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최신 FF 교환 코드 2022년 8월 16일

프로플레이어 FF

ff 교환 코드를 사용하면 다이아몬드를 사용하지 않고는 사용할 수 없는 선물을 받을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플레이어는 공식 소셜 미디어 계정 및 스트림에 자주 발표되는 이러한 코드를 지속적으로 주시하고 있습니다. 가레나.

그러나 많은 플레이어는 유효 기간이 매우 짧기 때문에 ff 교환 코드를 사용하기 어렵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각 코드에는 서버 제한이 있으므로 지정된 서버 이외의 지역 사용자는 해당 코드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FF 교환 코드 2022년 8월 16일

TUJ9Z4G8Y7D4
무료 화재 코드를 사용하십시오. 출처: 인사이드스포츠

Free Fire 교환 코드를 사용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다이아몬드가 필요한 무료 선물을 제공하므로 지출하지 않는 플레이어에게 환상적인 대안입니다. 다수의 항목 여기에는 영구적인 의상, 캐릭터, 애완동물, 무기 스킨, 경우에 따라 다이아몬드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이 코드를 사용하여 몇 분 안에 상품을 빠르게 받을 수 있습니다. 그 결과 많은 사용자들이 출시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Garena는 최근 아시아 서버를 위한 몇 가지 교환 코드를 출시했습니다.

TUJ9Z4G8Y7D4 - 침투 레드 트리트먼트 스나이퍼 무기 전리품 상자 1개

SSUPTVP3HV9X – 1x 인큐베이터 바우처

UBB4UFUHBD9P – 무기 로얄 바우처 2개

UHEVKNBJCRFP - 침투 레드 트리트먼트 스나이퍼 무기 전리품 상자 3개

7BTQH3ZX92AH - 스컬 펑크(AWM) 무기 전리품 상자 1개

DM7Z79JEA896 – 다이아몬드 로얄 바우처 1개

4PVBSRG9ETBF – 3x 스컬 펑커(AWM) 

기사를 작성할 때 위의 모든 코드가 작동한다는 점을 강조해야 합니다. 게이머는 상점을 통해 구매하는 데 많은 사용자 비용이 들기 때문에 보상을 놓치지 않아야 합니다.

이점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ff 상환 코드 이것은 유효하고 수백 다이아몬드 상당의 바우처를 많이 제공하기 때문에 가능한 한 빨리 진행해야 합니다.

이 코드는 서버 사용 제한으로 인해 아시아 서버에서 플레이하는 사용자만 교환할 수 있습니다. 다른 지역의 누군가가 소유권을 주장하려고 하면 오류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8월 14일 FF 교환 코드 모음, 무료 무기 스킨!

무료 화재 코드를 사용하는 단계

무료 화재 로고
Free Fire 교환 방법

아래는 무료 화재 코드를 교환하는 방법 또는 단계이며 Garena에서 임의의 상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1. Free Fire 코드를 사용하려면 공식 웹사이트인 선물 교환 사이트로 이동해야 합니다.
  2. 그런 다음 계정을 연결한 플랫폼을 사용하여 로그인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게스트 계정이 있는 게이머는 먼저 게임에서 게스트 계정을 바인딩해야 합니다.
  3. 코드를 복사하여 텍스트 필드에 직접 붙여넣을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사용자는 '확인' 버튼을 사용하여 상환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4. 마지막으로 교환 절차를 완료한 후 게임 내 메일에서 직접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항목이 표시되는 데 최대 24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F 교환 코드 2022년 8월 13일, 무료 바우처가 있습니다!

또한 코드가 유효하지 않게 되면 보상으로 교환할 방법이 없다는 점을 강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