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의 iPhone에 대한 방수 주장으로 1,690억 달러의 벌금 부과

아이폰

비시저스여러분 중 한 분은 Apple의 스마트폰 제품을 사용하시겠죠? 이탈리아 경쟁 감독 기관인 ACGM이 미국 쿠퍼티노 소재 애플에 1000만 유로(약 1690억 원)의 벌금을 부과했다는 소문이 돌고 있다.

이는 Apple이 휴대폰 광고에 잘못된 정보를 제공한 것으로 간주되어 발생했습니다. 규제 당국은 애플이 광고에서 아이폰을 손상 없이 얼마나 깊이, 얼마나 오래 담글 수 있는지에 대해 사용자를 오도했다고 말했습니다.

아이폰

iPhone 8, iPhone 8 Plus, iPhone XR, iPhone XS, iPhone XS Max, iPhone 11, iPhone 11 Pro 및 iPhone 11 Pro Max와 관련된 다양한 마케팅 자료에서 Apple은 스마트폰이 1에서 4까지의 방수 기능이 있다고 밝혔습니다. 모델에 따라 미터 및 최대 30분.

그러나 ACGM은 광고의 주장이 특정 조건에서만 사실인 경우 광고가 더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지 않는다는 점에 주목합니다. 또한 ACGM은 그들이 제공하는 보증이 액체로 인한 손상을 포함하지 않는 Apple의 보증에 동의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ACGM은 Apple이 자사 제품의 내수성에 대한 주장을 하는 동시에 물에 잠긴 스마트폰에 대한 보증 서비스를 거부하는 것은 부정직하다고 생각합니다.

애플이 국내에서 벌금을 부과받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2018년 애플은 고의로 휴대폰 성능을 저하시킨 혐의로 이탈리아에서 1000만 유로의 벌금을 부과받았다.

VCGamers에서만 게임에 대한 업데이트된 정보를 계속 지켜봐 주십시오. 소식을 놓치지 않도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계정을 팔로우 하시면 됩니다 VCGamers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아그네스 버지니아 하비비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