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F 코드 사용 3 2022년 9월, 무기 스킨을 받으세요!

무료 화재 교환 코드

Garena는 항상 플레이어를 확인합니다. 프리파이어 선택할 수있는 다양한 항목과 스킨 모음이 있습니다. 무료로 받고 싶다면 2022년 9월 3일 오늘 ff 사용 코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Luck Royale, Elite Pass, 이벤트 및 게임 내 상점을 통해 수많은 독점 콘텐츠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접근 방식은 거의 모두 실제 현금으로 구매해야 하는 통화인 다이아몬드를 사용해야 합니다.

이로 인해 플레이어는 아이템과 스킨을 무료로 얻을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찾아야 했습니다.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사용입니다. ff 상환 코드, 최소한의 노력으로 다양한 아이템과 스킨을 제공합니다.

FF 사용 코드 등록 2022년 9월 3일

무료 화재 교환 코드
무료 화재 코드 목록 사용

일반적으로 Free Fire 교환 코드는 플레이어에게 다양한 게임 내 상품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이 방법의 유일한 단점은 코드에 만료일이 있으며 그 이후에는 상품을 청구하는 데 사용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또한 이 12개의 문자 코드는 지정된 지역에서만 작동하기 때문에 전 세계 사용자가 청구할 수 없습니다. 다른 지역의 플레이어는 사용할 때 오류가 발생합니다.

이 기사는 사용자에게 Free Fire 교환 코드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단계별 가이드를 제공합니다.

다음은 플레이어가 무기 스킨을 얻는 데 사용할 수 있는 Free Fire 교환 코드 목록입니다. 무료 애완 동물 인게임:

FFICJGW9NKYT

YXY3EGTLHGJX

FU9CGS4Q9P4E

B6IYCTNH4PV3

FF10HXQBBH2J

WLSGJXS5KFYR

X99TK56XDJ4X

W0JJAFV3TU5E

U8S47JGJH5MG

VNY3MQWNEGU

ZZATXB24QES8

FFIC33NTEUKA

만료 및 서버 제약으로 인해 위에 나열된 교환 코드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F 코드 사용 1 2022년 9월, 무료 다이아몬드 받기!

코드를 사용하여 무료 선물을 받는 방법

ff 상환 코드
무료 화재 교환 코드를 변경하는 방법

플레이어는 보상 절차를 시작하기 전에 자신의 Free Fire 계정을 상품 교환 사이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 중 하나에 연결해야 합니다. 웹사이트에서 게스트 계정을 허용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플레이어는 아래 지침에 따라 교환 코드를 사용하고 무료 선물을 받을 수 있습니다.

  1. 웹 브라우저를 열고 "Gift Redemption Site" 또는 "reward.ff.garena.com"을 입력합니다. Garena에서 코드 사용을 위해 만든 공식 사이트입니다.
  2. 웹사이트에 접속하면 플레이어는 게임 내 계정에 연결된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사용하여 로그인해야 합니다. Gift Exchange 사이트는 Facebook, VK, Google, Twitter, Apple ID 또는 Huawei ID를 포함한 6가지 옵션을 제공합니다.
  3. 플레이어는 이제 실수 없이 유효한 Free Fire MAX 교환 코드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확인' 버튼을 클릭하면 교환이 완료됩니다.

교환이 성공적으로 완료되었는지 여부를 나타내는 대화 상자가 나타납니다. 교환에 성공하면 상금은 24시간 이내에 플레이어의 계정으로 입금됩니다. 플레이어는 배틀 로얄 게임의 메일 섹션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F 코드 사용 2022년 9월 2일, 무료 스킨을 받으세요!

플레이어가 코드를 사용하려고 할 때 오류가 표시된다고 가정합니다. 코드가 만료되었거나 특정 지역용이 아닐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