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ta 2의 호스트인 WePlay 키예프 애니메이저 2021 그들의 건강 프로토콜을 강화하십시오.
Dota 2 팬들이 Kiev AniMajor 2021에서 열리는 세계 최고의 선수들의 전투로 망칠 날이 머지 않았습니다.
Kiev AniMajor는 2021년 6월 2일부터 13일까지 예정되어 있으며 올해 토너먼트에는 최소 18개 팀이 참가합니다.
와일드 카드, 조별 예선, 플레이오프의 세 가지 단계가 있으며 이제 18개 팀이 이 세 단계로 나뉩니다.
대유행 기간 동안 토너먼트를 조직하는 것은 참으로 쉽지 않습니다. 토너먼트가 안전하고 편안하게 개최될 수 있도록 안전, 특히 토너먼트에 참가하는 모든 사람의 건강을 보장하는 것을 포함하여 고려해야 할 많은 사항이 있습니다.
주최측인 WePlay는 이번에는 대회 준비에 차질을 빚지 않고 진지하게 임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PL MY 시즌 7 MVP 플레이오프 상품으로 무료 McD 먹기
WePlay, Kiev AniMajor 2021에서 건강 프로토콜 강화
얼마 전 공식 트위터에서 WePlay는 이벤트 기간 동안 건강 프로토콜에 얼마나 주의를 기울이는지 보여주었습니다.
직원은 근무 중 선수와 직접 접촉하기 전에 음성 결과가 나올 때까지 PCR 테스트를 수행해야 합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대회장 주변에서는 마스크 착용도 엄격히 시행하고 있습니다. WePlay는 팀이 연습하는 영역, 음식 문제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입니다.
음식의 경우 주문을 원하는 플레이어가 있는 경우 음식을 호텔로 직접 배달하여 택배나 다른 당사자와 직접 접촉을 최소화하여 이러한 플레이어가 호텔을 떠나기 위해 번거롭게 할 필요가 없도록 합니다. 그들의 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