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한! 인도네시아를 배경으로 한 22개의 월드 게임! - 1 부

비디오 계략 현재 영화 산업과 별개로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거인 중 하나가 되고 있습니다. 영화와 마찬가지로 비디오 게임도 장소의 설정과 같은 많은 구성 요소를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계략 그 자체. 아시다시피 일반적으로 많은 동영상 계략 생산 개발자 유럽이나 미국의 크고 잘 알려진 장소. 하지만 너 알아? 그래도, 인도네시아는 또한 여러 곳에서 언급되었습니다. 계략 세계, 알잖아.

실제로 인도네시아가 언급되는 것을 보는 것은 매우 낯설고 드문 일입니다. 계략 큰. 많은 게임 개발자 인도네시아 테마 문화 요소를 계략 그들에 의해 만들어졌습니다.

이것은 매우 강력하고 독특하며 다양한 인도네시아 문화에 대한 세계의 평가가 매우 높다는 것을 확실히 보여줍니다. 그렇다면 어떤 게임이 진행되고 인도네시아 문화에 적응할까요? 이것을 확인하자!

1. 킹 오브 파이터즈 '97

계략 이것은 전설적인 이름입니다.격투 장르. 더 킹 오브 파이터즈 '97은 계략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시리즈의 4번째. 첫 번째로 쓰여진 "오로치 사가" 스토리 라인의 마지막 장이기도 합니다. 아케이드 임무 Sega Saturn, PlayStation, bios, Android, Neo Geo CD 및 기타 플랫폼용으로 최종 출시되기 전에. Global Match라는 새로운 버전이 2018년 4월 3일 PlayStation Network(PS4/Vita) 및 PC(Steam)용으로 출시되었습니다.

계략 이후 2013년 11월 14일 iOS 및 Android에서도 출시되었습니다. 발리 지방의 투반에서 일어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위 영상을 참고하면 정말 발리의 부를 느낄 수 있는 무대 느낌이 있다. 그렇기 때문에 파이터 뒤에는 바롱간, 펜뎃 댄서, 기타 발리 장식품 및 케짝 음악의 인물이 있을 것입니다.

2. V-랠리 및 V-랠리 2

V-Rally 2(니드포스피드: 플레이스테이션용 북미 V-Rally 2, 드림캐스트용 북미 테스트드라이브 V-Rally) 영상입니다. 계략 Eden Studios에서 개발하고 Infogrames에서 PlayStation, Dreamcast 및 Microsoft Windows용으로 출시한 레이싱. 원래 Nintendo 64 타이틀로 출시될 예정이었으나 초기 개발 단계에서 취소되었습니다. 계략 공식적으로 발표되지 않았습니다.

V-Rally도 V-Rally 2도 제공하지 않음 트랙 인도네시아에 위치한 자동차 경주. 게이머 경마장 양쪽에 있는 전형적인 인도네시아 주택 열에 기복이 심한 지형과 늪이 나타납니다. 경주의 장소가 어디인지 구체적으로 설명되어 있지는 않지만 파당의 전형적인 초가집들을 자세히 보면.

3. 다크 픽처스 앤솔로지: 맨 오브 메단

다크 픽처스: 맨 오브 메단은 계략 Supermassive Games가 개발하고 Bandai Namco Entertainment가 2019년에 출시한 어드벤처 게임. 이 게임은 Microsoft Windows, PlayStation 4 및 Xbox One용으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Man of Medan 일명 Medan People if in-번역하다 인도네시아어로는 다음을 인정해야 합니다. 계략 그것은 인도네시아와 강한 연관이 있는 이름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기서 메단은 북부 수마트라의 메단 시를 가리킵니다. 전체 내용은 스토리가 어떻게 진행되는지 궁금한 사람은 읽을 수 있습니다. 여기.

4. 드레드아웃

만약에 이것은 분명히 인도네시아에서 온 것입니다. 개발자 디지털 행복이라는 나라에서. 중요한 것은, 계략 이건 진짜야 만든 인도네시아, ! DreadOut은 Linda라는 이름의 고등학생이 자신이 다니는 학교의 멋진 곳을 탐험하는 여정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그와 그의 친구들은 카메라를 악마를 쫓아내는 강력한 무기로 사용합니다. 노는 맛을 맛보고 싶은 분 계략 이건 그냥 흘러가는거야 증기.

크기 계략계략 '현재'는 짧지만 확실히 파라입니다. 게이머 재생하는 사람은 표시되는 프레젠테이션으로 인해 만족할 것입니다. 계략 이건 정말 시원한. 무서울 수 있고 시각적 품질이 좋을 수 있으며 물론 계략 여기는 인도네시아다 매우 표시된 악마는 인도네시아 악마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그것들은 전형적인 인도네시아 문화의 개념을 채택하거나 인도네시아에서 직접 만든 네 가지 게임이었습니다. 개발자 인도네시아 출신. 2부에서 이어지는 내용을 기대해주세요.

이전에는 잊지 말고 놓치지 말고 항상 얻을 수 있도록 업데이트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계략. 에서 시작 게임 리뷰 뉴스, 팁과 요령 등등. 바로 따르다 계정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불화 VC게이머, 커뮤니티 게이머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크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