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F 코드 사용 1 2022년 9월, 무료 다이아몬드 받기!

ff 상환 코드

에 있는 대부분의 항목은 가레나 프리파이어 게임의 프리미엄 통화인 다이아몬드를 사용하여 구매해야 합니다. 단, 실제 돈을 지불해야 얻을 수 있습니다. 다이아 패 한 벌. 이 때문에 많은 플레이어가 ff 교환 코드를 사용합니다.

많은 플레이어가 다이아몬드에 돈을 쓸 여유가 없기 때문에 게임에서 다이아몬드를 얻을 수 있는 다른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무료 화재 교환 코드 플레이어에게 무료 아이템과 다이아몬드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노력이 거의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모든 상환 코드에는 만료일이 있으며 특정 서버에서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FF 사용 코드 목록 2022년 9월 1일

ff 상환 코드
FF 교환 코드에서 무료 다이아몬드를 얻는 방법

2022년 9월 1일 목요일 오늘 ff 교환 코드를 청구하는 절차는 매우 쉽습니다. 플레이어는 에서 코드를 청구하는 단계별 프로세스를 찾을 수 있습니다. reward.ff.garena.com.

멀티플레이어 배틀 로얄 게임에서 상금과 공짜를 얻기 위해 활성 코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플레이어를 위해 매일 웹 사이트에서 많은 교환 코드를 릴리스합니다.

다음은 플레이어가 무료 다이아몬드와 감정 표현을 얻는 데 사용할 수 있는 Free Fire 교환 코드입니다.

MHM5D8ZQZP22

FF9MJ31CXKRG

FFCO8BS5JW2D

FFAC2YXE6RF2

FFICJGW9NKYT

FFMC-LJES-SCR7

FFPL-FMSJ-DKEL

F2AY-SAH5-CCQH

FFXV-GG8N-U4YB

FFE4-E0DI-KX2D

HK9X-P6XT-E2ET

FFPL-NZUW-말스

위에 나열된 ff 교환 코드는 다양한 만료 및 서버 제한으로 인해 일부 사용자에게는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F 코드 사용 2022년 8월 31일, 무료 번들을 받으세요!

모든 무료 화재 교환 코드를 사용하는 방법

ff 상환 코드
ff 교환 코드에서 애완용 Rockie를 얻는 방법

Garena는 플레이어가 교환 코드를 입력하여 보상을 받을 수 있는 Gift Redemption Site라는 웹사이트를 만들었습니다. 다음은 플레이어가 웹사이트에서 교환 코드를 사용하기 위해 따를 수 있는 단계입니다.

  1. 공식 선물 교환 사이트를 방문해야 합니다. 이 링크는 웹 사이트로 연결됩니다.
  2. Free Fire 계정에 연결된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사용하여 로그인해야 합니다. 플레이어가 웹사이트에 로그인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플랫폼은 Google, Facebook, Twitter, Apple ID, Huawei ID 및 VK입니다.
  3. 선물 교환 사이트는 손님 계정을 가진 플레이어가 보상을 얻기 위해 교환 코드를 사용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계정이 있는 사람은 위에 나열된 플랫폼 중 하나에 계정을 연결해야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성공적으로 로그인하면 플레이어는 화면에 텍스트 상자를 볼 수 있습니다. 텍스트 상자에 유효한 교환 코드를 실수 없이 입력해야 합니다.
  5. "확인" 버튼을 클릭하시면 교환이 완료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ode FF MAX 2022년 8월 8일, 무료 다이아몬드를 받으세요!

플레이어에게 교환 상태를 알려주는 대화 상자가 화면에 나타납니다. 성공하면 24시간 이내에 보상이 전송됩니다. 게임 내 메일 섹션을 통해 요청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