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ro Yve ML Mage의 장점 및 사용 방법

영웅 이브 ML

Hero Yve ML은 2021년 2월에 출시된 최신 Mage 영웅 중 하나입니다. 이 마법사 영웅은 Mobile Legends의 모든 고유한 궁극기 메커니즘과 메타로 즉시 관심을 훔칩니다. 따라서 순위 모드에서 스타 컬렉션에 Yve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브는 외모부터 매우 치명적인 영웅 마법사로 알려져 있다. 이 영웅이 더 넓은 범위의 기술을 가지고 있다는 점을 감안할 때. 그 외에도 다른 영웅들에 비해 큰 데미지를 가지고 있어 지원을 받고 있습니다.

Hero Yve ML의 장점 마술사 아스트로 워든

Yve ML 영웅의 존재는 ML 플레이어를 더욱 궁금해하게 만드는 데 성공했습니다. 이 마법사 영웅이 넓은 체스 판과 같은 궁극의 기술을 가지고 있다는 점을 고려하면. Yve의 영웅이 궁금하시다면 아래에서 몇 가지 이점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 스팸 기술과 버스트 손상이 있습니다.

현재 Mamang은 많은 플레이어에게 스킬을 스팸하는 능력을 가진 다양한 영웅을 제시했습니다. 마법사 영웅의 경우 상대방의 목표물을 맞힐 때 스킬 1에 스킬 스택을 가진 Valir가 있습니다. 그 외에도 스킬 쿨타임이 빠른 루녹스가 있다.

현재 쉽고 빠른 스팸 스킬을 가진 Yve ML 영웅이 있습니다. 그래서 이브의 영웅을 사용할 때 스킬을 스팸해야 합니다. 이 스팸 스킬이 이브의 궁극기에 큰 영향을 미친다는 점을 감안하면. 스팸 기술이 많을수록 생성되는 피해가 커집니다.

  1. 군중 제어에 더 면역

지금까지 많은 마법사 영웅은 군중 제어에 약했습니다. 너무 많은 마법사 영웅이 상대의 영웅을 잠그는 것을 피하기 위해 깜박임에 의존합니다. 특히 마법사 영웅은 항상 상대 영웅의 표적이 되기 때문에 전쟁을 할 때 집중해야 합니다.

이브는 둔화 및 기절 효과와 같은 안티 크라우드 컨트롤을 가진 영웅입니다. 따라서 궁극적인 활성화 프로세스에서는 중단이 없습니다. 상대방의 영웅이 가까워지면 큰 폭발로 인해 그를 죽이기가 더 쉬울 것입니다.

  1. 이브는 공격 범위가 넓다

이브는 범위가 넓은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물론 마법사 영웅으로서 적에게 쉽게 표적이 되지 않도록 거리를 고려해야 합니다. 지역 공격이 있고 느린 효과를 일으키는 스킬 2가 있습니다. 한편 이브의 3스킬은 파르사와 비슷하다.

  1. 많은 영웅들과 듀엣 가능

현재 많은 ML 플레이어는 마법사 탱크 영웅을 결합하여 상대를 공격합니다. 현재 Odette와 Johnson, Aurora와 Atlas 등 두 가지 조합이 많이 있습니다.

Tigreal, Silvanna, Belerick 및 Jawhead와 같은 다양한 영웅과 결합할 수 있는 Yve와 달리 모든 마법사 영웅이 듀엣을 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다양한 이점을 보고 Yve의 영웅은 물론 서사시, 전설 등의 등급 등급을 플레이할 때 금지를 구독합니다.

Hero Yve Mobile Legends 플레이 팁

다양한 장점을 알고 나면 당연히 어떻게 플레이해야 할지 더 궁금하실 겁니다. 이번 기회에 Yve ML 영웅 플레이에 대한 GG의 몇 가지 팁을 설명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 설명을 참조하세요.

  1. Yve의 영웅 기술 이해

첫 번째 단계는 Yve의 영웅을 더 GG로 만드는 것이므로 먼저 가지고 있는 기술을 이해해야 합니다.

  1. Yve의 이 패시브 스킬은 스택을 수집합니다. 가득 차면 10중첩이 큰 피해를 입힙니다.
  2. 스킬 1 Yve는 200 + 90의 마법 공격력으로 은하계 에너지를 폭발시킵니다.
  3. 스킬 2 Yve는 220 + 40%의 마법 공격력으로 Void Crystal을 소환합니다. 스킬 2는 여전히 110 + 20 마력 데미지와 35% 슬로우 효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스킬 3 이브는 지정된 방향으로 스타필드를 생성합니다. 3스킬은 최대 400 + 120% 마력의 엄청난 데미지를 준다.

 

  1. 올바른 빌드를 사용하여 더욱 강력하게 만드십시오.

Mobile legend 게임의 빌드는 영웅의 성능에 실제로 영향을 미치며 그 중 하나는 Yve입니다. 빌드를 잘못 선택하면 Yve가 죽이지 않습니다. 잘못된 것을 선택하지 않도록 다음 빌드를 사용하십시오.

  1. 악마 신발
  2. 운명의 시계
  3. 라이트닝 곤봉
  4. 듀란스의 목걸이
  5. 얼음 여왕 지팡이
  6. 빛나는 지팡이

이 빌드를 사용하는 것이 보장된 Yve의 영웅은 상대방이 더 아프고 두려워하게 될 것입니다.

  1. 게임 초반과 후반에 매우 위험합니다.

초반에 입장할 때는 Yve가 미드 라인을 타는 것이 좋습니다. 따라서 중간 경로를 선택하면 더 빨리 부자가 될 수 있습니다. Yve가 전쟁 중에 팀을 돕기 위해 배회할 수 있도록.

전쟁에 관해서 Yve는 더 공격적이고 야만적으로 플레이해야 합니다. 게임 후반에 진입하면 Yve는 갱킹이나 채집을 해야 합니다. 게임 후반에 Yve는 점멸 기술이 없었기 때문에 혼자 플레이할 수 없었던 것을 기억합니다.

따라서 Yve ML 영웅 사용의 이점 중 일부에 대한 설명입니다. 그 후에 당신은 그것을 더욱 GG로 만드는 몇 가지 팁을 얻었습니다. 결과가 극대화되도록 Yve를 부주의하게 플레이하지 마십시오. 이 설명이 귀하의 통찰력에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