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FF 교환 코드 2022년 8월 12일

FFOB36

코드를 사용 ff 게임에서 무료 아이템을 얻을 때 대부분의 플레이어가 선호하는 방법입니다. 

이를 활용하는 것은 개인이 보상을 얻기 위해 일련의 작업을 수행해야 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완료하는 것보다 훨씬 빠릅니다.

ff 코드에서 보상을 받으려면 사용자는 공식 선물 교환 사이트로 이동하여 텍스트 상자에 코드를 입력해야 합니다. 코드는 제한된 시간 동안만 사용할 수 있으며 게이머는 코드가 만료되면 더 이상 코드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또한 ff 교환 코드는 특정 서버로 제한되므로 플레이어는 자신의 서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코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청구할 수 있는 몇 가지 ff 코드입니다.

최신 FF 교환 코드 목록

FF 교환 코드
ff 코드에서 무료 선물 받기

Free Fire 코드는 다이아몬드에 실제 돈을 쓸 여유가 없는 많은 게이머에게 유용한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이 코드는 애완동물 스킨, 묶음 의상 등.

Garena는 수년에 걸쳐 많은 수의 사용 코드를 발급하여 커뮤니티에 엄청난 인센티브를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그러나 각 코드는 특정 서버로 제한되며 이는 개발자가 릴리스한 특정 서버에서만 작동한다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음 섹션에서는 플레이어에게 무료 선물을 받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ff 코드를 제공합니다.

FFBBCVQZ4MWA

FFAC2YXE6RF2

X99TK56XDJ4XG

CNVA2PDRGRZ8

F3QZKNTLWBZS

ARG886AV5GRB

3G7A22TWDR7X

FF7MUY4ME6SC

J3ZKQ57Z2P2PW

EYVGQC3CT8Q3

IBBMSL7AK8G4

ST1ZTBE2RP9

X99TK56XDJ4X

SARG886AV5G

RGCNVA2PDR

GRZ8F3QZKNT

LWBZJ3ZKQ57Z

2P2PWEYVGQ

C3CT8QB3G7A

22TWDR7XFF7

MUY4ME6SC4S

T1ZTBE2RP93I

BBMSL7AK8G

위에 제공된 ff 교환 코드는 서버 제한 또는 만료 날짜로 인해 일부 사용자에게는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F 코드 사용 2022년 8월 6일, 무료 다이아몬드!

FF 교환 코드 사용 방법

FF 교환 코드
ff 코드에서 무료 번들
  1. 플레이어는 선물 교환 사이트에서 위의 코드를 사용해야 합니다. 다음은 웹 사이트 사용 방법에 대한 전체 안내서입니다.
  2. 게이머는 보상 프로세스를 시작하기 위해 선택한 브라우저를 사용하여 보상 보상 사이트로 이동해야 합니다. 이 링크를 통해 공식 웹 사이트를 방문할 수 있습니다.
  3. 웹 사이트에 접속하면 사용자는 화면에서 많은 로그인 옵션을 찾을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Free Fire MAX 계정에 연결된 플랫폼을 사용해야 합니다. Facebook, VK, Google, Apple ID, Huawei ID 및 Twitter는 선물 교환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다양한 옵션입니다.
  4. 이제 표시되는 텍스트 상자에 교환 코드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확인' 옵션을 눌러 상환 절차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
  5. 교환이 성공하면 24시간 이내에 게임 내 이메일을 통해 코드 보상이 전송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F 코드 사용 2022년 8월 9일, 무료 보상을 받으세요!

게스트 계정을 가진 플레이어는 사용할 수 없다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FF 코드 먼저 사용 가능한 플랫폼 중 하나에 계정을 연결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