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L 필리핀 시즌 7에서 일어난 놀라움

MPL 필리핀 시즌 7

현재 MPL 필리핀 시즌 7에서 벌어질 서프라이즈는 기대 이상이라고 할 수 있다. 그 증거는 이벤트에서 디펜딩 챔피언이 된 Bren Esports와 방금 M2에서 우승한 Bren Esports가 어제 두 번째 주까지 터벅터벅 걸어야 했다는 것입니다.

여기에 워크라는 새로운 다크호스 팀이 등장한다. 이제 그들은 정규 시즌 라운드에서 강력한 e스포츠 팀의 존재를 위협하기 시작했습니다. 결과적으로 이러한 상황은 이번 MPL 필리핀에서 열린 경쟁이 현재의 발전을 따라가는 데 매우 흥미로웠습니다.

Rice Granary라는 별명을 가진 나라에서 권위 있는 대회에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궁금하십니까? 예, 귀하를 위해 약간의 정보도 요약해 드리겠습니다.

MPL 필리핀 시즌 7 이벤트에서 일어난 놀라움입니다.

참고로 MPL 필리핀 시즌 7에는 10개의 Esports 팀이 참가합니다. 세부적으로 초대된 8개 팀(Bren Esports, Onic PH, Aura PH, Cignal Ultra, Blacklist International, Execration, Omega PH Esports plus NXP Solid). 그런 다음 예선 라운드에서 다른 두 팀(Laus Playbook Esports 및 Work-Auster Force)이 나왔습니다.

  • 예선 라운드

게다가 이 행사 자체는 사실 지난 1월 말부터 시작됐다. 정확히 말하면 이것은 2021년 1월 30일부터 31일까지 열리는 메인 예선 라운드부터 시작됩니다. 여기서 이 라운드는 이전에 선발에 참가한 3040개의 E스포츠 팀 중 8개의 E스포츠 팀만 플레이합니다.

아쉽게도 8개 팀 중 정규 시즌 라운드에 참가할 자격이 있는 E스포츠 팀은 2개 팀만 선정됩니다.

본선 예선에서는 2일차 패자조에서 뛰는 LPE(Laus Playbook Esports)가 정규 시즌 라운드 출전권 1장을 반드시 획득하게 됩니다. 성공이 보장된 워크(워크-아스터 포스)도 승자조에서 플레이할 때 쉽게 승리한 후 승리를 확보하는 것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 정규 시즌 라운드

2021년 3월 19일부터 MPL 필리핀 시즌 7 첫 주 정규 시즌이 시작됩니다. 이번 라운드에서는 그룹 A와 그룹 B의 두 그룹으로 나뉩니다. 그룹 A는 WORK, ONIC, AURA, BREN 및 CIG로 채워집니다. B조는 BLCK, OMG, EXE, NXP, LPE가 있다.

첫날 개막전에서는 B조의 두 팀, 즉 OMG(Omega PH Esports)와 EXE(Execration)가 맞붙었다. 그러나 후자의 팀은 0-2의 산사태 점수로 승리했습니다. 이후 A조의 두 팀이 번갈아 가며 경기를 펼쳤다. 세부적으로 WORK는 마지막 경기에서 1-2의 아슬아슬한 스코어를 기록하고 있는 AURA(Aura PH)의 저력을 인정해야 합니다.

정확히 2021년 3월 20일에 첫 번째 주에 두 번째 날에 머물러야 합니다. 2 LPE(Laus Playbook Esports)로 .

2일차 마지막 경기에서 BREN(Bren Esports)은 ONIC(Onic PH)에게 2-1로 대패했다.

한편, 첫 주 셋째 날인 2021년 3월 21일 경기에서는 AURA가 개막전에서 BLCK(Blacklist International)에게 1-2로 패했습니다. 마지막으로 BREN의 부정적인 추세는 멈추지 않았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지난 경기에서 NXP를 상대로 0대 2의 압도적인 점수로 패배해야 했기 때문입니다.

지역 시즌의 두 번째 주

2021년 3월 26일(첫날 예정)에 열릴 두 번째 주에 돌입합니다. EXE도 개막전에서 0-2로 패해 BLCK를 이기지 못했다. 그리고 OMG는 오늘의 마지막 경기에서 2-0으로 승리한 후 NXP를 상대로 다시 돌아올 수 있었습니다.

이튿날 2일차 2주 차 대결이 펼쳐졌다. 이번에는 AURA가 다시 우승했습니다. BREN과의 경기에서 그들은 개막전에서 2-1의 점수로 승리할 수 있었습니다. 이후 BLCK는 LPE를 2-0으로 꺾고 마지막 경기를 마감했다.

2021년 3월 28일, 둘째날 둘째 일요일이 됩니다. WORK의 각성이 보이기 시작합니다. 여기서 그들은 첫 게임에서 2-1의 점수로 NXP를 성공적으로 이겼습니다. 그 후 BREN도 부정적인 추세를 멈추는 데 성공했습니다. 이번에는 Karltzy cs가 EXE를 상대로 2-1의 점수로 승리할 수 있었습니다. 마지막 경기에서 ONIC는 여전히 일관된 승리를 거두고 있습니다. 그 증거로 그들은 지난 경기에서 LPE를 2대 0으로 이길 수 있었습니다.

즉, 첫날의 세 번째 주가 어제 막 열렸습니다. 이번 주에 세 경기가 열렸습니다. 첫 날 CIG는 개막전에서 OMG에 의해 0-2로 항복해야 했습니다. 이어 WORK는 ONIC를 2-0으로 꺾으며 본격 강세를 보이기 시작했다. 한편, 마지막 경기에서 EXE는 NXP를 상대로 2대 1의 근소한 점수로 승리했습니다.

그러면 2021년 4월 16일 둘째 날 셋째 주일을 맞이하게 됩니다. 여기서 CIG 대 WORK, EXE 대 LPE 및 AURA 대 ONIC의 세 가지 일치 항목이 있습니다. 한편, 2021년 4월 17일 내일 3일차 셋째 주는 Work vs BLCK, CIG vs NXP, AURA vs OMG와 맞붙는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