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F 코드 사용 4 2022년 9월, 감정 표현 받기!

ff 상환 코드

이모티콘과 코스튬 번들은 가장 인기 있는 두 가지 화장품입니다. 프리파이어. 새로운 것은 개발자에 의해 지속적으로 추가되고 있으며 많은 사용자가 이를 얻고 심지어 다이아몬드를 사용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입니다. 따라서 ff 교환 코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사람이 다이아몬드를 사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니므로 ff 교환 코드와 같은 방법에 의존해야 합니다.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선물 교환 사이트'에서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12/16자로 구성된 고유 코드입니다.

2022년 9월 4일 무료 FF 교환 코드

ff 상환 코드
무료 화재 코드 목록 사용

Free Fire에 새로운 아이템이 소개되면 커뮤니티 내에서도 아이템을 얻고자 하는 욕구가 커집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독특한 제품은 사용자가 다이아 패 한 벌, 게임 내 통화.

플레이어는 다이아몬드를 사용할 수 없을 때 코드 교환과 같은 인기 있는 대안을 사용합니다. 이들은 일반적으로 개발자가 직접 제공하며 각각 하나의 서버로 제한되며 만료 날짜가 설정됩니다.

여기 목록이 있습니다 무료 화재 사용 코드 플레이어가 입장하여 무료 선물을 받을 수 있는 곳:

FFAC2YXE6RF2

FFICJGW9NKYT

FFCO8BS5JW2D

FF9MJ31CXKRG

X99TK56XDJ4X

SARG886AV5GR

8F3QZKNTLWBZ

B3G7A22TWDR7X

WEYVGQC3CT8Q

3IBBMSL7AK8G

4ST1ZTBE2RP9

FF7MUY4ME6SC

J3ZKQ57Z2P2P

GCNVA2PDRGRZ

개발자가 이러한 코드를 더 일찍 릴리스했기 때문에 만료 및 서버 제한으로 인해 일부 게이머에게는 작동하거나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F 코드 사용 2022년 9월 2일, 무료 스킨을 받으세요!

무료 화재 교환 코드 사용 지침 

ff 이모티콘 교환 코드
무료 화재 코드 목록 사용

대부분의 경우 Free Fire 코드는 게임 내에서 사용할 필요가 없으며 대신 별도의 교환 사이트를 통해 교환해야 합니다. 절차를 완료하기 위해 수행해야 하는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웹 브라우저를 사용하여 Free Fire 교환 사이트인 선물 교환 사이트를 방문해야 합니다.
  2. Facebook, Google, VK, Twitter, Huawei ID 또는 Apple ID 로그인 옵션 중 하나를 사용하여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3. 화면에 텍스트 상자가 나타나며 실수 없이 신중하게 교환 코드를 입력해야 합니다.
  4. 마지막으로 사용자는 '확인' 버튼을 클릭하여 코드 사용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코드를 사용하면 즉시 청구할 수 있습니다. 게임 내 메일 섹션으로 이동하여 보상을 받으세요. 그러나 교환 중에 오류 메시지가 나타나면 사용자는 해당 지역에 대한 새로운 코드 세트가 출시될 때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F 코드 사용 3 2022년 9월, 무기 스킨을 받으세요!

그러나 교환 중에 오류가 발생하면 플레이어는 새 코드를 기다릴 수밖에 없습니다. 한 가지 더 언급할 사항은 게스트 계정이 있는 경우 게이머는 위에서 언급한 플랫폼 중 하나에 게스트 계정을 연결해야 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