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PC와 Windows PC의 5가지 차이점을 인식하십시오. 이 맥북을 사기 전에!

안녕 Vicigers! 구입하기 전에 가제트, 이 경우 노트북은 물론 둘 중 하나를 결정할 때 고려해야 할 주요 요소가 많을 것입니다. 또는 Windows 노트북, 소프트웨어 경험에서 각 옵션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주요 사양에 이르기까지. 다음은 두 옵션을 모두 구입하기 전에 알아야 할 사항입니다. 이것을 확인합시다!

1. 디자인

이와 관련하여 시각적으로 디자인의 외관은 실제로 어떤 사람들에게 상대적인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Apple 제품이 보기 흉하다고 인식합니다. Apple은 디자인의 외관을 정말 고려합니다. 우리는 이것을 컴퓨터, 휴대폰, 태블릿에서 직접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이 PC가 그 반대라는 의미는 아닙니다. 일부 PC는 디자인이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고급스러운, Dell의 최신 Ultrabook과 같은.

2. 소프트웨어 및 운영 체제

데스크톱/노트북 운영 체제 시장 점유율 2015

Windows와 Apple 노트북의 가장 큰 차이점은 소프트웨어와 사용자 경험에 있습니다. Windows 10과 macOS는 모두 장단점이 있지만 두 가지 중에서 선택하는 것은 주로 개인 취향과 각 플랫폼이 장치와 동기화되는 방식에 따라 달라집니다. 이는 Apple의 노트북 제품이 휴대폰과 쉽게 동기화되어 사용자가 캘린더, 연락처, 메모 및 문자 메시지와 같은 항목에 쉽게 액세스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기다리다 ~ 전에 그러나 Windows 10은 대부분의 서클에서 가장 널리 사용되는 운영 체제이며 모든 것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보급형 노트북 ~까지 노름 상류층. 몇 년 동안 Windows 사용자였다면 익숙한 기능을 많이 접했을 것입니다. Windows에는 여전히 Mac보다 훨씬 더 많은 소프트웨어가 있습니다.

Windows PC에 관한 또 다른 이점 노름, 사용자가 쉽게업그레이드 또는 RAM 용량과 그래픽 카드를 순서대로 늘리십시오. 계략 더 부드럽게 실행하십시오. Mac과 달리 적합한 사양의 Mac을 얻으려면 노름, 사용자는 매우 깊게 소비해야 합니다. 많은 응용 프로그램 노름 위해 만든 플랫폼 창문. 예를 들어 Windows용 Microsoft Office와 같은 일부 프로그램은 Windows에서 더 잘 실행됩니다.

3. 기능 및 표시

Windows와 Mac을 다르게 닫기

Windows에서 응용 프로그램을 연 다음 맨 오른쪽에 있는 (x)를 클릭하면 응용 프로그램이 완전히 닫히며 더 이상 작동하지 않습니다. Mac이 가장 왼쪽에 있는 빨간색 버튼을 클릭하면 응용 프로그램이 여전히 작동 중이며최소화. Mac에서 응용 프로그램을 완전히 닫으려면 Mac 아이콘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종료를 선택해야 합니다.

작업 표시줄

윈도우 PC에서는 작업 표시줄 아래에 위치. 그에 반해 모든 애플 노트북 제품의 작업표시줄은 상단에 위치한다. 그렇다면 두 사람의 생김새를 구분 짓는 것은, 작업 표시줄 PC에서는 훌륭하지만(투명하게 설정할 수는 있지만) Mac에서는 훌륭합니다.기본 작업 표시줄 투명한.

검색 열

둘 다 서로 다른 보기에서 사용자가 필요로 하는 것을 찾을 수 있는 바로 가기가 있습니다.

터치패드에서 클릭-클릭 및 마우스 사용

Apple에는 사용자가 마우스 없이도 빠르고 쉽고 훌륭하게 작업할 수 있는 수천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4. 맬웨어 보안

PC 사용자 수에 비해 Apple에서 만든 컴퓨터를 사용하는 사용자는 소수에 불과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Windows보다 여전히 Apple 제품이 상대적으로 안전합니다. Windows PC는 종종 피해자입니다 해킹 이것이 안티 바이러스가 필요한 배경입니다. 그렇더라도 Mac 컴퓨터는 "LuckyCat"과 같은 최근 등장한 여러 Mac 맬웨어에서 알 수 있듯이 사이버 위협에 면역이 되지 않는다는 점을 기억해야 합니다. 애플은 또한 제품에 대한 "바이러스 없는" 슬로건을 철회했습니다.

5. 가격

비싸거나 싼 것과 관련하여 이것은 둘 다의 사용자에 의해 상대적인 것으로 간주됩니다. 물론 Mac이 가치에 비해 너무 비싸다는 말에는 장단점이 있습니다. 하드웨어 실제로 Windows에서는 훨씬 적은 비용으로 도달할 수 있습니다. 있다 진실너무, 그래도. 애플은 말할 것도 없고설정 하드웨어는 조작하기 쉽지 않아 모든 사람이 사용하기 어렵습니다.업그레이드그의. 이것은 Apple이 사용자가 필요로 하는 것에 대해 가능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원칙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발생합니다.

그래서 어떻게? 아직도 선택하기 혼란 스럽습니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