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레전드 클린트 영웅의 5가지 약점, Weak Bro!

그가 매우 약하기 때문에 많은 ML 플레이어가 이 영웅을 사용하지 않는 것은 당연합니다. 그 외에도 클린트의 영웅에는 다섯 가지 약점이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당신이 그것을 구입하기 전에 알아야 할 것.

Clint는 Mobile Legends에서 가장 인기 있는 Marksman 영웅입니다. 이 영웅은 랭크 게임을 하든 클래식 게임을 하든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문튼에게서 외모부터 스킬까지 많은 변화를 겪으면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는 영웅이 되기 시작했고, 모든 것이 개발자에 의해 바뀌었다.

이 영웅을 사용하기 전에 Clint의 영웅들의 약점을 먼저 알아야 플레이할 때 멍청한 놈이 되지 않습니다. Clint의 영웅들의 약점이 무엇인지 궁금하십니까? 아래를 보자. 

MLBB 영웅 클린트 약점 목록

Clint 사용자로서 이러한 약점을 극복해야 더 잘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Mobile Legends에서 Clint의 영웅 약점에 대한 전체 설명을 아래에서 확인하십시오!

약한 지구력

클린트 영웅의 약점
MLBB

Clint의 첫 번째 영웅의 약점은 저항이 매우 낮고 그를 죽이기 쉽기 때문에 오래 싸울 수 없다는 것입니다.

이 영웅은 물리적 및 마법 방어 속성이 없으며 건설에 방어 아이템을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큰 힘이 없습니다. 상대 영웅이 그를 쉽게 죽이지 않도록 그는 자신의 목표에서 벗어나 안전하고 현명하게 플레이해야 합니다.

그는 데미지가 적기 때문에 게임 초반에 매우 약합니다. 또한 약한 수준의 힘은 상대가 패배하기 쉽게 만듭니다. 이를 통해 트랙에 쉽게 집중하고 게임 초반에 방어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상대방을 해치지 마십시오. 당신을 제압하는 것이 더 쉽습니다.

마스터하기 어려운 영웅

클린트 영웅의 약점
MLBB

Clint의 두 번째 영웅의 약점은 관리하기가 매우 어렵다는 것입니다. 이것이 Clint 사용자가 종종 멍청이가 되어 팀에 부담을 주는 이유입니다.

이 영웅이 소유 한 모든 기술을 마스터해야하고 목표를 달성하려면 높은 손가락 속도와 강한 본능이 필요하기 때문에 그는 마스터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이를 극복하기 위해서는 평소/실제적인 방법을 항상 배우고 프로선수를 찾으십시오.

그는 자신의 능력에 크게 의존했습니다. 기본 공격에만 의존하면 피해량이 증가하지 않습니다. 스킬이 공격 쿨타임이라면 뒤로 물러서서 스킬 자체의 스킬이 준비될 때까지 기다리는 것이 상책이다.

생명력 흡수에 강하지 않음

클린트 영웅의 약점
MLBB

영웅의 약점 다음 클린트는 흡혈 효과가 낮고, 오랫동안 싸울 수 없으며, 영주를 죽이기 어렵다는 점입니다.

높은 스킬 재사용 대기 시간, 열악한 구성 및 느린 공격 속도는 이 영웅이 삶에 거의 영향을 미치지 않는 주된 이유입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Bloodlust Axe, Endless Battle 및 기타 라이프 스틸 아이템과 같은 라이프 스틸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는 공격 능력을 사용하여 마나를 소비하는 슈팅 영웅입니다. 마나를 변경하려면 기본으로 왔다 갔다 해야 하기 때문에 당연히 어려울 것입니다.

이를 극복하기 위해 스킬 사용을 마스터해야 하며, 게임에서 비 효과를 얻기 위해 신발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드물게 뽑힌 모바일 레전드 카르밀라 영웅의 5가지 약점!

매우 쉽게 이길 수 있습니다.

클린트 영웅의 약점
MLBB

클린트의 네 번째 영웅의 약점은 반격이 매우 쉬워 전쟁이나 농사 때 죽이기가 매우 쉽다는 것입니다.

이 영웅이 조작하기 쉬운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 영웅은 공격 속도가 느리고 관중을 제어하는 기술이 거의 없으며 지구력이 매우 낮습니다. Assassin과 Mage는 이 영웅의 주요 해석자이므로 전투 중일 때 주의해야 합니다.

CC 효과에 취약할 뿐만 아니라 폭발적인 피해를 입힐 수 있는 적 영웅에게도 쉽게 패배합니다. 하나의 스킬 조합으로 즉시 죽일 수 있습니다. 탱크에 있는 영웅과 너무 멀리 떨어져 있지 않은지 확인하여 그에게서 가장 긴 사거리를 확보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영웅 슈의 5가지 약점, 오프라이너를 못한다!

그는 강력한 하이퍼캐리 영웅이 아니다

클린트 영웅의 약점
MLBB

Clint의 마지막 영웅의 약점은 그가 강력한 하이퍼 캐리어가 아니라는 것입니다. 이 영웅으로 팀을 이끌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이는 클린트의 데미지가 탱커 영웅들에게 덜 눈에 띄기 때문인데, 게임이 늦어도 이 영웅은 닫히면 쉽게 죽고 영주를 죽이는 데 어려움을 겪습니다.

또한 이 스타가 팀을 이끌 수 없다는 것도 아닙니다. 그는 팀을 이끌 수 있습니다. 매우 어렵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하이퍼 베어 대신 팀에서 듀얼 코어 메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탈출 기술은 뛰어나지만 군중을 통제하는 영웅에게는 여전히 매우 약합니다. 그의 행동은 빡빡했고 공격 능력을 사용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무리를 통제하는 영웅들과 대면하기는 쉽지 않습니다. 쉽게 패배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새벽 기사의 땅의 고통스러운 클린트 빌드 아이템!

위는 Esports에서 논의한 Mobile Legends에서 Clint의 영웅 약점 중 일부입니다. 위의 설명이 이해를 돕기를 바랍니다. 이런 식으로 사용할 때 게임 성능이 게임에서 더 유리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