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 알아야 할 Vale Mobile Legends의 약점

Mobile Legends를 플레이하는 것은 재미있고 매우 도전적입니다. 특히 적 영웅과의 싸움에서 의지할 수 있는 다양한 영웅 선택이 있습니다. 그 영웅 중 하나는 Vale Mobile Legends입니다. Vale은 Mobile Legends 게임에서 매우 위험한 마법사 영웅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그에게 약점이 없는 것은 아닙니다. 여기 아무거나 Vale Mobile Legends의 약점 알고 있어야합니다.

Hero Vale은 게임 시작과 끝에서 강력한 데미지를 입히며 상당히 치명적입니다. Vale Mobile Legends는 하나의 스킬 콤보로 파이터 타입 영웅과 탱크 영웅과 같은 적을 마무리할 수 있습니다. 이 능력 덕분에 이 영웅은 종종 잡히고 랭크될 때 논쟁의 뼈대가 됩니다. Vale Mobile Legends의 피해는 정말 압도적입니다. 플레이어는 확실히 이 영웅의 모든 기능을 교환하고 학습함으로써 잃을 것이 없습니다.

Vale은 역할 마법사 클래스에 속하는 영웅입니다. 이 영웅은 바람의 계곡에서 왔다고 합니다. Vale은 바람의 정령의 힘과 여러 가지 놀라운 이점을 가진 마술사 그룹의 일원입니다. 예를 들어, 많은 공격로를 지배할 수 있는 스킬을 수정할 수 있도록 나쁜 피해를 입히는 것입니다. 이 기술은 Vale 영웅을 Mobile Legends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빠르게 인기를 끌었습니다.

Vale은 녹색 수정 형태의 아이템을 가지고 있는데, 언뜻 보기에는 중간 게임에서 영웅 마법사에게 실질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그러나 팀이 싸울 때 킬러로서 게임 플레이를 지원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25 %의 추가 마법 피해가 너무 압도적이어서 이 집중된 에너지 조합은 갱킹 시 지속적으로 적의 피를 빨아들입니다.

Vale은 강하지만 약점도 있습니다. 자, 여기 몇 가지가 있습니다. Vale Mobile Legends의 약점  모든 플레이어가 알아야 합니다.

너무 짧은 내구성

Vale의 첫 번째 약점은 내구성이 매우 짧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실제로 마법사 역할의 모든 영웅이 가지고 있는 약점입니다. Vale Mobile Legends의 약점  물리적 또는 마법 방어 속성이 크지 않고 라이프 스틸 효과가 적고 HP가 제한적이며 방어 아이템을 빌드에 적용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이 약점으로 인해 Vale은 전투 중에 마무리하기가 매우 쉽습니다. Hero Vale Mobile Legends는 게임 후반에 바에서 경쟁하거나 단독 레인을 운영할 수 없습니다. Vale Mobile Legends의 약점을 수정하기 위해 플레이어는 Immortality 또는 다른 유형의 방어 아이템과 같은 방어 아이템을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제로 블링크 스킬

Vale Mobile Legends의 약점 다음은 점멸 기술이 없다는 것입니다. 결과적으로 Vale은 농사를 짓거나 싸울 때 정말 쉽게 잠글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은 네 가지 기술을 가지고 있지만 그 중 어느 것도 깜박임 효과를 생성할 수 없습니다. 이러한 약점을 수정하기 위해 플레이어는 Battle Spell Flicker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공격은 피하기 쉽다

이것은 또한 꽤 치명적인 약점입니다. 이 영웅의 공격을 쉽게 피할 수 있는 여러 가지 이유가 발견되었습니다. Vale의 3가지 영웅 스킬은 피해를 생성하는 데 최대 1.5초가 걸렸고, 스킬 2와 스킬 1은 제한된 범위 피해를 가지고 있으며 적절하게 방향을 지정해야 합니다. 길을 잃지 마십시오. 이 약점을 줄이는 것은 다름 아닌 잦은 연습, 학습 타이밍 및 민감도 증가입니다.

파밍 및 정글링 시 느려짐

Vale Mobile Legends의 약점  농사와 정글링을 할 때도 상당히 느립니다. 결과적으로 Vale은 종종 빈곤에 빠지고 피해가 없습니다. Vale은 농업과 정글링을 할 때 매우 느립니다. 그가 마스터하는 기본 공격은 시간이 많이 걸리는 재사용 대기시간이 있는 스킬로 작은 피해만 생성하기 때문입니다. 이 약점을 커버할 수 있도록 베일의 영웅은 파밍이나 정글링 시 궁극기를 발동시킬 수 있다.

팀을 수송할 수 없음

이것도 됩니다 Vale Mobile Legends의 약점. 이로 인해 Vale은 항상 다른 플레이어에 대한 승리에만 의존하게 되었습니다. 솔로플레이어에게 추천하지 않는 영웅이기도 하다. Hero Vale은 민첩하게 움직일 수 없고 스플릿 푸시를 완료할 수 없으며 혼자서 Lord를 죽일 수 없기 때문에 팀을 수행할 수 없습니다. 이러한 약점을 보완하기 위해 플레이어는 다른 팀원과 함께 플레이하고 솔로 플레이를 피해야 합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과 요령,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방법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하쿰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