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F 코드 사용 2022년 9월 20일, 무료 다이아몬드 받기!

ff 상환 코드

프리파이어 다양한 고유 스킨과 게임 내 아이템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플레이어는 다이아몬드를 얻기 위해 배틀로얄의 프리미엄 통화인 다이아몬드를 사용해야 합니다. 그러나 다음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ff 상환 코드.

많은 플레이어에게 다이아몬드에 실제 돈을 쓰는 것은 생각할 수 없는 일입니다. 이에 스킨, 아이템, 다이아몬드 등을 무료로 제공하는 ff 리딤코드가 인기를 끌고 있다.

Garena는 교환 코드를 매우 자주 제공하지만 코드는 일정 기간이 지나면 만료되므로 가능한 한 빨리 사용해야 합니다.

FF 교환 코드 2022년 9월 20일

ff 상환 코드
FF 교환 코드에서 무료 다이아몬드를 얻는 방법

Free Fire Redeem Code는 2022년 9월 20일 Rewards Exchange 사이트에서 출시되었습니다. 다운로드하려면 등록해야 할 수 있습니다.

Android, iOS 휴대폰에서 Garena Free Fire를 플레이하는 청소년을 위해 Redeem Code를 통해 새로운 상품이 제공됩니다. 이 상품에는 동전, 다이아몬드 코드 등과 같은 특별한 것들이 있습니다. 

다음은 플레이어가 무료 다이아몬드와 이모티콘을 얻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교환 코드입니다.

MHM5D8ZQZP22

FKJH BNJK 오폴

FMKL POIU YTFD

JCDK CNJE 5RTR

FDRD SASE RTYH

FU821 오위트 RDVB

FHBV CDFQ 워트

FMKI 88YT GFD8

KLLP DJHD DBJD

EDXX DSZS SDFG

HDFH DNBH NDJL

VFGV JMCK DMHN

NDJD FBGJ FJFK

ERTY HJNB VCD

F10IU JHGV-CDSE

F7UI JHBG FDFR

FXCV BNMK DSXC

F0KM JNBV CXSD

위에 나열된 상환 코드는 알 수 없는 만료 날짜 및 서버 제한으로 인해 모든 사용자에게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F 코드 사용 2022년 9월 14일: 무료 번들 받기!

무료 화재 교환 코드를 사용하는 방법

ff 상환 코드
ff 상환 코드

Free Fire에서 코드를 사용하고 보상을 받으려면 아래 단계를 따르십시오.

  1. 선택한 웹 브라우저를 열고 Rewards Redemption Sites를 검색합니다. 이 링크를 클릭하여 웹사이트로 리디렉션할 수도 있습니다.
  2. 웹 사이트에 접속하면 사용 가능한 플랫폼(Facebook, VK, Google, Apple ID 또는 Twitter) 중 하나를 사용하여 로그인합니다.
  3. 로그인한 후 화면의 텍스트 필드에 유효한 코드를 입력하십시오.
  4. 텍스트 필드 아래의 '확인' 버튼을 클릭하면 교환이 완료됩니다. 교환 성공 여부를 알려주는 대화 상자가 화면에 나타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F 코드 사용 2022년 9월 18일, 무료로 Gloo Wall을 받으세요!

모든 것이 순조롭게 진행되면 개발자가 24시간 이내에 보상을 보내드립니다. 게임 내 메일 섹션에서 다양한 항목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실패하면 실패 이유를 설명하는 오류가 화면에 표시됩니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