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암호화폐 투자자가 저지르는 5가지 가장 큰 실수

웹 3.0 사용성

암호화폐에 대한 투자는 흥미진진할 수 있지만 많은 투자자들은 암호 최근 암호 화폐 거래 및 투자와 관련하여 일반적인 함정에 빠졌습니다. 

열악한 보안 관행에서 암호화 시장에 대한 지식 부족에 이르기까지 초보자는 빠르게 돈을 잃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초보 암호화폐 투자자들이 저지르는 가장 흔한 실수 5가지를 다룰 것입니다.

새로운 암호화폐 투자자가 피해야 할 실수 목록

다음은 많은 초보 암호화폐 투자자들이 저지르는 다섯 가지 실수입니다. 당신이 그들 중 하나라면이 실수를 피하십시오.

기본 암호화 지식 부족

암호화폐 투자자
대체 불가능한 토큰의 삽화. 출처: 알파 찾기

새로운 암호화폐 투자자는 비트코인 및 기타 암호화폐를 둘러싼 모든 과대 광고에 매료될 수 있지만 암호화폐에 투자하려면 자산 클래스와 작동 방식을 이해해야 합니다.

이해하지 못하는 자산에 투자하거나 암호화폐가 작동하는 기본 원리를 이해하지 않고 암호화폐를 거래하려는 것은 재앙입니다.

다양한 암호화폐 프로젝트와 각 암호화폐 회사의 목표에 대해 스스로 교육하는 데 시간을 투자하면 더 나은 투자자가 될 것입니다.

단기적 사고

암호화폐 투자자
심하게 추락한 암호화 자산은 FIL이었습니다.

시장에서 "빨리 부자가 되라"는 약속은 많은 새로운 암호화폐 투자자들이 단기적으로만 생각하게 만듭니다. 그리고 암호화폐 투자로 막대한 수익을 올릴 가능성이 있는 반면 잘못된 투자 움직임으로 인해 모든 자금을 잃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장기적인 투자 사고방식을 갖는 것은 암호화폐 투자를 더 신중하게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며, 오랜 실적을 가진 더 높은 품질의 프로젝트를 선택하는 데 집중할 것입니다.

90일 안에 부자가 되려고 노력하는 것은 파산하는 빠른 방법이지만 암호 투자를 다년 과정으로 생각하면 구축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암호화 포트폴리오 더 현명하다.

사기를 당하기 쉬움

인도네시아 암호화폐 거래소
암호화폐 투자자는 쉽게 사기를 당합니다

새로운 자산군으로서 암호화폐 시장은 사기꾼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실제로 FTC(Federal Trade Commission)는 2021년에만 약 $7억의 암호화폐 자산이 도난당했다고 보고했습니다.

이 범죄자들은 고급 피싱 기술을 사용하여 암호화폐 지갑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얻고 지갑으로 자금을 이체하도록 유도합니다.

암호화폐 사기는 이메일 또는 메시징 앱을 통해 발생할 수 있으며 가해자는 귀하의 최선의 이익을 위해 행동하는 척합니다.

온라인 지갑을 앱에 연결하고 자금 액세스 권한을 부여하는 것만으로 지갑이 손상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많은 암호화 앱에서 일반적인 관행이지만 사기꾼은 이 기술을 사용하여 암호화 지갑 자금을 고갈시킬 수 있습니다.

레버리지 사용

주식과 암호화폐의 차이점
암호화폐 투자자는 항상 레버리지를 사용합니다.

새로운 암호화폐 투자자는 암호화폐 거래를 통해 가난한 사람에서 부유한 사람까지의 이야기에 매료될 수 있으며 레버리지를 활용하여 수익을 배가하려고 할 수 있습니다.

문제는 레버리지를 통한 거래에는 선불 담보가 필요하며 거래가 잘못되면 모든 자금을 잃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레버리지는 양방향으로 작동하며 손실도 배가할 수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거래를 시작하려면 암호화폐를 배우는 방법, 이것을 읽으십시오!

나쁜 거래 전략

암호 화폐 시가 총액은 무엇입니까
높은 수익을 보장하는 암호화폐 사기

일부 유튜버가 돈을 빨리 잃고 암호화폐를 완전히 포기할 수 있다고 말하면서 복잡한 거래 전략에 뛰어들려는 새로운 암호화폐 투자자. 기술 분석, 조건부 주문 및 암호화폐 시장의 작동 방식을 배우는 데는 시간이 걸립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알아야 할 암호화 거래 시간입니다. 확실히 큰 돈입니다!

그것은 막 시작하는 대부분의 암호 화폐 투자자가 저지르는 다섯 가지 실수였습니다. 여전히 그렇게 하면 즉시 오류를 수정하십시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