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MLBB Lemon Emote를 받으세요. 무료입니다!

무료 레몬 이모티콘

이봐 Vicigers! 2021년 6월 22일 화요일, MLBB가 출시되었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로그인 이벤트 무료 레몬 이모티콘!

RRQ 레몬 배틀 이모트 경품과 함께 로그인 이벤트는 투표와 동시에 시작됩니다. 올스타 515 MLBB e-파티 실시.

프로 선수 36명, 인플루언서 17명, 인기 코스플레이어 20명의 투표를 통해 총 8명만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올스타전 그만큼.

얼마 전 최종 결과가 나왔고 800만 표 이상을 받아 가장 높은 표를 얻은 것은 RRQ 레몬이었다.

RRQ Lemon이 가장 높은 득표를 얻었기 때문에 MLBB는 마침내 Lemon 이모티콘을 공식적으로 독점적으로 출시했습니다. 이 이모티콘은 지난 6월 22일부터 6월 30일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무료 레몬 이모티콘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팁과 요령: 빠르게 순위를 올리는 6가지 방법

무료 MLBB 레몬 감정 표현을 얻는 방법

Lemon MLBB 감정 표현을 무료로 얻는 방법에 대한 정보를 빨리 얻고 싶다면 아래의 자세한 설명을 살펴보겠습니다.

무료 레몬 이모티콘

최신 Lemon MLBB 감정 표현을 얻으려면 가장 쉬운 방법은 Vicigers입니다. 2021년 6월 22일부터 6월 30일까지 5일 동안 게임에 정기적으로 로그인하기만 하면 됩니다.

이 작업을 완료하면 그 후에 최신 레몬 이모티콘을 얻을 수 있다는 알림을 받게 됩니다.

RRQ Lemon이 MLBB 감정 표현이 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RRQ Lemon은 또한 인도네시아에서 이 게임을 감정 표현한 최초의 MLBB 프로 선수가 아닙니다. 이전 2019년에는 Onic Esports의 Antimage, Psychoo, Sasa 및 Udil이 이미 MLBB에서 감정 표현을 한 적이 있었습니다.

레몬 이모티콘

물론 좋아하는 MLBB 프로 선수 이모티콘이 있다면 멋질테니까 놓치지 말고 팔로우 하세요 로그인 이벤트 이것은 2021년 6월 30일까지 정기적으로 진행됩니다, Vicig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