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FF Max Code 2022년 7월 24일, 무료 다이아몬드를 받으세요!

FF Max 교환 코드

프리 파이어 맥스 번들, 스킨, 감정 표현과 같은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이 있지만 모두 무료로 얻을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2022년 7월 24일 최신 ff max 코드를 사용하여 무료로 얻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사용자는 기사를 구매하고 배틀 로얄 타이틀에서 컬렉션을 확장하기 위해 다이아몬드를 사용해야 합니다.

그러나 특정 통화를 획득하려면 주머니에서 실제 돈을 지출해야 하며 이는 실행 가능한 옵션입니다. 결과적으로 최신 ff max 코드와 같은 이벤트 및 기타 인기 있는 접근 방식이 커뮤니티에서 널리 사용됩니다.

2022년 7월 24일 최신 ff max 코드를 찾으려면 아래에 나열된 내용을 확인하여 무료 다이아몬드와 바우처를 얻을 수 있습니다.

최신 FF MAX 코드 2022년 7월 24일

최신 FF Max 코드
무료 화재를 재생합니다

다이아몬드는 Free Fire MAX 게임의 프리미엄 통화이며 대부분의 스킨과 고유 아이템을 구매하는 데 필요합니다. 그러나 플레이어는 다이아몬드를 얻기 위해 실제 돈을 써야 하며 플레이어 기반의 일부는 이를 감당할 수 없습니다.

이러한 사용자는 무료 선물에 액세스하기 위해 코드 사용을 지속적으로 찾고 있습니다. 이 영숫자 코드는 12~16자 길이이며 선물 교환 사이트에서 청구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시도하고 놓치지 말아야 할 최신 ff max 코드입니다.

MHM5D8ZQZP22

FFAC2YXE6RF2

R9UVPEYJOXZX

FFICDCTSL5FTP

ACJJTUA29UU22

NSM7UGSZM7T

FF9VNU6UD9J

FFPLUED93XRT

RRQ3SSJTN9UKT

J57OSSDN5AP

MM5ODFFDCEEW

FFBCLQ6S7W25

FFCO8BS5JW2D

FFICJGW9NKYT

FFAC2YXE6RF2

FF9MJ31CXKRG

대체 코드;

HAYATOAVU76V

TFF9VNU6UD9J

FFPLUED93XRT

RRQ3SSJTN9UK

FFBCLQ6S7W25

R9UVPEYJOXZX

PACJJTUA29UUT

J57OSSDN5AP

FFICDCTSL5FT

2022년 7월 24일 최신 ff max 코드를 사용하면 게이머 측에서 많은 노력이 필요하지 않으며 몇 분 안에 절차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선물 교환 사이트는 교환 코드를 사용하기 위한 주요 포털이므로 액세스해야 합니다. Google에서 특정 웹사이트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2. 웹사이트에 도착하면 개인은 Google, Facebook, VK, Twitter, Huawei의 ID 또는 Apple의 ID의 액세스 가능한 방법을 사용하여 로그인해야 합니다. 게임 내 계정에 연결된 플랫폼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게스트 계정이 있는 참가자는 상품을 받기 위해 코드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상환 자격을 얻으려면 계정을 다양한 플랫폼 중 하나에 연결/바인딩해야 합니다.
  4. 텍스트 필드에 코드를 입력하고 확인 버튼을 클릭해야 합니다. 절차가 성공적으로 진행되었는지 여부를 나타내는 대화 상자가 화면에 나타납니다.
  5. 상금은 교환에 성공하면 24시간 이내에 계정에 적립됩니다. Free Fire MAX 메일 섹션에서 항목을 수집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상환 코드는 짧은 시간 동안만 유효하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만료 후 게이머는 화면에 오류 메시지를 보게 됩니다.

Free Fire MAX OB35 업데이트를 다운로드하는 방법

최신 FF Max 코드
FF 맥스

Free Fire OB35 Advance Server의 기능을 며칠 동안 테스트한 후 모든 것이 오늘 업데이트로 출시될 준비가 되었습니다. 개발자는 새 버전의 다른 변경 사항 중에서 일부 재작업된 캐릭터 능력, 무기 조정 및 UI 수정을 강조하는 패치 노트를 발표했습니다.

예정된 유지 관리가 이미 진행 중이므로 사용자는 서버가 다시 온라인 상태가 될 때까지 기다려야 새로운 콘텐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오랜 기다림에도 불구하고 설렘은 여전하다.

또한 Garena는 OB35 업데이트를 발표했으며 게이머는 해당 스토어로 이동하여 패치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Android 기기를 사용하는 플레이어는 아래 제공된 단계에 따라 타이틀을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1. Google Play 스토어를 열고 검색 창을 사용하여 Free Fire MAX를 검색해야 합니다.
  2. 화면에 나타나는 결과 중에서 가장 적합한 옵션을 선택해야 합니다.
  3. 업데이트/설치 버튼을 눌러야 합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게이머는 앱을 열 수 있습니다.

또는 개인이 이 링크를 사용하여 상점에서 직접 게임 페이지를 방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OB35 업데이트에서 최고의 FF 분대 캐릭터 5명

아이폰 OS

iOS 플랫폼의 사용자는 업데이트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 프리 파이어 MAX OB35 다음 단계에 따라:

  1. App Store를 열고 배틀 로얄 타이틀을 검색해야 합니다.
  2. 업데이트 버튼을 클릭하여 최신 버전의 게임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또는 App Store를 열고 화면 상단에 있는 프로필 아이콘을 탭할 수 있습니다. 게이머는 아래로 스크롤하여 업데이트가 필요한 애플리케이션을 찾고 Free Fire MAX 옆에 있는 업데이트 버튼을 누를 수 있습니다.

Android 및 iOS 기기의 업데이트 크기는 400~600MB입니다. 개인은 충분한 저장 공간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그러나 최신 버전을 다운로드한 후에도 사용자는 플랫폼에 관계없이 서버가 온라인 상태가 아니면 배틀 로얄 타이틀에 액세스할 수 없습니다. 정확한 시간은 플레이어가 플레이하는 서버에 따라 약간 다를 수 있습니다.

OB35 Free Fire 업데이트는 2022년 7월 20일에 시작되었으며 플레이어는 즐길 수 있는 몇 가지 흥미로운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유지보수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기 때문에 새로운 기능을 즐기려면 더 오래 기다려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7월 22일 FF Emote 사용 코드를 서둘러 신청하세요

Google Play 스토어 또는 Apple App Store로 이동하여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OB35 업데이트 유지보수 시간이 진행 중인데도 말이죠.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