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cro Mobile Legends가 중요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매크로 모바일 레전드

플레이어 모바일 레전드 매크로와 마이크로라는 용어를 이미 이해하고 있는 사람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실제로 플레이어가 매크로와 마이크로가 왜 그렇게 중요한지 알면 더 쉽게 뛰어날 수 있습니다.

Mobile Legends의 매크로와 마이크로가 왜 중요한지 궁금하십니까? 저자는 아래 예와 함께 답을 알려줄 것입니다. 즐거운 독서~

또한 읽기: 듣다! 모바일 레전드에서 하이퍼의 의미, 꼭 알아야 할 것!

Mobile Legends의 매크로 및 마이크로 용어

매크로 모바일 레전드
매크로 모바일 레전드. 출처: VCGamers.

Mobile Legends에서 매크로 및 마이크로라는 용어를 사용하는 것은 버튼이나 그와 유사한 것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숙달을 의미합니다. 매크로 및 마이크로라는 용어는 크기를 나타냅니다.

매크로는 해석하면 큰 크기의 숙달이고 마이크로는 작은 크기의 숙달입니다.

우리는 마이크로부터 시작합니다. 문제의 작은 크기에는 플레이어가 영웅을 마스터하는 방법이 포함됩니다. 에서 시작 콤보, 쿨타임, 영웅이 강해지기 위해 필요한 아이템까지. 

영웅을 플레이하거나 마이크로의 일부를 포함하여 많은 영웅을 마스터하는 민첩성. 요점은 마이크로가 사용하는 영웅을 지향한다는 것입니다.  

매크로가 중요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Zodiac Mobile Legends 스킨 가격
모바일 레전드 영웅 모음. 출처: 모바일 레전드 위키

Mobile Legends는 가장 강력하고 가장 능력 있는 영웅이 되는 게임이 아닙니까? 충분하지 않습니까?

이에 대해 묻는다면 Mobile Legends에서 프로 선수가 될 준비가 되지 않은 것입니다.

매크로의 숙달은 게임 숙달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팀 초안을 관찰하고 순자산 금액을 측정하고 빌드 아이템 상대, 타이밍 잘 읽는 거, 그게 매크로야.

그 외에도 지도를 잘 읽고, 적의 위치에 대한 강한 직감이 있어야 하며, 언제 올바른 갱단이나 전쟁을 해야 하는지도 알아야 합니다.

복잡하게 들리시죠? 그러나 걱정하지 마십시오. 작성자는 Mobile Legends에서 매크로를 마스터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을 제공합니다.

또한 읽기: Micro Macro ML에 대한 전체 설명, 이것을 보십시오!

Mobile Legends에서 매크로를 마스터하는 방법

Mobile Legends에서 매크로를 마스터하는 것은 어려워 보일 수 있지만 불가능하지는 않습니다. 부지런하고 방법을 아는 한 배울 수 있습니다.

이전 비행 시간

매크로 마이크로 모바일 레전드
모바일 레전드 드래프트 영웅의 디스플레이. 출처: VCGamers.

"경험이 최고의 스승입니다." 더 많이 플레이할수록 기술이 더욱 연마됩니다. 느낄 수 있도록 최대한 많이 플레이하세요.

일반적으로 비행 시간이 긴 플레이어는 강력하고 성장하는 마이크로 마스터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영웅 서명이 있는 경우 해당 영웅의 마이크로를 마스터했음을 의미합니다.

작가가 영웅에 대한 미시적 숙달이 있는 경우 앨리스. 조정의 한 형태로 작가는 1스킬과 3스킬 모두에 페트리파이 스펠을 동반한 마법 데미지를 최대화할 수 있는 아이템을 제공한다.

종종 미니맵 보기

매크로 모바일 범례를 읽는 미니 맵. 출처: VCGamers.

보이는 것뿐만 아니라 느끼는 것. 미니맵을 보면 적어도 친구들의 상태는 알 수 있습니다. 도움이 필요하거나 적의 움직임을 보는 사람이 있습니까?

미니맵을 자주 보면 주변 상황을 더 잘 알 수 있습니다. 적이 당신을 향해 다가오면, 당신은 뒤로 돌진하거나, 도움을 요청하거나, 심지어 팀원을 도울 수도 있습니다.

의사소통

냉소적이거나 친구와 적을 놀리기 위해 의사소통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이것은 혼자가 아니라 협동이 필요한 팀 게임이라는 것을 기억하세요.

사용할 수 있는 두 가지 통신이 있습니다. 첫 번째 커뮤니케이션은 마이크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마이크를 켜면 팀원들에게 매우 빠르게 알릴 수 있습니다. 직접 처형을 말하십시오.

두 번째 커뮤니케이션은 빠른 채팅 기능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마이크가 불편하시면 이 기능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위치를 표시하고, 집단을 이루고, 영주를 공격하고, 전략을 실행할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점은 친구와 친구의 경계를 알리는 속도에 있습니다.

그 이유는 퀵챗으로 알려주는 모든 것은 화면 상단 중앙 알림과 미니맵 두 곳에서만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친구들이 게임에 너무 집중하면 조금 어렵습니다.

적 카운터와 빌드 알기

매크로 모바일 레전드
매크로 모바일 레전드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는 영웅과 아이템. 출처: VCGamers

이미 어려운 수준에 이르렀습니다. 드래프트 픽을 경험했다면 각 영웅의 능력에 대해 이미 알고 있을 것입니다.

드래프트 픽을 할 때 세 가지를 생각해야 합니다. 

  • 무엇을 금지할까요?
  • 적군은 어떤 영웅을 선택할까요?
  • 이 영웅에 대한 최고의 카운터는 무엇입니까?

예를 들어 적이 사용할 때 엉덩이, Zilong 또는 Franco와 같은 카운터 영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두 영웅은 로프를 사용할 때 Fanny를 잡을 수 있습니다.

빌드 선택도 고려 사항입니다. 예를 들어, 적이 다음과 같은 재생 아이템을 구매할 때 가디언 헬멧, 당신은 그것을 카운터 할 수 있습니다 도미넌트 아이스. 예, 그 정도입니다.

예를 들어 위와 같이 적들이 다음과 같을 때 랜슬롯 그리고 쯔롱 항목에 초점을 맞추는 물리적 공격, 저자는 대신 제공할 수 있는 항목에 중점을 둡니다. 마법 피해

종이에 Alice는 너무 두껍지 않습니다. 하지만 앨리스는 탱크가 될 수 있는 세 번째 스킬인 Magic Lifesteal의 도움으로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높은 마법 피해와 함께 마법 생명력 흡수도 높아집니다.

영웅의 관점에서 직면하는 적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 존슨 그리고 오데트, Alice의 세 번째 기술에 도움이 되었습니다. 태양 그림자가 많을수록 앨리스의 HP 회복 속도가 빨라집니다. 

그런 다음 함께했을 가능성이 매우 높은 Johnson과 Odette는 Alice가 한 번에 두 명의 영웅을 확실하게 잠글 수 있도록했습니다.

또한 읽기: Counter Hero Wanwan ML 2022년 9월, 이 영웅을 사용하세요!

Mobile Legends에서 가장 어려운 마이크로 마스터리: 타이밍

매크로 모바일 레전드
타이밍이 Macro Mobile Legends의 일부가 되었습니다. 출처: VCGamers.

저자는 이것이 Mobile Legends뿐만 아니라 모든 MOBA 게임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 이유는 분명합니다. 왜냐하면 모든 MOBA 게임은 실시간 전략.

당신이 하는 모든 일에는 결과가 따릅니다. 너무 빨리 또는 너무 오래 행동하면 결국 팀에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문제의 타이밍은 광범위할 수 있습니다. 적의 스킬과 아이템의 시간을 아는 것부터 시작하여 실패할 경우 부활 시간이 얼마나 걸리며 공격을 시작하고 공격할 때 거북이 또는 주님.

이번에는 작가가 하는 타이밍의 형태가 있는데, 그것은 모든 기술과 주문의 조합입니다. 깜짝 놀라게 하다. 저자는 기술 1로 Odette와 Johnson 사이를 순간이동합니다. 그런 다음 스킬 2와 3을 발동하여 바인드합니다.

Odette 또는 Johnson이 스킬을 시전하고 싶을 때 작가는 즉시 Petrify 주문을 발동합니다. 그렇게 하면 그들은 서로를 공격하거나 도울 수 없습니다.

Mobile Legends에서 매크로 마스터링의 이점

매크로 모바일 레전드 공부 후 승리. 출처: VCGamers.

Mobile Legends에서 매크로를 배우면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갱킹이 어렵고, 깔끔한 게임을 하고, 행동에 주의하고, 가장 중요한 것은 승리입니다.

Mobile Legends의 모든 역할 중에서 모두가 매크로를 이해해야 합니다. 그러나 매크로는 일치 항목을 읽는 것이므로 일반적으로 탱크, 지원하다, 또는 로머 더 민감해야 합니다.

그 이유는 시야를 열어 적의 위치를 알고 때로는 창시자 전투에서. 그들은 좋은 감각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이것이 Mobile Legends의 매크로가 알아야 할 매우 중요한 이유와 함께 의미, 예입니다. 알고 나면 Mobile Legends를 더 잘 플레이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수요를 충족하다 다이아 패 한 벌 다음을 통해 충전할 수 있습니다. 브이씨마켓 ~에서 VCGamers 매력적인 프로모션을 받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