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FF 교환 코드 2022년 7월 31일, 무기 스킨을 받으세요!

Pantun FF - FF 교환 코드

계속 성장하는 스킨 컬렉션으로 프리파이어, 플레이어는 항상 무료로 얻을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그들이 가진 모든 옵션 중에서 ff 사용 코드는 사용하기 쉽기 때문에 다른 옵션보다 훨씬 앞서 있습니다.

이는 유효 기간이 제한되어 있고 특정 서버에서만 사용할 수 있지만 명백한 단점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의류, 다이아몬드, 번들 및 기타 게임 내 아이템을 포함한 가능한 상품에 의해 빠르게 가려집니다.

이제 새로운 ff 교환 코드를 사용할 수 있으며 게이머는 무료 무기 스킨을 받게 됩니다. 2022년 7월 31일 오늘 최신 ff 사용 코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계속 읽어보세요.

2022년 7월 31일 FF 사용 코드 목록

ff 상환 코드
FF

무기 스킨은 Garena Free Fire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가장 중요한 특수 아이템 중 하나로, 특정 무기의 속성을 강화하여 전장에서 플레이어를 더 강하게 만듭니다. 이러한 스킨의 대부분은 게임 내 상점에서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무기 전리품 상자를 통해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경우 스킨이나 전리품 상자를 얻기 위해 다이아몬드가 필요하며 많은 플레이어가 게임에 돈을 쓸 수 없습니다. 결과적으로 이벤트 및 ff 교환 코드가 가장 효과적인 두 가지 기술과 함께 다른 기술에 의존해야 합니다.

FFICJGW9NKYT

WLSGJXS5KFYR

W0JJAFV3TU5E

X99TK56XDJ4X

FU9CGS4Q9P4E

FF10HXQBBH2JY

XY3EGTLHGJXB

6IYCTNH4PV3ED

22KT2GRQDY

FF8M82QK7C2M

FFESPORTSJLCZ

FMUVTLYSLSC

ff 교환 코드가 현재 작동 중입니다. 게이머는 전리품 상자를 얻기 위해 그것을 사용해야 합니다. 다음으로 상자를 열어 무기 스킨을 받으세요. P90 또는 무료 XM8.

또한 이 코드는 유럽 서버의 플레이어만 사용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따라서 다른 서버의 사용자는 코드를 사용하려고 할 때 오류가 발생하므로 코드를 사용하려고 시간을 낭비해서는 안 됩니다.

무료 화재 사용 코드를 사용하는 방법

ff 상환 코드
P90

Free Fire 사용 코드를 사용하는 것은 가장 어려운 작업이 아니며 초보 사용자도 쉽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아래 제공된 가이드를 따를 수 있습니다.

  1. 먼저 웹 브라우저에서 리워드 교환 사이트에 접속해야 합니다. 웹사이트의 합법성에 대한 혼란을 피하기 위해.
  2. 계정에 로그인할 수 있는 6가지 옵션이 제공되며 플레이어는 자신의 계정에 연결된 옵션을 선택합니다. 또한 게스트 계정이 있는 사용자는 상품을 받을 수 없습니다. 따라서 계정을 바인딩해야 합니다.
  3. 플레이어가 로그인하면 XZJZE25WEFJJ에 로그인하고 확인 버튼을 누를 수 있습니다. 교환 성공 여부를 사용자에게 알리는 메시지 상자가 나타납니다.
  4. Free Fire 계정을 열고 우편함을 통해 선물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게임의 금고 섹션에 액세스하여 전리품 상자를 열어 무기 스킨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시험 카드일 수도 있고 영구 카드일 수도 있습니다.

새로운 무료 발사 모양

ff 상환 코드
프리파이어

Free Fire는 올해로 5주년을 맞았고 5주년이 얼마 남지 않은 시점에서 개발자들은 이벤트를 기념하기 위해 일련의 UI 최적화를 구현했습니다. 그들은 애니메이션, 글꼴, 심지어 금과 다이아몬드에 대한 재설계된 아이콘으로 사물을 신선하게 만들고 싶었습니다.

이는 Garena가 새롭게 디자인된 아이콘과 로고를 출시하여 브랜드의 시각적 아이덴티티를 바꾸려는 노력의 일환입니다. 또한 그들은 GFF라는 이름의 새로운 글꼴을 출시했습니다.

무엇보다도 Garena는 현대화하기 위해 Free Fire 로고를 더 평평하고 단순한 전체 디자인으로 재설계했습니다. 약간 기울어진 텍스트는 이를 보완하고 디자이너가 움직임과 발전의 감각을 전달할 수 있도록 합니다.

동시에 로고의 필수 구성 요소가 된 칼도 새로운 변화에 발맞추기 위해 필요한 재설계를 거쳤습니다. 업데이트된 아이콘은 전체적인 테마와 조화를 이루며 깨끗하고 현대적인 스타일이 특징입니다.

Garena는 'FF'라는 글자로 구성된 짧은 로고도 출시했습니다. 로고 디자인은 앞서 언급한 칼 아이콘의 세부 사항을 통합합니다. 또한 개발자는 이제 FF 닉네임도 지원했습니다.

우선 게임의 슬로건은 "Battle in Style"이며 일관성을 유지하기 위해 새로운 로고와 동일한 글꼴과 스타일로 디자인되었습니다.

게임 글꼴에 대해 개발자는 Garena Free Fire 글꼴을 나타내는 GFF 글꼴을 출시했습니다. Garena는 유명한 글꼴 디자이너인 Akira Kobayashi와 공동으로 이 글꼴을 만들었습니다. 기본적으로 둥근 모서리와 공격적인 각도의 조합으로 게임의 본질을 포착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7월 22일 FF Emote 사용 코드를 서둘러 신청하세요

GFF는 네 가지 언어군(라틴어, 아랍어, 데바나가리어 및 태국어)을 지원합니다. 대신 문자 집합은 여러 체코어, 터키어 및 아이슬란드어를 지원합니다.

이러한 변경 사항은 내일인 7월 20일 출시 예정인 대망의 OB35 업데이트 이후 게임에 도입될 예정입니다. 게이머는 유지 보수 기간이 끝날 때까지 기다려야 새 버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의 다른 주목할만한 변경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 미래 역학을 갖춘 새로운 맵 
  • 무기 및 캐릭터 밸런스 
  • Clash Squad 맵 조정 
  • 하이라이트 다시보기 기능 
  • 워 체스트 재작업
  • 명령 휠 CS 모드에서 개선된 스코어보드
또한 읽으십시오: 오늘 2022년 7월 28일 FF 사용 코드 모음

업데이트 패치 노트에 대해 읽을 수 있습니다. 프리파이어 OB35 자세한 내용은. Free Fire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려면 다음에서만 신뢰할 수 있습니다.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