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은 매우 치명적인 PUBG 플레이어 실수입니다. 당신도 그 중 하나입니까?

배그 플레이어 오류

플레이어 오류 배그 경기에서 자신과 팀원을 해칠 수 있습니다. 또한 경쟁전에서 PUBG 플레이어의 실수는 주요 토너먼트에서 팀에 해로울 수 있습니다.

이러한 실수가 무의식적으로 발생하는 경향이 있다는 사실을 깨닫는 플레이어는 많지 않습니다. PUBG 플레이어의 실수를 하지 않더라도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러한 PUBG 플레이어의 실수를 피하면 게임을 개선하고 게임을 더 잘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게임에는 많은 PUBG 플레이어 실수가 있으며 이러한 실수는 대부분 게임 초보자가 수행합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PUBG 게임을 오랫동안 플레이한 플레이어가 이러한 실수를 할 수 없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무지하면 팀의 전체 게임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실수를 저지를 수 있습니다. 

이 게시물은 PUBG 플레이어의 모든 실수에 대해 이해하고 경기 중 실수를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PUBG 모바일 플레이어에서 피해야 할 실수

영역 밖에서의 싸움

Novo UMP45 PUBG에서 촬영

일부 플레이어의 경우 영역 밖에서 싸우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자신도 모르게 이것은 피해야 할 치명적인 실수 중 하나입니다.

영역 밖에 있는 시간이 길수록 영역이 주는 피해가 증가합니다. 영역 밖에 있는 동안 적이 한 발의 총알도 당신에게 맞추지 못하더라도 영역이 당신을 죽일 확률이 높습니다. 구역 밖에서 싸우게 될 경우 스카에 충분한 의료 키트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확인해야 할 또 다른 사항은 차량을 얻는 것입니다. 차량은 구역으로 더 빨리 이동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구역 밖에 있을 때 팀원이 부활하기가 매우 어렵기 때문에 전투 중에 엄폐하십시오.

1 대 4 상황에서 적을 돌진

하우스 캠퍼를 빠르고 안전하게 죽이는 PUBG 트릭

1 대 4 상황은 특히 실내에서 할 때 매우 치열해질 수 있습니다. 1 vs 4는 플레이어가 PUBG Mobile에서 경험할 수 있는 가장 어려운 상황 중 하나입니다. 1 대 4 상황에서 적을 돌진하는 것은 큰 실수입니다. 나머지 적들은 당신에게 수류탄을 던져 시간을 벌려고 할 것입니다.

이를 피하려면 침착하고 멀리 떨어져있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적들은 기절한 팀원을 소생시킬 수 있지만 그들의 체력은 여전히 낮고 당신이 그들을 물리치는 것이 그리 어렵지 않을 것입니다.

종종 엉덩이에

PUBG 최고의 움직임 패턴

PUBG Mobile 경기에서 다른 두 팀 사이에 분대가 끼어 있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격렬한 상황이 될 수 있으며 당황하고 실수하기 쉽습니다.

이 상황에서 가장 좋은 방법은 두 팀을 동시에 주시하는 것입니다. 상대 팀의 선수 중 한 명이 당신의 측면을 공격하거나 놀라게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연막탄과 섬광탄을 사용하는 것도 이 상황에서 핵심입니다. 던지기를 계속 사용하여 적의 주의를 분산시키고 위치를 계속 변경하세요.

한 위치에서 공격하면 적이 그것에 대해 알게 될 것입니다. 많은 적과 싸우고 있기 때문에 위치를 계속 변경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정확한 샷을 위해 PUBG 모바일 레이저 시력을 사용하는 기능, 과소 평가하지 마십시오!

마지막 구역에서 차량을 사용하지 않음

전쟁 중 차량 사용-1

마지막 영역에서 완벽한 위치를 잡는 것은 어렵지만 잘못된 위치를 찾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마지막 구역에서 완벽한 지점을 차지하기 위해 구역으로 돌진했습니다.

도보로 구역으로 돌진하는 것은 매우 치명적인 실수입니다. 항상 마지막 구역에서 차량을 사용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구역에 더 빨리 도달하는 데 도움이 되며 적이 있을 경우 차량이 엄폐물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Uzi를 사용하지 않음

팁-사용-Micro-Uzi

초보 플레이어는 반동 및 AR 무기를 제어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것은 치열한 경기 상황에서 당신에게 불리하게 작용할 수 있습니다. 근거리에서 가장 과소평가된 무기 중 하나는 Uzi입니다.

Uzi는 게임에서 반동이 가장 적고 연사력이 가장 높습니다. 반동은 초보 플레이어가 제어할 수 있으며 근거리 상황에서 매우 효과적입니다. 따라서 우지는 존의 끝에서 사용해야 하는 무기다.

또한 읽으십시오: 초보자를 위한 최고의 PUBG Mobile Lite 무기

PUBG Mobile 플레이어가 저지르는 경향이 있는 가장 일반적인 실수 중 일부입니다. 이러한 PUBG 플레이어의 실수를 피하면 게임을 더 잘하고 더 높은 순위를 얻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것을 명심하고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실수를 피하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