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고 있어야! 모바일 레전드 영웅 쿠프라의 6가지 강점과 약점 그래서 그냥 사용하지 마세요!

Khufra 모바일 전설의 장단점

처럼 유조선, 영웅 쿠프라 모바일 레전드 하나가 되다 영웅 사람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플레이어. 많이 플레이어 상대방을 무력하게 만드는 Khufra의 능력을 좋아하는 사람 기술 CC 소위 OP.

그렇다면 과연 쿠프라는OP 저것?

~처럼 영웅 반면에 Khufra에는 활용할 수 있는 몇 가지 장점과 단점도 있습니다. 중 하나 영웅 유조선 안에 계략 모바일 레전드는 또한 매우 OP 특정 상황에서 심하게 부족합니다.

6가지 장점과 단점 영웅 그것은 무섭다 기술경기장에서 터졌다 새벽의 땅.

상대를 섬멸하는데 효과적인 모바일 레전드의 쿠프라의 6가지 강점

영웅 죽이기 어렵다

Khufra Mobile Legends는 죽이기 어렵습니다.

쿠프라도 그 중 하나 유조선 에 대한 저항력이 높은 것 물리적 손상. 영웅 당신의 상대는 일반적으로 핵심 영웅 할 수 있는 것 스팸 물리적 손상 번개와 함께.

이 Mobile Legends 경기장에서 Khufra를 사용하면 그의 몸의 저항을 이용하여 상대의 방어를 돌파할 수 있습니다.

이 상황을 이용하여 근절할 수도 있습니다. 미니언 싸우고 길을 내다 미니언 당신의 팀. 또한 팀원에게 양보하여 학살을 시작할 수도 있습니다. 영웅 상대.

그것은 수 창시자 강력한

Khufra Mobile Legends가 창시자입니다.

영웅 Khufra Mobile Legends는 일반적으로 일종의 나르다 뒤에 영웅 나르다 핵심. 이것은 또한 많은 사람들이 Khufra를 둘러싸고 있어도 계속 공격할 수 있도록 신체의 방어력을 계속 활용합니다.

~ 안에 초기 게임, Khufra를 사용하여 경기장의 최대 절반에서 상대의 위치를 감지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경우 영웅 야경꾼 터릿 그리고 가로채다 영웅 파괴할 상대 터릿 너. 섹션에 Khufra 배치 탑 레인 또는 미드레인 나중에 몇 가지로 회전할 수 있도록 영웅 당신의 파트너.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의 6가지 최고의 Offlaner 전략 Ala Pro Player, GG가 보증합니다!

할 수 있다 커버 코어 그래서 코어

khufra 모바일 레전드는 코어를 덮거나 코어가 됩니다.

Khufra는 코팅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코어 수비적으로도 공격적으로도. 즉, 당신이 할 때 씌우다 영웅 파트너인 Khufra는 한 번에 두 가지 역할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씌우다 코어 당신의 팀.

Khufra는 이중 요원이 될 수 있습니다. 일찍 ~까지 게임 중반, 또는 팀이 얻을 때까지 버프 Mobile Legends 경기장에서 충분합니다.

또한 상대방의 움직임을 예상하여 상대방이 생산할 때 놀라지 않도록 하십시오. 손상 많았기 때문에 높다업그레이드 스킬 그들.

귀하의 과제 초기 게임 ~처럼 영웅 쿠프라 모바일 레전드는 상대의 집중과 진형을 교란시키는 것이다. 기술 이 전술에는 1과 2 Khufra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서운 위협 코어 상대

khufra 모바일 전설은 상대의 핵심에 위협

Moonton은 Khufra를 다음과 같이 축복했습니다. 스킬셋 GG 때문에 스킬셋 Khufra는 짜증날 수 있습니다. 기술 요금 상대방이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기술 1 Khufra는 기술 1 로리타 또는 기술 2 질롱. 동안 영웅 상대방이 여전히 보거나 손상 더 낮으면 Khufra가 일치할 수 있습니다. 요금 그만큼.

또한 Khufra는 궁극적인 그래서 꽤 무섭다. 영웅 상대는 그에게서 거리를 유지할 것입니다. 알다시피, 궁극적인 Khufra는 상당히 넓은 범위를 가지고 있으며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느린 그리고 충격.

손상 궁극적인 Khufra는 다음과 같은 경우에 더 아플 것입니다. 영웅 상대방이 Mobile Legends 경기장의 벽에 부딪혔습니다. 기술 궁극적인 이것이 Khufra가 회전할 수 있는 것입니다. 코어 당신의 팀과 보안 차선 확실한.

또한 읽으십시오: Cecilion MLBB를 올바르게 플레이하는 방법, 승리를 향해 모든 적을 클로!

박멸할 수 있다 갱킹 싸우고 행동하라 갱킹

Khufra Mobile Legends 갱킹

여전히 Khufra의 위협과 관련이 있습니다. 유조선 이것은 또한 포메이션 파괴의 전문가입니다. 갱킹 싸우고카운터 갱킹 그들. 스킬셋 Khufra는 또한 대부분 유형입니다. CC, 조차 기술 1일 깜박거리다 구조물을 비우는 데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갱킹 상대.

그러나, 하고 싶다면 갱킹, 당신은 콤보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기술 2차와 궁극적인 만큼 잘 기본 공격 12초마다 긴 공격으로 바뀌며 이동 속도를 늦추는 쿠프라 영웅 상대.

대개, 플레이어 사용자 영웅 Mobile Legends의 Khufra가 활용할 것입니다. 궁극적인그런 다음 적의 포위로부터 안전한 거리를 유지하고 사용하십시오. 기술 2 그들을 계속 공격합니다.

적합 팀 플레이

쿠프라 모바일 레전드 팀플레이

존재와는 별개로 창시자 안에 초기 게임 실제로 분리가 가능하고, 영웅 Khufra Mobile Legends는 또한 매우 접근하기 쉽고 팀워크에 적응할 수 있습니다.

에서 라이닝 또는 Mobile Legends 경기장에서 Khufra의 위치에 따라 Khufra를 코팅으로 배치할 수 있습니다. 코어, 재생 미드레인 또는 탑 레인, 다음으로 회전 코어 당신의 팀 정글링 그리고 농업용 금.

그러나 Khufra는 씌우다 핵심 영웅 당신의 팀이 조금 더 성장할 수 있도록 정글링 지역에서 핵심 영웅 당신의 팀. 본질적으로 Khufra의 위치는 Khufra가 필요하기 때문에 너무 높거나 뒤쪽이 아니어야 합니다. 농업 그래서 안으로 게임 중반 그래서 OP.

또한 읽으십시오: 장애인 기술을 가진 8 최고의 핵심 영웅

당신을 피곤하게 만드는 Khufra Mobile Legends의 6가지 약점

새로운 OP 안에 중간 그리고 늦은 게임

게임 중반의 새로운 khufra 모바일 레전드 op

영웅 Mobile Legends의 Khufra는 전문가로 알려져 있습니다. 중반 그리고 늦은 경기, 의지하다 타이밍그것의 농업 안에 골드 레인.

부분 플레이어 확실히 Khufra에게씌우다 Khufra가 얻는 것을 막을 것입니다. 업그레이드 기술 또는 항목.

그 상황에서, 영웅 상대방은 팀의 과실을 이용하여 Mobile Legends 경기장에서 Khufra의 움직임을 잠글 것입니다. 이것은 팀을 잃을 수 있는 치명적인 실수의 시작입니다.

Khufra가 더 많을 것이기 때문에 균형 잡힌 팀 구성을 만들어 Khufra의 단점을 예상하십시오. OP 당신이 올바른 팀에 있다면.

오리진 불가 스팸 기술

Khufra 모바일 전설은 스팸 기술만큼 오래 할 수 없습니다

영웅 쿠프라 모바일 레전드는 스킬셋 특히 초보자가 제어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초보자들이 많이 하는 실수 스팸 기술 1 쿠프라를 적에게 둘러싸이게 만들 수 있지만 멋져 보입니다(상대를 밀어낼 수 있음).

그 다음에, 기술 2 쿠프라도 공격할 때 등 부적절한 상황에서 지속적으로 사용해 악용되는 것을 좋아한다. 크립 또는 미니언 실제로 이길 수있는 기본 공격 쿠프라.

얼티 Mobile Legends의 Khufra도 그 중 하나입니다. 궁극적인 번거롭지만 상대가 함께 있을 때 사용하지 않으면 쓸모가 없다. 그렇지만 기술 이것은 상대를 끌어들일 수 있지만 여전히 Khufra와 Khufra 사이의 거리를 결정해야 합니다. 영웅 너의 상대는 그렇게 궁극적인작동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Yve Mobile Legends 스킬 및 빌드

기술 CD 충분히 길다

khufra 모바일 전설 cd는 오래되었습니다

스킬셋 Mobile Legends의 Khufra가 그 중 하나입니다. 기술 ~와 함께 CD 특히 사용자의 인내심을 테스트합니다. 기술 궁극적인 쿠프라.

그래서 상대를 공격해야 한다. 기술 1 또는 2도 장점과 단점이 있습니다. 기술 1과 2는 차단된 경우에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영웅 싸우거나 그들에게 둘러싸이십시오.

반대로, 기술 1과 2는 당신을 위해 작동하지 않습니다 스팸 당신이 원하고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타이밍 낭비하지 않도록 올바른 것 어디. 그 결과 많은 Khufra 사용자가 패배했습니다. 게임 플레이 Khufra 자신이 그것을 사용하기를 간절히 원했기 때문입니다. 성냥.

솔루션, 반드시 수준 측량 네가 원한다면 기술 CD Khufra가 점점 빨라지고 있습니다. 항목 그리고 물어봐 지원하다 ~에서 영웅 당신의 팀에서.

낭비 어디에

khufra 모바일 전설은 어디에 낭비입니까?

게다가 기술 CD 오래된 것, Khufra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유조선 낭비입니다. 서로 시너지가 부족하다. 기술 CD 그리고 어디 이 사치스러운 것은 Khufra를 하나로 만들었습니다. 영웅 정말 있어야짓다 적절하게.

항상 휴대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항목 절약기 어디 공격 모드에서 Khufra를 사용하려는 경우 예상대로.

당신도 확인 짓다 쿠프라와 함께 엠블럼 저장할 수 있는 어디 여전히 잠재력을 극대화 기술 CC-그의.

또한 읽으십시오: 마나가 낭비되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오래되었다면 인챈트 부적을 사용하세요!

라이트닝 플레이에 초대할 수 없음

Khufra 모바일 레전드는 빠르게 플레이할 수 없습니다.

영웅 Khufra Mobile Legends는 덜 될 수 있습니다 영웅 Khufra는 자신의 잠재력을 게임 중반.

일반적으로 팀이 다음과 같은 경우 영웅 ~와 함께 기술 초기 게임 더 지배적이면 당신은 그들의 코팅일뿐입니다. 공격 지원을 제공할 수 있더라도 기껏해야 골칫거리일 뿐입니다. 영웅 상대방이 팀 영역에 들어가지 않도록 합니다.

당신의 팀이 가지고 있다면 영웅 일찍 그리고 늦은 경기 균형 잡힌, 당신은 쉽게 될 수 있습니다 MVP 또는 적어도 많은 죽이다 쿠프라와 함께.

하지만 물론 본인이 원하지 않으면 쿠프라가 팀의 포메이션에서 벗어날 수 없다는 사실을 기억해야 합니다.갱킹 상대.

효과가 없으므로 미끼 영웅 상대

Khufra Mobile Legends는 상대방을 위한 미끼가 아닙니다.

잡역부로서 커버 히어로 코어 그리고 이동 속도 꽤 좋습니다. Khufra는 영웅 상대방을 밖으로 유인하기 위해 방어-그의. 왜 그런 겁니까?

와 함께 기술 1과 2 쿠프라, 영웅 유조선 이것은 상대를 쫓는 측면에만 적합합니다. 즉, Khufra는 팀의 수비를 돌파하려는 상대를 추격할 수 있습니다.

기술 1 Khufra는 실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찌름하지만 효과적이지 않을 것입니다. CD그것은 낡았다. 따라서 팀의 Khufra가 상대 지역으로 너무 많이 올라가지 않도록 하세요. 초기 게임.

또한 읽으십시오: Edith의 최고의 Mobile Legends 게임플레이 팁, 적을 충격에 빠뜨리세요!

여섯 가지 장점과 단점 영웅 물론 Khufra Mobile Legends를 배우고 연습해야 합니다. 연습 모드 선명한 사진을 얻을 수 있도록 게임 플레이-그의. 적응 게임 플레이 당신의 플레이 스타일을 가진 Khufra, O Vicig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