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게임용 최고의 RGB 키보드 5개

저렴한 게임용 키보드

키보드는 게임 테이블에서 가장 중요한 주변 장치 중 하나이며 RGB 키보드 조명을 사용하면 전체 설정을 반짝거리게 만들고 어두운 방을 밝게 만들 수 있습니다. 

게임에 가장 적합한 키보드는 가장 낮은 응답 시간과 가장 높은 폴링률을 가지고 있으며 사용에 만족합니다.

RGB 키보드는 어떤 식으로든 성능을 향상시키지 못하지만 좋은 옵션입니다. 설정을 최소화하려면 모든 RGB 조명을 끄기만 하면 됩니다. 설정이 나머지보다 더 빛나도록 설정하려면 화려한 조명을 켤 수 있는 옵션을 사용하는 것이 쉽습니다. 

RGB 키보드 조명은 모든 주변 장치에 해당 기능이 있을 때 가장 잘 작동하며 전체 테이블에 걸쳐 여러 조명 효과를 생성하도록 동기화할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현재 얻을 수 있는 최고의 RGB 게이밍 키보드를 나열합니다.

2022년 최고의 RGB 키보드 목록

다음은 2022년에 가장 멋지고 최고의 게임을 플레이하기 위한 5가지 RGM 키보드 권장 사항입니다. 하지만 충분한 자금을 준비하세요!

ASUS ROG Falchion NX

ASUS ROG Falchion NX
ASUS ROG Falchion NX

ASUS의 이 무선 RGB 키보드는 다른 키보드에서는 볼 수 없는 고유한 기능인 많은 기능을 작은 섀시에 담았습니다.

왼쪽에 터치패드가 있는 65% 기계식 키보드로 볼륨 조절 및 배터리 수명 표시 등 다양한 작업을 수행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컨트롤은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다시 매핑할 수 있습니다. 터치패드의 유일한 단점은 민감하기 때문에 우발적인 터치에 취약하다는 것입니다.

USB-C 케이블이나 2.4GHz 무선 동글을 통해 연결할 수 있습니다. 배터리는 조명이 켜진 상태에서 최대 53시간, RGB 조명이 꺼진 상태에서 450시간 지속됩니다. 또한 장치에 포함된 ASUS Aura Creator 소프트웨어에서 조명을 고도로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로지텍 G Pro X

로지텍 G Pro X
로지텍 G Pro X

컴팩트하고 견고한 프리미엄 키보드입니다. 로지텍 완벽한 커스터마이징으로 각 키를 교체하여 사용자의 요구에 맞는 가장 개인화된 게이밍 키보드를 만들 수 있습니다.

단점은 잠금 장치를 변경하는 것이 지루한 작업이며 대체 스위치 유형에 최대 150만 달러의 추가 비용이 든다는 것입니다.

Logitech G Hub 소프트웨어를 통해 사용자는 RGB 조명을 사용자 지정하고 개별 게임 및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다양한 프로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버튼을 다시 프로그래밍할 수도 있지만 이는 기능 키로 제한됩니다. 성능면에서 로지텍은 최고 수준의 게임에 적합한 프리미엄 느낌으로 최고의 품질을 제공합니다.

레이저 헌츠맨 V2

레이저 헌츠맨 V2
레이저 헌츠맨 V2

Huntsman V2는 대표적인 RGB 키보드입니다. 레이저 최신 기능과 최상의 품질로 성능을 최우선으로 하는

8000에 도달하고 입력 지연을 0.125ms로 최소화하는 모든 키보드 중 폴링률이 가장 높으며 Razer는 이 키보드를 세계에서 가장 빠른 게임용 키보드라고 광고했습니다.

Huntsman V2는 사용자가 조명 효과를 완벽하게 제어할 수 있는 키별 백라이트 기능을 제공합니다. Synapse 3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사용자는 매크로를 완전히 프로그래밍하고 키를 다시 매핑하고 매크로를 다시 매핑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모든 기능을 갖춘 올인원 키보드.

해적 K95 플래티넘 XT

Corsair의 K95 Platinum XT는 매크로 키, 전용 미디어 컨트롤 및 사용자 정의 가능한 조명으로 인해 스트리머를 위한 최고의 키보드 중 하나입니다.

키보드 매크로 키는 Elgato Stream Deck과 호환되어 스트리밍하는 동안 보다 직관적인 개인화 및 편의성을 제공합니다. 설정을 변경해야 할 때 저장하고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온보드 프로필이 있습니다.

Corsair K95 Platinum XT는 날렵한 디자인, 편안한 탈착식 팔걸이, PBT 이중 샷 키캡을 갖추고 있어 인쇄물의 내구성을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104개의 버튼과 6개의 매크로 키가 있는 풀 사이즈 보드입니다. 키보드에는 MX Speed ​​Silver, MX Brown 및 MX Blue를 비롯한 다양한 스위치 변형이 있으며 모두 느낌과 소리가 다릅니다.

Corsair iCue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사용자는 여러 내장 효과로 RGB 조명을 완벽하게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게이머에게 적합한 멋진 키보드 추천!

스틸시리즈 에이펙스 프로

키보드 SteelSeries에서 광고한 대로 '항공기 등급' 알루미늄 합금 프레임으로 제작된 이 완전히 견고한 제품은 경쟁 제품과 차별화되는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본체에는 흰색 바탕에 검은색 OLED 디스플레이가 있으며 여기에는 매크로, 작동, 조명, 프로필 및 설정이 포함된 메뉴가 있으며 볼륨 휠을 사용하여 탐색할 수 있습니다. 작은 화면을 사용하여 다양한 설정을 변경하는 것이 더 쉽습니다.

고급 RGB 조명과 섀시를 밝게 비춥니다. 버튼을 통해 나타나며 다양한 조명 효과를 추가하지만 설치할 필요는 없는 SteelSeries Engine 3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완전히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SteelSeries Apex Pro는 소형이며 더 작은 공간을 위해 제작되었습니다. 빠른 조정을 위한 통합 OLED 스마트 디스플레이, 마그네틱 손목 받침대가 포함되어 있으며 키 이동 거리가 깁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게이머에게 적합한 저렴한 게이밍 키보드 추천!

Valorant와 같은 e스포츠 타이틀에서 궁극적인 이득을 얻기 위해 맞춤형 RGB 및 매크로 효과를 설정하는 SteelSeries Engine 3 소프트웨어와 함께 제공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