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0월 29일 FF 교환 코드 모음, 푸짐한 상품!

ff를 사용

여러 플레이어 프리파이어 다이아몬드를 사기 위해 돈을 쓸 여유가 없기 때문에 게임 내 아이템을 무료로 얻을 수 있는 방법을 찾습니다. 이벤트 및 ff 교환 코드는 F2P(무료 플레이) 플레이어가 프리미엄 스킨을 얻을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Garena는 정기적으로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다양한 서버용 교환 코드를 출시합니다. 사용하기 쉽고 보상을 청구하는 데 필요한 노력이 적기 때문에 ff 교환 코드는 사용자가 무료 화장품이나 아이템을 빠르게 받을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코드는 매일 웹 사이트에서 업데이트된다는 점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청구하려면 Garena Free Fire 교환 코드 오늘, 2022년 10월 29일 토요일, reward.ff.garena.com에 로그인해야 합니다. 등록된 플레이어만 Free Fire 게임에서 코드를 청구하고 상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FF 교환 코드 2022년 10월 29일

ff 상환 코드
ff 교환 코드 모음

코드는 Free Fire 플레이어에게 다양한 무료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여러 기회를 제공합니다. Garena는 종종 사용자가 특정 이정표에 도달하면 라이브 스트림이나 소셜 네트워크 핸들을 통해 이러한 코드를 배포합니다.

최근 인도네시아 지역에 대한 새로운 코드가 제공되었으며 게이머는 코드를 사용하면 독점 전리품 상자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개봉 후 영구 또는 시험용 무기 스킨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다음 코드는 Free Fire에서 무료 의상 번들 및 바우처로 플레이어에게 보상할 수 있습니다.

MCPW3D28VZD6

FFCMCPSGC9XZ

HNC95435FAGJ

FFCMCPSEN5MX

ZZZ76NT3PDSH

EYH2W3XK8UPG

UVX9PYZV54AC

V427K98RUCHZ

MCPW2D1U3XA3

FFCMCPSJ99S3

XZJZE25WEFJJ

FFCMCPSUYUY7E

NPYFATT3HGSQ

MCPW2D2WKWF

6KWMFJVMQQYG

BR43FMAPYEZZ

이 ff 코드는 만료 또는 서버 제한으로 인해 모든 사용자에게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Free Fire 교환 코드는 유효 기간이 제한되어 있으므로 플레이어가 상품을 잃지 않도록 빨리 사용해야 합니다.

또한 위에 주어진 코드는 유럽 서버의 플레이어에게만 작동하며 다른 지역에서 보상을 받으려는 플레이어에게는 오류가 표시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F 교환 코드 2022년 10월 22일, 무료 바우처가 있습니다!

무료 화재 코드를 사용하는 방법

ff 상환 코드
ff 교환 코드 사용 방법

2022년 10월 29일 Garena Free Fire 교환 코드는 사용자가 다이아몬드 핵, 로얄 바우처 및 기타 상품을 잠금 해제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 코드는 2022년 10월 29일까지 유효합니다.

그러나 최대 사용 횟수에 도달하면 코드 작동이 중지될 수 있습니다. 지금 교환 코드를 사용하고 게임에서 얻기에는 너무 어려운 리소스를 잠금 해제하세요.

사용자는 공식 Free Fire 상환 코드 웹사이트에서 모든 Free Fire 상환 코드를 복사하여 붙여넣을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Free Fire에 등록할 때 사용한 계정으로 로그인해야 합니다.

리워드 교환 사이트를 사용하여 교환 코드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이를 수행하기 위해 수행할 수 있는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웹 브라우저를 열고 게임의 공식 선물 교환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2. 사용 가능한 6개의 플랫폼 중 하나를 사용하여 로그인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옵션에는 Facebook, VK, Google, Apple ID, Huawei ID 및 Twitter가 포함됩니다. Free Fire 계정에 연결된 플랫폼을 사용해야 합니다. 선물 교환 사이트에서는 게스트 계정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게스트 계정이 있는 경우 먼저 플랫폼 중 하나에 연결해야 합니다. 게임 내 설정에서 할 수 있습니다.
  3. 화면의 텍스트 상자에 교환 코드를 입력합니다. 코드를 신중하게 입력하고 오타를 피해야 합니다.
  4. '확인' 버튼을 눌러 교환 절차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 교환 상태를 알려주는 대화 상자가 나타납니다.

절차가 성공적으로 완료되면 장치에서 게임을 열고 게임의 메일 섹션으로 이동하여 다양한 보상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상품은 일반적으로 즉시 배송되지만 도착하는 데 최대 24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위의 코드는 대문자와 숫자로 구성된 12개의 문자입니다. 아이템 보상은 게임 내 로비 [금고] 탭에 표시되며 골드 또는 다이아몬드는 계정 지갑에 자동으로 추가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F 코드 사용 2022년 10월 23일, 무료 이모지를 받으세요!

단, 게스트 계정으로는 선물을 교환할 수 없습니다. 선물을 받으려면 Facebook 또는 VK 계정에 로그인해야 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