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6월 FF의 새로운 무기인 Mini UZI를 알아보세요!

안녕 Vicigers! 우리가 이미 알고 있듯이 업데이트 최근에 프리파이어 (FF) 2021년 6월 8일에 도착한 OB28, Free Fire 패치에서 Mini UZI라는 새로운 무기가 등장합니다! 실제로 그래도, 이전에 UZI는 몇 년 전에 Free Fire에서 발표되었으며 계략. 지금,, 이제 무기가 돌아왔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플레이어는 이 새로운 무기를 사용하는 데 있어 사실, 장단점 및 팁에 대해 더 많이 알아야 합니다. 쿠이, 이것을 확인하자!

미니 UZI 사실

IMI에서 만든 Mini UZI의 원형

역사적으로 Uzi는 다음과 같이 분류할 수 있는 기관단총 계열입니다. 권총 Israel Military Industries(현 Israel Weapon Industries)와 같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무기 회사에서 생산합니다. Mini Uzi 외에도 Uzi 기관단총, Micro Uzi, Uzi Carbine, Mini-Uzi Carbine 및 Uzi Pistol과 같은 다른 변종을 생산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지금,, Micro Uzi에 익숙하신 분들을 위해 말씀드리면 맞습니다. 이 무기는 PUBG Mobile에서도 사용되었습니다.

독창성을 말하다, Mini UZI는 무기 권총 총알을 사용하는 최초의 Free Fire 기관단총 (SMG). 이 무기에는 SMG 탄약이 장전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물론 무기를 무기로 만드는 것입니다. 보조 무기 M1873, 핸드캐노에 이어 HG 탄약, 트리트먼트 건을 사용하지 않는 4번째.

미니 UZI의 장단점

장점

Mini UZI가 세 번째 리드에서 따르는 이전 포인트에서와 같이 첫 번째 플러스 보조 무기 그 전에는 이 무기를 장착할 수 없습니다. 첨부 파일 무엇이든. 이것은 확실히 플레이어가 행방을 찾을 필요가 없는 이점 중 하나일 수 있습니다. 첨부 파일 이 무기 중 하나와 전투 준비.

두 번째 장점은 Mini UZI가 현재 Free Fire에서 가장 높은 발사 속도를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 결과 이 능력으로 손상 또한 상대적으로 안정적이고 크며 정확도가 높습니다. 플레이어는 사용할 수 있는 다른 주 무기가 없을 때 의지할 수 있습니다.

세 번째 장점은 다음과 같이 분류되기 때문입니다. 권총, 이 무기는 근접전에서 탁월합니다. 또한 이 무기에는 SMG 카트리지가 장착되어 있기 때문에 임팩트가 있습니다. 드랍율 탄약이 높아지고 찾기 쉬워집니다.

부족

첫째, 일부 플레이어의 경우 부착물 부족이 실제로 단점의 일부입니다. 둘째, 결과적으로 발사 속도그것의 높음, 이 무기는 총알이 낭비입니다. 셋째, SMG 탄약을 장착하고 있기 때문에 가방에서 꽤 많은 공간을 차지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특히 총알 용량이 작기 때문에 플레이어가 이동하기가 상당히 어렵습니다. ~ 안에 근접전 실제로 적은 18발의 총알로 즉시 죽일 수 있지만, 아니요 오른쪽?

팁과 요령 미니 UZI 사용

이 무기의 장단점을 살펴보면 전략을 적용하여 플레이할 수 있어야 합니다. 시원한. 다음과 같은 중요한 사항을 확인하십시오.

  • Mini UZI는 보조 무기즉, 주 무기도 준비해야 합니다. 이 Mini UZI를 주 무기로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가지고 있는 하나의 다른 무기와 결합손상 경기장에서 더 오래 살아남을 수 있도록 높음. 가능하다면 게이머 친구 여러분, Vector FF 무기를 얻어야 합니다. 다음으로 전투 스타일에 맞게 조정하십시오.
  • 예를 들어 Jai, D-Bee, Wolfrahh, Dasha 및 Dj Alok과 같이 이 무기를 사용하기에 정말 적합한 캐릭터를 사용하십시오.
  • 총알이 아까우니까 비축해둬 잡지. Mini UZI는 정확한 근접 전투에만 사용하십시오. 이 무기는 실제로 중거리에서 적을 마무리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눈앞에서 상대를 죽이는 데 사용한다면 훨씬 더 효과적이다. 사용하시면 더욱 좋겠죠? 글루 벽 자기 보호 수단으로.
  • 중 하나 기술 Free Fire 플레이어가 연마해야 하는 것은 기술입니다. 겨냥하다 미니 우지. 그 이유는 이 무기가 경기장에서 가장 널리 퍼져 있기 때문입니다. 지도 전투. 연습하고 사용에 익숙해지는 것이 필수가 됩니다. 확산 발사넓다.
또한 읽기: 이 5가지 희귀한 Free Fire 스킨을 사용해 본 적이 있습니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