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F 코드 사용 2022년 9월 5일, 무료 다이아몬드 받기!

무료 화재 보상 코드

ff 교환 코드는 게임 내 아이템에 실제 돈을 쓰지 않는 많은 플레이어에게 정말 도움이 되었습니다. 특정 이벤트에서 스킨, 의상, 바우처, 심지어 다이아몬드를 포함할 수 있는 다양한 고유 상품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때때로 새로운 코드가 다음에서 릴리스됩니다. 가레나 다양한 게임 서버용. 사용 가능한 각 문자는 12자 또는 16자를 포함하며 사용자는 유효하지 않게 되기 전에 보상 교환 사이트에서 사용해야 합니다.

FF 사용 코드 목록 2022년 9월 5일

다이아몬드 FF
무료 화재 보상 코드. 출처: 타임즈 인도네시아

코드는 플레이어가 게임에서 무료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보상을 교환하기 위한 절차가 플레이어 측에서 상대적으로 적은 노력을 필요로 한다는 사실은 게임 커뮤니티의 많은 부분에서 코드 사용을 매력적으로 만듭니다.

정기적으로 Garena는 새로운 코드를 제공하며 특정 서버의 사용자에게 다양한 고유 상품을 얻을 수 있는 여러 기회를 제공합니다. 특별 이벤트에서 이러한 상품은 다이아몬드, 캐릭터, 의상 번들, 그리고 훨씬 더.

아래 섹션에는 플레이어가 Free Fire에서 게임 내 무료 보상에 사용할 수 있는 일부 코드가 나열되어 있습니다.

다음은 플레이어가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코드입니다.

MHM5D8ZQZP22

FFICJGW9NKYT

XUW3FNK7AV8N

X99TK56XDJ4X

8F3QZKNTLWBZ

J3ZKQ57Z2P2P

GCNVA2PDRGRZ

B3G7A22TWDR7X

WEYVGQC3CT8Q

3IBBMSL7AK8G

4ST1ZTBE2RP9

FF7MUY4ME6SC

SARG886AV5GR

암호 위에서 언급한 만료 또는 서버 제한으로 인해 일부 사용자에게는 작동하거나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신 FF Max Code 2022년 7월 24일, 무료 다이아몬드를 받으세요!

내 걸음코드 사용

무료 다이아몬드를 얻는 방법
무료 화재 보상 코드

다음은 코드를 사용하는 단계와 관련하여 도움이 필요한 플레이어를 위한 전체 가이드입니다.

  1. 시작하려면 모바일 장치에서 게임의 선물 교환 사이트를 열 수 있습니다. 
  2. 그런 다음 게이머는 Free Fire 계정을 바인딩하는 과정에서 사용하는 플랫폼으로 로그인해야 합니다. 웹사이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로그인 옵션은 Facebook, VK, Google, Apple ID, Huawei ID 및 Twitter입니다.
  3. 플레이어가 로그인 프로세스를 완료하면 텍스트 상자가 화면에 나타납니다. 여기에서 상환 코드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4. 마지막 단계로 사용자는 '확인' 옵션을 눌러 코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교환 절차를 성공적으로 완료한 후 지정된 상금이 24시간 이내에 계정에 입금됩니다. 게임 내 이메일 섹션은 게이머가 검색할 수 있는 곳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ode FF MAX 2022년 8월 8일, 무료 다이아몬드를 받으세요!

한편 교환이 실패하면 무엇이 잘못되었는지 설명하는 오류 메시지가 대화 상자에 나타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