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데타 모바일 레전드의 5가지 장점, 꼭 알아야 할 사항!

베네데타 모바일 레전드

Benedetta는 인기있는 암살자 영웅 중 하나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이 영웅은 클래식이나 랭크 게임을 할 때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Mobile Legends의 영웅 Benedetta가 보유한 기술은 실제로 매우 완벽하며, 이 영웅은 상대 영웅을 죽이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영웅을 사용하려는 분들은 베네데타 모바일 레전드 영웅의 장점을 미리 알고 계셔야 합니다. 이것은 Benedetta의 능력에 대해 더 많이 알기 위해 필요합니다. 

그래서 아래는 반드시 알아야 할 Benedetta Mobile Legends의 5가지 장점입니다.

베네데타 모바일 레전드의 장점

매우 민첩한 영웅

Benedetta Mobile Legends 영웅의 첫 번째 장점은 그녀가 매우 민첩하고 민첩하다는 것입니다. 이 이점을 통해 Benedetta는 쉽게 따라 잡고 적 영웅의 추격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이 가진 4가지 스킬 중 모두 점멸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베네데타의 패시브 스킬(Elapsed Daytime)은 검이 완전히 충전된 후 전방으로 번쩍입니다.

스킬 1인 팬텀 슬래시 베네데타는 뒤로 물러나 검을 베고 앞으로 달릴 수 있습니다. 베네데타의 두 번째 스킬(눈에는 눈)은 무기를 들어올린 다음 피해를 입히면서 해당 위치에서 번쩍입니다.

마지막으로 세 번째 스킬(Alecto: Final Blow)에서 Benedetta는 지정된 방향으로 공격하며 적에게 초당 피해를 주는 흔적을 남깁니다.

게임 초반에 막대한 피해를 입힘

Hero Benedetta의 영웅 카운터

Benedetta Mobile Legends 영웅의 두 번째 장점은 게임 초반에 큰 피해를 입힌다는 것입니다. 이는 거의 모든 Assassin 영웅이 Mobile Legends에서 가지고 있는 이점입니다.

스킬 1(팬텀 슬래시)과 베네데타의 두 번째 스킬(눈에는 눈)이 이 영웅에게 가장 많은 피해를 주는 스킬입니다.

첫 번째 스킬(팬텀 슬래시)은 290(+ 총 물리 공격력의 60%) + 50(+ 총 물리 공격력의 70%)의 피해를 주고, 마지막 스킬인 두 번째 스킬(눈에는 눈)은 300(+ 총 물리 공격력의 80%)을 줍니다. 체격을 공격합니다.

이 손상으로 Benedetta는 농업, 정글링을 수행하고 적 영웅을 매우 빠르게 죽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영웅을 제대로 배워야 합니다.

치명적인 군중 제어 기술이 있습니다.

베네데타 스킬

Benedetta Mobile Legends 영웅이 가진 세 번째 장점은 매우 치명적인 군중 제어 기술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는 Assassin 영웅이 거의 갖지 못하는 이점입니다.

베네데타의 영웅이 보유한 4가지 스킬 중 3가지는 군중 제어 효과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스킬 1인 팬텀 슬래시는 0.5초 동안 60%의 슬로우 효과가 있습니다.

두 번째 스킬은 눈에는 눈, 베네데타가 이 스킬을 사용할 때 상대 영웅이 공격하면 대상은 공격하는 상대에게 1.5초 동안 기절 효과를 받게 됩니다.

마지막으로 세 번째 스킬인 Alecto: Final Blow는 0.2초 동안 20%의 슬로우 효과를 줍니다. 이러한 모든 기술을 통해 Benedetta는 적 영웅을 쉽게 잠그고 죽일 수 있습니다.

손상 및 군중 제어에 대한 면역

에보스 페르시익 베네데타

Benedetta Mobile Legends 영웅의 네 번째 장점은 손상 및 군중 제어 기술에 대한 내성입니다. 이러한 장점으로 인해 Benedetta는 매우 민첩하고 전쟁 중에 죽이기가 어렵습니다.

Benedetta의 두 번째 스킬(An Eye for An Eye)은 이 영웅을 피해와 군중 제어 기술에 면역이 되도록 만드는 기술일 뿐만 아니라 군중 제어 효과와 매우 치명적인 피해를 제공합니다.

이 스킬이 추가 군중 제어 효과를 제공하기 위해 대상에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Benedetta를 사용할 때 부담없이 바를 연주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Zodiac Mobile Legends 스킨의 주문 및 가격, 여기에서 세부 정보를 확인하세요!

팀 캐리가 될 수 있음

모바일 전설 군주

Benedetta Mobile Legends의 마지막 장점은 팀 캐리가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거의 모든 어쌔신 영웅들이 모바일 레전드에서 가지고 있는 장점입니다.

Benedetta는 이 영웅이 게임 초반에 큰 피해를 주기 때문에 팀 캐리가 될 수 있습니다. 이 이점 때문에 Benedetta는 랭크 게임을 할 때 항상 경쟁하게 됩니다.

Benedetta는 더 이상 다른 사람들의 영웅을 이기기 위해 버텼습니다. 당신은 또한 그를 팀에서 캐리하게 만드는 방법을 배워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에서 가장 두려운 Lunox 게임 플레이 팁

이것이 Benedetta Mobile Legends 영웅의 5가지 장점입니다. 반드시 알고 메모해야 합니다. Vicigers, 행운을 빕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