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ou ML the Kung Fu Master의 이야기

추 ML

Chou ML은 아마도 가장 많은 Crowd Control 기술을 가진 파이터 영웅일 것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고통스러운 데미지 외에도 이 영웅은 높은 체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Offlaner로 많이 사용되는 것 외에도 Tank로 사용하는 플레이어는 적지 않습니다. 하지만 Mobile Legends의 스토리를 알아야 합니다.

많은 사람들은 Chou ML이 게임의 Bruce Lee 버전을 구현한 것이라고 말합니다. 두 캐릭터 사이에 많은 유사점이 있기 때문입니다. 옷부터 스타일, 방어력까지. 유일한 차이점은 그의 무기이며 그는 손과 발의 기술에만 의존합니다.

그래서 아시는 분들은 쿵푸 전문가인 Chou ML의 이야기를 아실 겁니다. 아래에서 VCGamers가 제공할 토론을 살펴보겠습니다. 

Chou ML의 이야기

추 ML
MLBB

그는 세상에 태어났기 때문에 그의 삶은 품위와는 거리가 멀다. 그는 가난한 사람들로 가득한 빈민가에 살고 있습니다. 이 지역의 위치는 도시 개발과는 거리가 멀다. 매일이 영웅은 단순하고 매우 슬픈 삶을 살고 있습니다.

인생은 모순으로 가득 차 있지만 그는 여전히 친절한 사람이며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을 돕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 결과 그가 사는 지역의 많은 사람들은 그를 좋은 롤모델로 여깁니다.

누구든지 도움이 필요하면 기꺼이 자녀와 부모를 돕습니다. 그는 아무것도 대가로 요구하지 않았고 자신이 도운 사람들을 도왔습니다.

그러나 어느 날 새벽의 나라 부근에서 사건이 발생하면서 평화롭던 나날이 갑자기 바뀌었다. 이 사건은 그의 고향에도 영향을 미쳤다. 폭동의 영향으로 그가 살았던 지역이 파괴되었습니다.

혼돈 속에서 Chou ML은 상황이 정말 나쁜 비구니와 스님을 우연히 만납니다. 그를 잡으려는 범죄자 집단에게 쫓기며 상처투성이가 된 상태였다. 그를 만났을 때 그들은 둘 다 여전히 깡패들에게 쫓기고 있다는 사실을 깨닫지 못합니다.

어린 시절부터 도와주는 정신을 가진 Chou ML은 모든 나쁜 놈들과 싸우기로 결심합니다. 그가 가진 능력으로 그는 그들 모두를 쉽게 이길 수 있습니다.

그는 중상을 입은 수녀와 승려들의 상태를 보고 그들을 집으로 데려가 회복될 때까지 간호했습니다.

스님은 그가 회복될 때까지 그를 보호하고 돌봐준 그에게 매우 감사했습니다. 감사의 표시로 이 스님은 무술인 쿵푸를 배우기를 원했습니다.

그는 대가나 호의를 바라지 않고 곤경에 처한 많은 사람들을 돕기 위해 승려들이 배운 지식을 사용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스토리 정보였습니다 추 ML, 삶의 목표가 전 세계에 정의를 구현하는 것인 쿵푸 마스터. 물론 스토리를 알고 나면 더 나아질 수 있고 여명의 땅에서 이 영웅을 더 자주 사용할 수 있습니다.

Chou ML의 말

추 ML
MLBB

우리가 아는 한 그는 Mobile Legends에서 Offlaner와 Tank라는 두 가지 역할을 가진 영웅입니다. 공격 아이템을 사용하면 적 영웅을 코모 스킬로 즉시 죽일 수 있습니다. 한편, 방어적인 아이템과 좋은 내구도, 두꺼운 피를 사용한다면 이 영웅은 죽이기 어렵습니다.

영웅을 고를 때, 걸을 때, 스킬을 사용할 때, 적에게 죽임을 당할 때 영웅의 말을 들어보셨을 것입니다. Chou 자신의 영웅 할당량에는 Original, Iori Yagami, Thunderfist 및 Food STUN의 4 가지 버전이 있습니다. 원본에 Chou의 단어의 첫 번째 버전입니다.

Iori Yagami, Thunderfist 및 Food STUN을 제외한 그의 모든 스킨에서 소리가 납니다. Chou의 말의 또 다른 버전은 Iori Yagami입니다. 이 버전은 야가미 이오리의 KOF 스킨을 사용할 때 들리는 곳입니다.

물론 Hero 스킨 카테고리로서 이 Thunderfist 스킨에는 고유한 목소리가 있습니다. 충격. Chou는 Selena 및 Brody와 함께 STUN 음악 팀에 합류한 Chou의 마지막 스킨입니다.

기술

추 ML
MLBB

이 영웅은 전사로서 그를 지원하는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자신을 CC에 면역으로 만드는 능력이 있습니다. 그런 다음 패시브 스킬은 실제로 다른 물리 피해 스킬을 지원합니다.

이 영웅은 물리 피해를 증가시키는 패시브 스킬과 그를 파이터로 만드는 데 이상적인 기타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먼저 패시브 스킬의 용도와 효과에 대해 끝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패시브 스킬: 오직 빠름

이 스킬로 8야드 이동 후 데미지를 180%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상대에 대한 일반 공격도 일시적으로 대상의 속도를 늦출 수 있습니다.

기술 1 – 절권도

이 영웅은 앞으로 올 것입니다. 이 스킬은 연속으로 3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각 공격은 140(+50% 물리 공격력)의 물리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처음 두 번의 공격은 공격을 60% 감소시켜 상대의 공격 속도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남들에게는 없는 히어로슈 모바일 레전드의 5가지 장점!

스킬 2: 순포

Shunpo는 이 영웅을 특정 방향으로 던질 수 있습니다. 이 스킬은 군중 제어 효과에 면역이 됩니다. Chou도 상대 공격의 50%만 받기 때문에 점점 더 나빠지고 있습니다. 돌진 후 Chou의 공격은 상대 영웅의 방어도 5점을 흡수할 수도 있습니다. 이 효과는 최대 2회까지 중첩될 수 있습니다.

얼티

상대에게 400(+ 물리 공격력의 200%)의 물리 피해를 줄 수 있는 발차기를 날립니다. 이미 공중에 떠 있는 적을 추격하여 400(+물리 공격력의 200%)의 물리 피해를 주는 스킬을 다시 빠르게 계속 사용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영웅 슈의 5가지 약점, 오프라이너를 못한다!

인도네시아에서 저렴하고 안정적인 게임 충전을 위해, VCGamers Mobile Legends 다이아몬드 충전을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