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D Season C2S1 PUBG Mobile을 빠르게 개선하는 방법

PUBG 2022에서 가장 고통스러운 스나이퍼

KD 시즌 C2S1을 빠르게 늘리는 방법이 있습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아직 시작하시는 분들도 걱정하실 필요 없습니다.

PUBG Mobile은 배틀 로얄 카테고리에서 인기를 얻었습니다. 이 게임은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에서 수백만 건의 다운로드를 기록했습니다. Ultra-HD 품질의 그래픽과 인상적인 다이내믹이 특징입니다.

타이틀의 새 시즌이 시작될 때마다 플레이어는 통계를 개선하고 특히 PUBG Mobile의 KD 시즌 C2S1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KD 비율이 높은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프로 플레이어로 간주됩니다.

PUBG에서 KD 시즌 C2S1을 개선하는 방법

분대와 놀기

향상된 KD 시즌 C2S1
분대

PUBG Mobile에서 시즌 C2S1의 KD 비율을 높이려는 분들은 정규 스쿼드로 플레이해야 합니다. 일반 팀에서 플레이하면 팀원의 강점과 약점을 알게 됩니다.

무작위 분대에서 팀원은 일반적으로 한 곳에 착륙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플레이어가 좋은 킬을 얻지 못한 채 녹아웃되거나 경기를 끝낼 더 큰 기회로 이어집니다.

무작위 플레이어와 매치를 플레이하는 것은 괜찮지만 매치 중 적절한 조정을 위해 무작위 팀원에게 항상 의존할 수는 없기 때문에 KD 비율에 상당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좋은 킬 수를 얻지 않고 죽었다고 가정하면 원하는 수에 도달하지 못할 것입니다.

따라서 시즌 C2S1에서 KD 비율을 높이고 가장 많은 킬을 얻으려면 더 나은 조율이 있는 일반 팀 또는 친구 그룹과 플레이하는 것이 좋습니다.

연주 기술과 본능 향상

향상된 KD 시즌 C2S1
자동차에서 촬영

PUBG Mobile을 사용하면 플레이 기술과 본능을 계속 향상시켜야 합니다. 조준과 반응이 좋은 당신은 항상 조준하고 반사 신경이 나쁜 플레이어를 이길 것입니다.

기술과 반응 시간을 개선하기 위해 플레이어는 TDM 창고 경기를 많이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1v1 전투를 더 잘할 수 있고 궁극적으로 클래식 매치에서 더 많은 총격전에서 승리할 수 있습니다.

적절한 양의 전리품이나 충분한 양의 무기가 있으면 일반적으로 적을 죽이기 위해 달려가는 경향이 있습니다.

안전한 게임 계획을 세우고 스쿼드 없이 서두르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이 전략을 따르면 게임에서 킬 수를 크게 늘리는 동시에 생존 가능성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장거리 및 근접 전투 기술 향상

향상된 KD 시즌 C2S1
사격

다음 시즌 C2S1에서 KD를 향상시키는 빠른 방법은 모든 거리에서 슛을 할 수 있는 것입니다. 클래식 매치에서는 근거리 및 중거리 전투에서 대부분의 킬을 얻습니다. 이 두 범위를 늘리면 PUBG Mobile에서 시즌 C2S1의 KD 비율을 높이는 데 확실히 도움이 됩니다.

이를 향상시키기 위해 Arena Training 또는 TDM Warehouse 경기를 플레이하여 일대일 전투에서 더 많은 자신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중거리 사격의 경우 플레이어의 반동 제어 및 조준에 따라 달라집니다. 훈련장은 게임의 다양한 무기에 대한 반동 제어를 개선하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최신 업데이트에 대한 PUBG 모바일 팩트

최고의 HP와 안정적인 데이터 연결 사용

향상된 KD 시즌 C2S1
PUBG 플레이하기

장치나 휴대폰 및 데이터 연결이 불안정하면 대부분의 총격전을 놓치고 게임 초반에 죽게 됩니다. 대부분의 경우 플레이어는 원하는 수의 적을 죽이지 못합니다.

PUBG Mobile에서 핑을 낮추고 지연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좋은 휴대폰과 안정적인 데이터 연결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레드존은 최대한 멀리하는 것이 좋다. 대신 안전한 장소에 착륙하고 전리품을 피하고 추가 전략을 세울 수 있습니다. 이것은 또한 PUBG Mobile에서 KD 시즌 C2S1을 늘리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가장 쉬운 트릭 중 하나입니다.

KD 시즌 C2S1을 늘리려면 참여하는 모든 경기에서 가장 많은 킬을 달성하는 데 집중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Sanhok PUBG에서 순위를 올릴 안전한 위치 5곳

PUBG Mobile에서 KD 시즌 C2S1을 빠르게 개선하는 방법에 대한 VCGamers의 팁입니다. KD 1만 가지게 하지 마십시오. 이것은 자랑스러워할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