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 알아야 할 모바일 레전드 속 히어로 마티스의 장점

마티스 엠블럼

Hero Martis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치명적인 전투기 영웅 중 하나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이 영웅은 게임 초반과 후반에 매우 좋은 전투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Martis는 바 연주를 좋아하는 당신에게 완벽합니다.

이 영웅은 그의 두 번째 기술을 사용하여 상대 무리를 때리는 것을 주저하지 않습니다. 이 영웅을 사용하고 싶은 분들은 이 마티스 영웅의 장점이 무엇인지도 알아야 합니다.

영웅 마티스가 가진 5가지 장점을 소개합니다. Mobile Legends 게임에서 그를 그렇게 야만적으로 만들 수 있는 그의 강점은 무엇인지 확인하십시오.

히어로마티스 모바일 레전드의 장점

모든 피해에 면역 

Play-as-Carry-Mobile-Legends

마티스 영웅이 가진 첫 번째 장점이자 장점은 모든 피해에 대한 면역과 군중 제어입니다. 이로 인해 Martis는 내구성이 높고 잠글 수있는 것이 없기 때문에 매우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습니다.

마티스가 모든 피해와 군중 제어에 면역인 이유는 그의 두 번째 스킬인 (모랄 코일) 마티스가 칼을 사용하여 전방으로 세 번 공격하여 150(+70% 물리 공격력)을 입히고 뒤로 밀쳐내기 때문입니다.

이 스킬을 사용하면 마티스는 군중 제어 효과에 면역이 되며 받는 피해가 60% 감소합니다. 정말 좋죠?

블링크 스킬이 많다

킬-로드-모바일-레전드

모바일 레전드의 마티스 영웅이 가진 두 번째 장점은 점멸 스킬이 많다는 것입니다. 다시 말하지만, 그의 두 번째 스킬(모럴 코일)은 Martis가 모든 피해와 군중 제어에 면역이 될 뿐만 아니라 이 스킬이 Martis를 4번 점멸할 수 있게 해주기 때문입니다.

이 스킬을 사용하면 Martis는 매우 민첩하고 잠그기 어려워집니다. 이 영웅은 정말 완벽합니다. 바를 수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높은 공격 속도

초보자를 위한 모바일 레전드 플레이 전략

이 영웅의 세 번째 장점은 공격 속도가 빠르다는 것입니다. 이로 인해 Martis는 치명타 피해, 파밍, 포탑 파괴, 적 영웅을 매우 빠르게 죽일 수 있습니다.

이 능력은 마티스가 자신의 패시브 스킬(아슈라의 분노)에서 얻은 것입니다. 스킬을 사용할 때마다 마티스의 공격 속도가 30~120% 증가합니다. 4초 동안 지속되었습니다. 각 스킬 사용 후 기본 공격을 통해 마티스의 파워를 극대화해야 합니다.

치명적인 군중 제어 기술이 있습니다.

게임플레이-Miya-Mobile-Legends

마티스의 영웅이 가진 네 번째 장점은 그가 매우 치명적인 군중 제어 기술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를 통해 마티스는 상대 영웅의 움직임을 매우 쉽게 잠글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이 가진 네 가지 기술 중 두 가지는 군중 제어 효과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스킬 1(아슈라의 오라) 마티스가 상대 영웅을 꼬집어 350(+130% 추가 물리 공격력)을 부여하고 2초 동안 40%의 둔화 효과를 일으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이것은 최신 Jhonson Mobile Legends 빌드이며 치명적인 충돌로 적을 죽입니다!

마티스의 두 번째 스킬(모럴 코일)은 검으로 전방을 세 번 가격하여 150(+70% 물리 공격력)을 부여하고 적 영웅에게 넉백 효과를 줍니다.

이 스킬을 재사용하여 전방으로 돌진하여 상대 영웅에게 200(+150% 추가 물리 공격력) 및 공중 효과를 줍니다. 정말 강하죠?

최고의 Offlaner 영웅이 되십시오

최고의 오프 라이너 Mlbb

마티스 영웅이 가진 마지막 장점은 최고의 오프플레이어 영웅인데, 어째서? 이 두 영웅의 스킬, 즉 (모랄 코일)은 미니언을 매우 빠르게 죽일 수 있고, 점멸 스킬 효과를 많이 부여하며, 데미지도 크기 때문입니다.

이 영웅은 상대 영웅의 공격을 받아도 죽지 않으며 오프레인 포탑은 마티스의 보호를 받으면 완전히 안전합니다. 마티스는 파이터 역할의 영웅을 사고 싶다면 최고의 영웅 추천, 한번 해보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최고의 카운터 히어로 카자, Don't Move!

자, 이것이 여러분이 알아야 할 마티스의 영웅의 5가지 장점입니다. 이러한 모든 이점을 통해 이 영웅을 구매하고 배우는 것을 후회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 영웅은 정말 Opera Power이며 사용에 중독될 수 있습니다. 그 전에 어떤 물건이 더 아프게 만드는지 알아야 합니다. Mobile Legends에서 Martis와 싸울 준비가 되셨나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