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레전드 히어로고드의 5가지 장점, 대세 메이지!

영웅 고르드

메이지 유저들은 고드를 영웅으로 자주 활용했을 것이다. 그래서 고르드의 영웅은 5가지 장점이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사용하기 전에 알아야 할 사항.

Gord는 Mobile Legends에서 가장 치명적인 마법사 영웅 중 하나이며, 이 영웅은 적 영웅을 죽이고 죽이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 비록 그가 졌지만 Mobile Legends의 이 영웅은 실제로 덜 매력적이며, 그는 높은 수준에서 플레이하는 것을 거의 볼 수 없습니다.

이 영웅을 사용하는 것에 대해 아직 확신이 서지 않는 분들을 위해 확실히 관심을 가질 Gord 영웅의 5가지 장점이 있습니다. 후회하지 않을 보장!

Hero Gord MLBB의 강점 목록

초기 게임의 OP

히어로고드의 장점

Gord 영웅의 첫 번째 장점은 게임 초반에 큰 피해를 입히고 적 영웅과 장소를 빠르게 죽일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 영웅은 마법 피해가 있기 때문에 게임 초반에 엄청난 피해를 입히므로 게임 초반에는 피해를 견딜 수 없습니다. 

그렇다면 이 영웅이 게임 초반에 많은 피해를 입는 마지막 이유는 그의 패시브 스킬(Mystic Favor)입니다. 이 스킬은 Gord의 다섯 번째 공격에 160(+70%의 총 마법력)의 실제 피해를 줍니다. 게임 초반에 바를 플레이하여 이점을 활용해야 합니다.

레이저처럼 공격하고 적에 대한 효과를 늦추는 Gord의 궁극적인 능력 덕분에 충격 피해를 입습니다. 천천히 너무 빨라서 피하기 어려운 목표 Gord는 보통 탈출하기 몇 초 전에 쐈습니다. 이 기능은 Mobile Legends에서 Gord의 주력 기능입니다.

치명적인 CC 스킬 보유

히어로고드의 장점
MLBB

두 번째 고르드 영웅의 장점은 적을 제압할 수 있는 치명적인 CC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이 장점을 통해 상대 영웅의 움직임을 쉽게 차단할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이 얻는 네 가지 스킬 중 스킬 1과 스킬 3은 군중 제어 효과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Mystic Projectile Gord가 특정 방향으로 공을 던져 1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그런 다음 세 번째 기술인 (Mystic Gush) Gord가 가슴 손상을 치료하는 레이저를 쏘고 20%의 둔화 효과를 종료합니다.

Gord는 호스트를 완벽하게 제어할 수 있는 Mobile Legends의 가장 강력한 영웅 중 하나입니다. 이 영웅은 피해가 크고 CC가 높으며 Gor가 마지막 영웅을 차지했기 때문에 느립니다.

이 능력은 그의 CC 능력 덕분에 심하게 움직이더라도 그의 강점 중 하나입니다. Gord는 Mobile Legends에서 가장 많이 플레이되는 영웅 중 하나입니다.

장거리 스킬 보유

히어로고드의 장점
MLBB

영웅의 장점 세 번째 Gord는 Mobile Legends의 거의 모든 Mage 영웅의 이점이 될 수 있도록 매우 멀리 떨어져 있는 그의 기술입니다.

이 영웅이 가지고 있는 4가지 스킬 중 이 영웅이 가지고 있는 세 번째 스킬은 가장 넓은 사거리를 주는 스킬(Mystic Gush)입니다. 이것은 분명히 Gord의 영웅에게 매우 유용하여 전투 중에 Gord를 잠그기가 어렵습니다. 아름답지 않니? 

첫 번째, 두 번째, 세 번째 스킬, 이 스킬의 모든 공격은 다른 유형입니다. 이를 통해 불가능한 거리에서도 강력한 공격을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게임에서 그의 능력이 매우 유용한 Gord의 강점 중 하나이며, 특히 Mobile Legends에서 안전하게 플레이하는 데 크게 의존하는 Gord의 영웅적인 배,

타워를 제대로 보호할 수 있음

히어로고드의 장점
터릿

영웅의 장점 다음 Gord는 그가 타워를 잘 방어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는 타워가 파괴될 수 없기 때문에 물론 팀에게 매우 유익합니다.

Gord는 타워를 매우 잘 방어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이 영웅은 하수인을 매우 빠르게 끝낼 수 있기 때문입니다.

물론 이 모든 능력으로 그는 탑을 잘 보호할 수 있으며 탑은 완전히 안전하고 이 영웅에 의해 보호됩니다.

뿐만 아니라 게임 초반과 후반에도 강력한 영웅이다. 이 영웅은 게임 초반 중반에 뛰었기 때문에 게임에서 최고의 성능을 발휘할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그는 Tigreal 및 Gord의 능력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다른 CC 영웅과 같은 훌륭한 개시자로서 탱크 영웅이라면 여전히 게임에서 신뢰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Gord 게임플레이 팁

사용하기 쉬운

히어로고드의 장점
MLBB

마지막 고르드 영웅의 장점은 관리가 쉽다는 것입니다. 이 이점으로 인해 Gord 사용자가 멍청한 게임을 하고 팀에 부담을 주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이 영웅은 매우 빠르고 사용하기 쉽습니다. 이 영웅을 사용하기 위해 빠른 손가락 속도와 강한 본능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영웅 Gord와 함께 GG가 보장하는 적절한 공격 및 방어 타이밍을 처리하기에 충분합니다.

이것은 초보자도 매우 빠른 플레이를 가능하게 합니다. 예를 들어, 마지막 공격은 피해만 주고, 두 번째 스킬은 상대의 CC를 부여하며, Gord의 첫 번째 스킬은 더 많은 피해를 줍니다. 이 세 가지 기술은 CC와 같은 공격 유형이며 분명히 큰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에서 가장 강력한 영웅 카운터 Gord

이것이 여러분이 알아야 할 Gord의 영웅의 5가지 장점입니다. 이 영웅의 능력은 의심할 여지 없이 Gord이며 제대로 사용하면 진정으로 능가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