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F 코드 사용 2022년 9월 14일: 무료 번들 받기!

ff 상환 코드

Free Fire에는 많은 프리미엄 스킨 및 기타 게임 내 아이템이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통과할 수 있습니다. 엘리트 패스, 가게, 럭 로얄, 프리미엄 통화인 다이아몬드를 사용하여 이벤트 등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ff 교환 코드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대부분의 Free Fire 사용자는 다이아몬드를 구매할 수 없거나 구매하기를 원하지 않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스킨을 얻을 수 있는 대체 및 무료 방법이 바람직합니다. ff 교환 코드를 사용하는 것은 사용하는 데 많은 노력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이와 관련하여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타이틀에 대한 활성 코드를 받은 후 선물 교환 사이트로 이동하여 코드를 사용하려면 관련 교환 단계를 따라야 합니다. Garena는 24시간 이내에 선물을 보내드립니다.

FF 교환 코드 2022년 9월 14일

ff 상환 코드
무료 화재 교환 코드에서 번들을 얻는 방법

이 코드는 Indonesia Server Today용으로 생성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이 코드는 이 서버에서만 작동합니다. 이 코드를 통해 다른 지역에 연결할 수 없습니다.

오늘의 Free Fire Redeem Code를 다른 날에 사용하려고 하면 연결할 수 없습니다. 이 코드는 Android, iOS를 통해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코드를 사용하려면 게임 자체를 플레이해야 합니다.

다음은 게이머가 시도할 수 있는 다양한 Free Fire 사용 코드입니다.

FKJH BNJK 오폴

FMKL POIU YTFD

JCDK CNJE 5RTR

FDRD SASE RTYH

FU821 오위트 RDVB

FHBV CDFQ 워트

FMKI 88YT GFD8

KLLP DJHD DBJD

EDXX DSZS SDFG

HDFH DNBH NDJL

VFGV JMCK DMHN

NDJD FBGJ FJFK

ERTY HJNB VCD

F10IU JHGV-CDSE

F7UI JHBG FDFR

FXCV BNMK DSXC

위에 제공된 Free Fire 코드는 알 수 없는 만료 및 Garena의 서버 제한으로 인해 일부 사용자에게 작동하거나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F 코드 사용 2022년 9월 12일, 무료 캐릭터를 받으세요!

FF 교환 코드 사용 방법

ff 상환 코드
ff 교환 코드를 교환하는 방법

리워드 교환 사이트를 사용하는 과정은 매우 쉽습니다. 게이머는 자신의 계정으로 로그인한 후 관련 코드를 복사하여 지정된 필드에 붙여넣기만 하면 됩니다. 세부 사항에 익숙하지 않은 사용자는 주어진 지침을 따를 수 있습니다.

  1. 먼저 사용자는 게임의 선물 교환 사이트를 방문해야 합니다. 다음 링크를 사용하여 할 수 있습니다. https://reward.ff.garena.com/en.
  2. 그런 다음 게이머는 Facebook, VK, Google, Apple ID, Huawei ID 및 Twitter 중 하나를 사용하여 로그인해야 합니다. 게임 내 계정에 연결된 옵션을 사용해야 합니다.
  3. Exchange 사이트는 게스트 계정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계정이 있는 개인은 게임 설정으로 이동하여 사용 가능한 옵션 중 하나에 연결해야 합니다.
  4. 플레이어가 로그인 프로세스를 완료하는 즉시 화면에 텍스트 상자가 표시됩니다. 그 안에 원하는 코드를 입력해야 합니다.
  5. 마지막으로 사용자는 텍스트 필드 아래의 '확인' 버튼을 눌러 입력한 코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Garena는 모든 작업을 올바르게 수행하는 경우 계정에 즉시 보상을 보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에서 무료 화재를 충전하고 캐쉬백을 받는 방법!

서버 제한 또는 만료에 대한 오류 메시지가 표시되면 게이머는 입력한 특정 코드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