상이 전송됩니다. 플레이어는 게임 내 우편을 통해 수집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문제가 발생하면 개발자가 새 코드를 릴리스할 때까지 기다려야 할 수도 있습니다.

무료 스킨을 얻는 방법

오늘의 ff 교환 코드
바이오포지

Garena는 정기적으로 애완 동물, 스킨, 번들 등을 포함하여 Free Fire MAX에 다양한 항목을 포함합니다. 사용자는 일반적으로 다양한 방법을 사용하여 얻을 수 있지만 대부분의 경우 게임 내에서 독점 아이템을 얻기 위해 다이아몬드를 사용해야 합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커뮤니티는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기 때문에 원하는 보상을 무료로 얻을 수 있는 대안을 찾아야 합니다.

Garena는 종종 특정 이정표에 도달하거나 특별한 경우에 게임 라이브 스트림 및 소셜 미디어 계정에 이를 공개합니다.

각 코드는 숫자와 문자를 포함하여 총 12/16자로 구성됩니다. 로그인한 플레이어는 선물 교환 사이트에서 사용해야 합니다. 그러나 서버 제한이 있으며 일정 기간이 지나면 만료됩니다.

이벤트

이벤트는 또한 사용자가 Free Fire MAX에서 무료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주요 방법 중 하나로 나타납니다. 개발자는 때때로 새로운 것을 도입하고 플레이어는 특정 임무/작업을 완료하기만 하면 됩니다.

예를 들어 최근 라마단 이벤트 기간 동안 사용자는 Timbered Charmer(Galaxy) 번들, 여러 스킨 및 기타 상품을 무료로 받을 수 있었습니다.

플래시 충전 이벤트 며칠 전인 7월 15일에 시작되었으며 게이머는 8월 3일까지 Free Fire MAX에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그들은 우승 여부를 결정하는 데 많은 시간을 할애합니다. 애무.

기본적으로 충전 이벤트 기간 동안 플레이어는 무료 선물을 받기 위해 일정 수의 게임 내 다이아몬드를 구매해야 합니다. 다이아몬드를 구매하기 위해 돈을 써야 하지만 받은 인센티브는 기술적으로 무료이며 참여자 측에서 추가 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9M Free Fire(FF) 교환 코드 모음, 지금 교환하세요!

부야

게이머는 Booyah 앱을 사용하여 Free Fire MAX에서 무료 다이아몬드를 얻을 수 있으며, 이를 사용하여 애완 동물, 스킨 및 번들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Google Opinion Rewards는 기본적으로 사용자가 Google Play 크레딧에 대한 간단한 설문 조사를 완료하도록 요구합니다. 사용자는 이러한 크레딧을 충분한 양으로 모아 Free Fire MAX에서 직접 다이아몬드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더 나은 구매 거래를 위해 특별 에어드롭과 같은 항목에 대한 크레딧을 저장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7월 22일 FF Emote 사용 코드를 서둘러 신청하세요

가레나는 어플리케이션을 개발하고, 다양한 인센티브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입니다. 그들 중 일부에서는 개인이 다이아몬드나 기프트 카드를 얻을 수 있으며 둘 다 얻지 못하더라도 다른 무료 선물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게이머는 자신의 계정을 게임의 Free Fire MAX 프로필에 바인딩해야 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