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한! 인도네시아에서 펼쳐지는 22개의 글로벌 게임! - 파트 4

12. 합동 작전: 타이푼 라이징

앞서 논의한 게임들이 현재나 과거를 배경으로 하는 것과 달리 Joint Operations: Typhoon Rising은 대신 미래의 삶에 대한 시나리오를 제시합니다. 계략 에 의해 개발 개발자 NovaLogic이라는 이름의 이 스토리는 다양한 정당, 특히 정교한 무기를 획득하려는 반군과 분리주의자의 공격으로 인해 황폐화되고 분단 직전에 있는 인도네시아의 상황에 관한 것입니다.

NovaLogic의 다른 창작물과 마찬가지로 이 게임은 비평가들의 찬사를 받았지만 리뷰 합동 작전은 Call of Duty나 Medal of Honor만큼 인기가 없습니다. 델타포스처럼 계략 에 대해서만 출시되기도 합니다. 플랫폼 PC.

계략 그것은 역사적으로 인도네시아의 일부였던 티모르 레스터 지역에 설정되어 있습니다. 노바로직은 경제 위기로 갈등과 폭동이 극심했던 1998년 인도네시아를 배경으로 용감하게 인도네시아에 진출한 점에 감사할 만하다.

"Coalition of Nations"조직의 지도력하에 두 개의 특수 부대 팀이 구성되었습니다. 첫째, 군인들로 구성된 대륙 유럽 국가들이 지배하는 블루 팀이 있습니다. 엘리트 영국, 독일, 프랑스, 러시아, 호주, 인도네시아 등 다양한 군사 강국에서 수집 및 선택했습니다. 둘째, 인도네시아를 파괴할 준비가 된 반란군으로 가득 찬 레드 팀이 있습니다. 동티모르에서 성공적으로 평화를 유지한 후, 이 군대는 반란과 분리주의 운동을 무력화하기 위해 인도네시아 정부에 의해 배치되었습니다.

이곳 반군들은 권위주의적인 인도네시아 정부와 군으로부터 자신들이 부당한 대우를 받고 있다고 느낀다고 한다. 그 결과 갈등은 더욱 뜨거워지고 더 이상 억누를 수 없게 된다. 특히 반군이 주도한 세 곳에서 폭탄 폭발이 일어났을 때. 사실 세 개의 폭탄 중 하나가 인도네시아 대통령을 거의 죽일 뻔했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13. 비밀 파일 2: Puritas Cordis

니나 칼렌코프와 맥스 그루버라는 두 캐릭터는 이 게임의 프리퀄에서 발생한 퉁구스카 사건 이후로 헤어졌다고 한다. Nina는 유람선을 타고 포르투갈로 떠났고 Max는 인도네시아로 날아갔습니다. 이곳의 주인공들은 인도네시아를 여러 번 방문하라고 한다. 

하지만 지구에 큰 자연재해가 일어나고 있기 때문에 그들의 관계는 다시 연결된다. 사실 동시에 이 화산 폭발을 포함하는 시나리오는 테러리스트의 행동으로 인한 것 중 하나입니다. 다시 인도네시아는 위험한 위치로 간주됩니다.

Secret File 2는 퍼즐로 가득 찬 게임이며 역학에 의존해야 합니다. 포인트 앤 클릭. 계략 made in Germany는 2009년 이후 처음으로 출시되었습니다. 플랫폼 Windows, Wii에서 Nintendo DS 핸드헬드 콘솔까지.

 

14. 저스트 코즈 2

Rico Rodriguez를 모르는 사람이 있습니까? 계략 오픈 월드 이다-장르 Grand Theft Auto 일명 GTA와 유사한 모험적인 액션은 게시자 Eidos Interactive에서 2010년에 출시하고 Avalanche Studios에서 개발했습니다. 게이머는 속편에서 자신의 임무를 수행하기 위해 많은 고유한 도구를 가진 유명한 스파이 요원의 역할을 수행합니다. 계략 그의 첫번째, 다만 원인. 두 번째 속편에서 계략 플레이어는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와 같은 동남아시아 배경이 혼합된 이 광대한 세계를 직접 탐험할 수 있는 자유를 제공합니다.

그 외에도 Panau라는 가상의 군도에서 플레이어는 고유한 인도네시아 이름을 가진 위치로 뛰어들 수 있습니다. 매우 Berangin Beach Village 또는 Crazy Dog Village, Bukit Tinggi Camp 및 Gila Rank Hill과 같은. Bahtiar Saleh 및 Bolo Santosi와 같은 캐릭터의 이름도 있으며 물론 모두 인도네시아 이름입니다. 계략 이것은 플레이어가 싸우는 동안 자유롭게 탐색할 수 있는 큰 맵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게이머들이 많이 좋아합니다.

지금,, 그것은 세 번째였습니다 계략 인도네시아를 배경으로 인도네시아 문화의 개념을 차용하거나 개발자 인도네시아 출신. 5부에서 이어지는 내용을 기대해주세요.

이전에는 잊지 말고 놓치지 말고 항상 얻을 수 있도록 업데이트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계략. 에서 시작 게임 리뷰 뉴스, 팁과 요령 등등. 바로 따르다 계정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불화 VC게이머, 커뮤니티 게이머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크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