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F 코드 사용 2022년 9월 18일, 무료로 Gloo Wall을 받으세요!

ff 상환 코드

Free Fire 플레이어는 항상 ff 교환 코드를 사용하여 무료 스킨, 스킨 및 기타 게임 내 아이템을 찾고 있습니다. 이 때문입니다 다이아 패 한 벌, Garena의 배틀 로얄 게임에서 구매에 사용되는 프리미엄 통화는 대부분 손이 닿지 않습니다.

무료 화재 교환 코드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과 화장품을 무료로 얻을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로 떠올랐습니다. 플레이어는 무료 불 선물 교환 사이트에 입장하여 아이템 경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FF 교환 코드 2022년 9월 18일

ff 상환 코드
무료 화재 교환 코드에서 글루 벽을 얻으십시오.

2022년 9월 18일 일요일 오늘 ff 교환 코드를 청구할 준비를 해야 합니다. 등록된 플레이어가 매일 무기와 공짜를 얻을 수 있도록 교환 코드는 매일 자정에 업데이트됩니다.

코드는 24시간 후에 만료되어 쓸모없게 되므로 새 코드가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됩니다.

이 코드는 다음에서 청구할 수 있습니다. reward.ff.garena.com. 상환 코드를 청구하는 절차는 플레이어가 볼 수 있도록 상환 웹 사이트에도 언급되어 있습니다. 만료되기 직전에 활성 코드를 요청해야 합니다.

다음은 플레이어가 게임에서 무료 글루 월 스킨과 바우처를 얻는 데 사용할 수 있는 ff 교환 코드입니다.

FFBBCVQZ4MWA

FFAC2YXE6RF2

BH56NJIU87YG

T6FGVHBJ3NK4

3RKOFI87865A

4QERD2F3GURU

HEFRPPCC08IG

FTDVBE4U27Y8

6TGEVBHQ1I2H

UEQYTW6FR56W

631YTUIJUH7Y

GVHBISJU8D7Y

6GT75EFRG3HB

4JKLOIU89Y7F

TW3GVHR4JBEJ

위에 나열된 코드는 만료 날짜를 알 수 없고 서버 제한이 있기 때문에 모든 사용자에게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F 코드 사용 2022년 9월 14일: 무료 번들 받기!

코드를 사용하여 FF 상품을 받는 방법 안내

글루 월 FF 맥스
무료 화재 교환 코드

아래 단계에 따라 교환 코드를 사용하고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1. 선물 교환 사이트로 이동해야 합니다.
  2. Facebook, Google 또는 IDTwitter를 사용하여 웹사이트에 로그인해야 합니다. 게임 내 계정에 연결된 플랫폼을 사용해야 합니다. 선물 교환 사이트는 손님 계정이 있는 사람이 코드를 사용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3. 텍스트 상자에 Free Fire 코드를 입력하고 그 아래의 '확인'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이렇게 하면 상환 절차가 완료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F 교환 코드 2022년 9월 13일, 무료 바우처가 있습니다!

교환에 성공하면 플레이어는 Free Fire를 열고 게임 내 메일 섹션으로 이동하여 입력한 교환 코드와 관련된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