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레전드 하리스의 영웅, 치명적인 마법사의 5가지 장점!

Harith Hero Mage MLBB - 카운터 카밀라 ML

모든 ML 플레이어는 이 끔찍한 마법사를 알고 있어야 합니다. 그 뒤에는 Harith의 영웅의 5가지 장점이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당신이 알아야 할 것.

Harith는 고양이의 나라에서 가장 재능있는 마법사 중 한 명입니다. 그녀는 Nana와 유사한 고양이 인간 종족입니다. 시간과 공간의 마법을 통달하는 재능을 가지고 있어 흔히 시간 여행자라고 불린다.

유쾌하고 재치 있는 외모 뒤에는 남다른 능력이 있다. Minotaur와 같은 강력한 탱크 영웅이 그를 지키면 게임에서 적에게 피해를 줄 수도 있습니다.

그는 팀 전투에서 뛰어난 기술을 많이 가지고 있으며 안정적이고 빠른 데미지를 가진 매우 민첩한 마법사입니다. 

안타깝게도 이 영웅을 플레이하는 것은 손가락이 빨라야 하기 때문에 매우 피곤합니다. 그러나 그는 게임에서 위대한 영웅임을 증명했습니다.

이 민첩한 마법사를 플레이하려면 먼저 Harith의 영웅 강점에 대한 모든 것을 이해해야 합니다. 하리스의 영웅 강점이 궁금하다면? Vicigers 친구들이 알아야 할 Harith의 영웅의 5 가지 장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Harith의 영웅 초과 목록

민첩하고 죽이기 어려움

히어로 하리스 장점
MLBB

대부분의 마법사 유형 영웅은 탈출 능력이 없지만 그에게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크로노 대쉬가 그의 움직임을 가속시켰다.

그의 Chrono Dash는 적에게 피해를 입히고 생존할 수도 있습니다. 그것은 그를 죽이기 어려운 마법사로 만듭니다. 그는 다양한 적 영웅으로도 잡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이 영웅은 암살자가 아니더라도 매우 숙련되어 있습니다.

이는 CC를 줄이는 Harith의 패시브 능력으로 인해 모든 유형의 CC가 Harith에 미치는 영향이 줄어듭니다. 그는 상대의 CC 공격에 면역이 됩니다.

사용하기 쉬운

히어로 하리스 장점
MLBB

대부분의 마법사 계열 영웅은 탈출 능력이 없지만 Harith는 해당되지 않습니다. 크로노 대쉬가 그의 움직임을 가속시켰다.

그의 Chrono Dash는 적에게 피해를 입히고 생존할 수도 있습니다. 그것은 그를 죽이기 어려운 마법사로 만들고 이것은 Harith의 영웅에게는 매우 다른 이점입니다.

다른 마법사 영웅들과 달리 하리스는 캐리어 영웅으로 매우 잘 활용됩니다. 마술사 다른 사람들은 종종 코어로 자유롭게 플레이할 수 없는 마법사를 지원하기 위해 플레이합니다.

이제 그는 Harith에서 주인공으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하이퍼캐리, 이 단일 영웅의 능력은 다른 기본 영웅과 비슷하며 지금도 그는 Mobile Legends에서 최고의 영웅 중 하나입니다.

정말 괜찮은 패시브 스킬을 가지고

히어로 하리스 장점
MLBB

하리스 영웅의 또 다른 장점은 고유의 패시브 스킬입니다. 상대 CC에 면역이 되는 패시브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Harith의 영웅에 비해 모든 상대의 CC 공격이 감소합니다.

Harith를 공격으로부터 해방시키기 위해 Harith는 그가 받은 다양한 CC 공격에도 매우 쉽게 움직였습니다.

이 영웅은 둔화나 기절이 별 효과가 없을 경우, 뒤로 물러서서만 패배시킬 수 있습니다. 게임 초반에 Harith는 미니언 경로를 빠르게 완료했습니다.

Harith는 또한 같은 경로에 있는 적을 죽일 수 있습니다. 매우 민첩한 것으로 알려진 것 외에도 Harith는 Chrono Dash가 짧은 독감에 걸렸기 때문에 잡기가 어렵습니다. 하지만 Synchro Fission이든 Chrono Dash이든 이 영웅이 가진 모든 기술은 정말 짜증납니다.

좋은 이동성

10/06/2022
MLBB

매우 긴 움직임이 이어졌습니다. Mobile Legends에서 Harith의 영웅의 장점은 그의 매우 짧은 스킬 CD 능력에서 비롯되며 Harith는 두 번째 스킬을 깨는 능력으로 계속 움직일 수 있습니다.

또한 상대에 대한 CC 효과를 감소시키는 패시브 능력도 너무 높아서 Harith의 영웅을 경기에서 더 강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은 매우 좋은 움직임을 가지고 있습니다.

Harith의 패시브 능력은 대부분 우리 것입니다. Harith는 제어 효과가 감소하여 쉽게 탈출할 수 있습니다. Harith는 적들에게 둘러싸여 있었지만 Chrono Dash 또는 Flicker를 사용하여 탈출할 수 있었습니다. Harith를 죽이려면 최소 3명의 영웅이 더 필요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하리스 게임플레이 팁

퀵 스킬 CD

10/06/2022
MLBB

그런 다음 Harith가 제공하는 이점인 매우 짧은 CD를 만들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이 재사용 대기 시간 감소는 Harith가 매치 메이킹 기술을 스팸으로 더 쉽게 만들 수 있도록 합니다.

하리스의 영웅을 사용하면 두 번째와 세 번째 스킬이 항상 사용되며, 더욱이 하리스의 엔드를 사용하면 이 모든 스킬이 CD 없이 사용됩니다. 이 스킬 덕분에 이 영웅은 매우 민첩합니다.

이것은 물론 적이 예측할 수 없으며 처음에는 정상적인 공격이 갑자기 높은 치명타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특히 Harith가 Holy Crystal과 Berserker 's Fury 아이템을 장착하고 있다면. 너무 무서운가요?

또한 읽으십시오: 시즌 24 Mobile Legends에서 Harith의 미친 영웅 빌드

이것들은 당신이 알아야 할 Harith의 영웅 이점 중 일부입니다. 32,000골드에 구매하면 이 날렵한 마법사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무엇을 기다리고 계십니까? 이 영웅을 플레이해보십시오. 현재 Land Of Dawn에서 그가 정말 끔찍하거나 심지어 치명적인 마법사임을 증명하십시오. 즐겁게 놀아요, 형!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