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GG를 계속할 수 있도록 Lolita Mobile Legends 영웅의 6가지 강점과 약점이 있습니다!

최신 MLBB 패치

영웅 로리타 모바일 레전드 에서 매우 자주 사용하는 플레이어 노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 위반, 일반적으로 하나 영웅 ~을 위한 하이퍼캐리 그리고 상대를 빠르게 제압합니다. 많은 것 중에서 탱크 영웅 할 수 있는 것 지원하다 그리고 공격, Lolita가 올바른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Lolita Mobile Legends의 장점과 단점에 대해 확실히 알아야 합니다. 따라서 필요에 따라 Lolita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Lolita의 장점과 단점에 대해 자세히 설명합니다. 탱크 ...도 아니다 지원하다.

팀이 상대를 쓰러뜨리는 데 도움이 되는 Lolita Mobile Legends의 6가지 강점

할 수 있다 나르다 디팀 일찍 까지 게임 중반

로리타 모바일 레전드 캐리팀

처럼 탱크 영웅, Lolita Mobile Legends는 특히 이동성이 느린 상대와 일대일로 마주했을 때 상대를 방어하고 공격하는 균형 잡힌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기술 1 Lolita는 버려진 상대를 공격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맨 위 ...도 아니다 하단 차선. 하지만 보통, 플레이어 사용하는 영웅 Lolita Mobile Legends는 다음과 같이 플레이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사이드라이너 또는 오프 플래너.

로리타의 이상적인 위치를 찾고 있다면 다음과 같이 넣을 수 있습니다. 씌우다 핵심 영웅 당신의 시간 때문에 기술 그의 2는 특히 팀원을 보호하는 데 적합합니다. 명사수. 보장 영웅 코어 로리타의 보호를 받으면 안전합니다.

압도적인 상대 얼티그의

로리타 모바일 레전드 얼티밋

영웅 로리타 모바일 레전드 포함 탱크 영웅 보통 좋아하는 씌우다 동안 팀원 농업 때려서 크립 또는 미니언 너무 빨리 업그레이드 스킬.

Lolita의 짜증나는 점은 그녀가 다음을 사용할 때입니다. 얼티-그의. 광역 피해 ~에서 궁극적인 특히 로리타 초기 게임 만들 수 있습니다 영웅 온건한 상대 정글링 압도된. 문제는, 광역 피해 Lolita는 아픈 철자 및 상대방을 금지합니다. 농업.

이 상황을 이용하여 지배할 수 있습니다. 경험치 차선 또는 공격 터릿 상대방의 수비 지역을 빠르게 뚫을 수 있도록 가장 바깥쪽에 있는 상대.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에서 추천하는 6 최고의 정글러 영웅

능력 역습 좋아 상대 공격

로리타 모바일 레전드 역습

처럼 유조선, 영웅 딥 로리타 계략 Mobile Legends는 상대를 공격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손상 반 마음이 아닙니다.

영웅 로리타 인 계략 모바일 레전드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유조선 누가 가지고 기술 패시브는 출시에 유리합니다. 역습. 예를 들어 상대는 Lolita를 다음과 같이 공격합니다. 콤보 줄, 기술 Lolita의 패시브는 그녀가 그들을 방어하고 반격할 수 있게 해줍니다.

빠르게 마스터해야 합니다. 기술 2 로리타 원한다면역습 ~와 싸우다 손상 될 수 있는-스택. 을 위한 손상 더 큰, 당신은 사용할 수 있습니다 궁극적인 또는 기본 공격 상대가 빨리 죽고 방해하도록 로리타 업그레이드 영웅 그들.

군중 제어 (CC) 캔이 아닌 자, 상대는 순식간에 사라진다

로리타 모바일 레전드 크라우드 컨트롤

능력 영웅 Lolita Mobile Legends는 역습지금 막, 즉 영웅 폭도를 진압할 수 있는 사람 영웅 한 번의 펀치로.

예를 들어 Lolita가 올바른 상황에 있고 업그레이드 스킬 괜찮아, 궁극적인 Lolita를 상대의 모든 움직임을 죽이는 공격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미니언 그리고 터릿 그들.

설사 궁극적인 Lolita는 그들을 모두 죽이지 못했습니다. 수동 효과 궁극적인느려질거야 움직임 팀이 할 수 있는 방법이 되도록 갱킹. 팀이 있을 때 플레이하기에 적합 영웅 보조 캔 CC 또한.

활성 미끼가 될 수 있음 영웅 코어

로리타 모바일 레전드 액티브 베이트

로리타 인 계략 특히 모바일 레전드 유조선, 상대를 수비 영역 밖으로 유인하려는 경우 올바른 옵션 중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우선 Lolita를 다음과 같이 포지셔닝하려고 합니다. 창시자 다음 중 하나에서 이동 맨 위, 가운데 또는 하단 차선. 다음으로 공격할 수 있습니다. 터릿 기존, 또는 근절 미니언 상대. 일반적으로 영웅 덤불 속에 숨어 있습니다.

만약에 영웅 상대는 명사수,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기술 2 막고 통제하는 로리타카운터 상대방의 공격. 하지만 만약 영웅 상대는 유조선, 전투기, 암살자, 또는 지원하다, 너는 충분 해 찌름 물론 그들은 함께 기술 1 그리고 포스트로 돌아갑니다.

계속하다 코어 팀 학살 영웅 상대가 가드를 풀고 수비진영을 벗어나면 동행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코어 그래서 그들은 여분을 얻습니다 방어 로리타에서.

또한 읽으십시오: 장애인 기술을 가진 8 최고의 핵심 영웅

다음과 같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영웅 팀 로테이션 전문가

로리타 모바일 레전드 팀 로테이션

플레이어 Lolita를 사용하는 사람 계략 Mobile Legends는 일반적으로 전술을 사용합니다. 매복 로리타를 활용하여 정글러 동시에 로머. 간단히 말해, 플레이어는 Lolita를 영웅 돌아다니면서 터틀과 로드를 죽이기 위해 차선.

예를 들어 로리타는 일찍 시작까지 게임 중반 ~에 집중하다 정글링. 주위에 게임 중반, 당신은 Lolita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원하다 거북이가 나타날 때까지 잠시 동안 팀원. 나머지는 다시 집중할 수 있습니다. 정글링 그리고 많이 얻었다 버프 거북이를 죽이는 것에서.

이 상황에서 일반적으로 상대방은 완료하기 시작했습니다. 항목 그리고 업그레이드 스킬-그의. 도움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코어 그리고 파괴 터릿 그들이 파괴할 수 있도록 베이스 그들. 있는 경우 늦은 경기, 당신은 주님을 죽이고 기회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스팸 기술 2차와 궁극적인.

조심해야 할 6가지 로리타 결점

이동 속도 슬로우

로리타 모바일 레전드 슬로우

영웅 Lolita Mobile Legends도 그 중 하나입니다. 유조선 동시에 지원하다 원하는 경우 문제 찌름 그리고 플래시.

지금까지 Moonton은 아직 변경되지 않았습니다. 통계 너무 로리타 플레이어 ~에 짜증이 난 통계그것의 균형 이동 속도 로리타.

로리타는 많이 필요해 짓다 그리고 항목 개선할 수 있는 이동 속도그의, 뿐만 아니라 영웅 지원 추가로 제공할 수 있는 사람 속도 Lolita가 빠르게 움직일 수 있도록.

사용하기 어려운 경우 게임 중반

로리타 모바일 레전드 미드게임 덜

Mobile Legends에서 Lolita의 다음 약점은 여전히 상대방의 탈출 능력과 관련이 있습니다. 영웅 상대방은 일반적으로 얻을 것이 많습니다. 항목 그리고 업그레이드 스킬 처음에 좋은 게임 중반. Lolita는 다음의 표적이 되기 쉽습니다. 핵심 영웅 심지어 포위된 상대도-갱킹.

팀 간의 소통이 아주 잘 된다면 이 상황을 헤쳐나갈 수 있기 때문에 로리타에게 갇힌 로리타를 번갈아 가며 도와주면 된다. 영웅 상대.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의 6가지 최고의 Offlaner 전략 Ala Pro Player, GG가 보증합니다!

약자 콤보 근접전 상대

로리타 모바일 전설 콤보 근접 공격

그렇지만 영웅 롤리타 모바일 레전드는 기술 사용 방패, 영웅 ~와 함께 근접 콤보 Chou, Natalia, Fanny 및 Selena Abyss 모드와 같은 Abyss 모드는 Lolita의 방어를 쉽게 관통합니다.

솔루션, 당신은 찾을 수 있어야합니다 타이밍 에 대한 권리 궁극적인 스팸 또는 기술 1 공격 범위에서 벗어나기 위해. 또 다른 해결책은 도움을 요청하는 것입니다. 씌우다 팀원이 목표물에서 벗어나도록 영웅 그만큼.

피해자가 될 수 있음 갱킹 상대

로리타 모바일 레전드가 상대에게 습격당했습니다.

다음과 같은 경우에 발생합니다. 영웅 상대가 더 많이 사용 근접 콤보 또는 마법 공격 로리타를 상대로 올 땐 오지마 갱킹 싸워라, 너라도갱킹 상대방의 공격과 위치를 예측하지 못한 것.

이전과 마찬가지로 필요합니다. 짓다 가산기 방어, 좋은 물리적 인 ...도 아니다 마법방어 생존을 위해 갱킹 그들. 거기에도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치료자 팀의 Rafaela 또는 Estes처럼.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의 최신 Vexana Revamp 스킬 유출

약자 기술 터지다 상대

로리타 모바일 전설이 상대방에게 터졌습니다.

로리타는 역시 유조선 영웅 공격에 약하다 버스트 모바일 레전드에서. 터지다 ~에서 궁극적인 특히 상대방 난투 또는 마법 포함하기 어려울 것입니다 기술 2 롤리타.

할 수 있는 상대를 만나면 버스트, 당신은 더 나은 이동 차선 사냥하다 영웅 다른 상대. 예를 들면 영웅 사냥할 상대가 없으며, 플레이를 통해 안전하게 찾을 수 있습니다. 안전한 차선 수시로 진행하여 정글 레인.

조건, 당신의 팀은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유조선 할 수 있도록 옵션 씌우다 코어 당신의 팀에서.

도달하다 블링크 스킬 매우 짧은

로리타 모바일 레전드 쇼트 블링크

기술 1 영웅 Lolita Mobile Legends는 실제로 상대로부터 탈출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기술 이 1은 유형임에도 불구하고 공격에 더 적합합니다. 깜박거리다, 그래서 당신은 계속 의존해야 버프 항목 가산기 이동 속도 로리타.

로리타 플레이의 핵심 게임 중반 ~까지 늦은 경기 어떤 단계를 사용할지 예상할 수 있도록 상대방의 공격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입니다.

도망치고 싶다면 이용하라 미니언 또는 지원하다 동료. 특정 위치에 머물고 싶다면 다음을 사용할 수 있어야 합니다. 항목 가산기 방어 그래서 롤리타는 생존하다 ~에서 갱킹.

또한 읽으십시오: 로드 모바일 레전드를 쉽게 죽이는 5가지 방법! 자동 학살 상대팀!

Lolita의 강점과 약점을 알면 이제 Lolita를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정확한 전략을 개발할 수있을 것입니다. 요점은, 당신이 알아야 할 영웅 당신을 먼저 공격하고 그들이 방심할 때 그들을 공격하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