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gfisher 및 UZI 2 새로운 무기 Free Fire Advance 서버

새로운 무기 프리파이어 어드밴스 서버

Kingfisher와 UZI는 두 가지 새로운 무기입니다. 프리파이어 어드밴스드 서버. Free Fire 게임 개발자들은 최근 업데이트에 매우 부지런했습니다. 따라서 가까운 장래에 이 게임에 많은 업데이트가 있을 것이라고 놀라지 마십시오.

Free Fire Server Advance에서 이 두 가지 새로운 무기를 사용해 볼 수 있지만 모든 플레이어가 이 서버에 들어갈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아래의 이전 기사에서 Free Fire Advance 서버에 대한 전체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무료 Fire Advance 서버 활성화 코드를 받는 방법 2021년 5월

그 후, 우리는 이 두 가지 새로운 Free Fire 무기에 대해 더 자세히 논의할 것입니다. 호기심에 머뭇거리지 말고 이 기사가 끝날 때까지 지켜봅시다 Vicigers!

새로운 무기 프리파이어 어드밴스 서버

Free Fire Advance 서버의 2가지 새로운 무기

  • 물총새

장점 (+)

어썰트 라이플 카테고리에 진입한 이 새로운 무기에는 20개의 AR 탄환이 있습니다. 이 무기는 또한 높은 정확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발사 속도 빨리, 이 두 가지가 적을 쉽게 마무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기본적으로 Kingfisher에는 스코프 x2가 있으며 이것이 Kingfisher를 다른 AR 무기와 차별화하는 것입니다. 범위를 더 높은 범위로 교체할 수도 있습니다! 최대 레벨 3까지 Kingfisher에 포어 그립, 총구 및 스톡을 설치할 수도 있습니다.

약점(-)

이 무기는 상당한 거리에 있는 적을 쏠 때 피해가 적습니다. 이 무기를 근접 전투에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Vicigers는 물론 더 큰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 우지

장점 (+)

HG Ammo를 총알로 사용하는 이 무기는 권총 범주에 포함됩니다. UZI는 크기는 작지만 정확도가 높고, 발사 속도, 빠른 재장전 속도뿐만 아니라 상대의 머리를 쉽게 조준하여 헤드샷!

약점(-)

총알이 18개로 제한되어 있으므로 사용할 때 매우 주의해야 합니다. 상대방과 대면할 때 총알이 떨어지지 않도록 하세요. Kingfisher와 달리 UZI는 완전히 장착할 수 없습니다. 첨부 파일 무엇이든.

자, 이 두 가지 새로운 무료 사격 전진 서버 무기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시도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