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yess Tiktok 경력 여행, 아름다운 게이머 형제!

가장 아름다운 BA

Kayess tiktok은 헌신이 높은 TikTok 유명인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의 이름은 그가 인도네시아 e스포츠 팀의 브랜드 앰배서더(BA)가 된 후 퍼졌습니다. 오닉. TikTok에서 그의 팔로워도 증가했습니다. 그렇다면 케이즈는 누구인가? 아래에서 전체 바이오를 확인합시다. 

BA ONIC Esports가 되어 이름이 나오기 전에 Kayess tiktok이라는 이름은 TikTok 사용자들에게 잘 알려져 있었습니다. 그녀는 TikTok 계정 @yourrkayesss를 가지고 있으며 재미있는 콘텐츠를 많이 공유합니다.

BA ONIC에 합류한 이후로 Kayes의 팬층은 성장했습니다. 지금도 그의 TikTok 계정에는 450만 명 이상의 사용자가 있습니다.

Kayess Tiktok 커리어 여정

케이즈 틱톡
오닉 케이즈

Kayess tiktok 자신이 TikTok 인플루언서로 알려지기 시작했습니다. SNS 인스타그램 게임과 연예인 활동도 활발하다.

2003년에 태어난 이 여성은 추천 서비스를 위해 여러 브랜드와 파트너 관계를 맺었습니다. 그의 인기로 인해 Kayes는 BA ONIC Esports로 드래프트되었습니다. 그의 인기뿐만 아니라 Kayes의 실력과 외모도 마찬가지였습니다.

Kayes는 분명히 West Java의 Bandung에서 고등학교를 다녔습니다. 현재 Kharisma Cahya Putri라는 이름의 소유자는 12학년입니다. 그러나 Kayes는 교육과 경력 사이에서 시간을 나눌 수 있습니다. ONIC Esports에는 플레이어를 고무시키는 데 사용되는 음성 감정 표현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때 소리의 느낌이 다른 것으로 알려져 있다. 감정은 느린 소리를 내며 꽤 재미있습니다. 결국 그의 성우는 ONIC Kayes입니다.

Kayess Tiktok 프로필

케이즈 틱톡
오닉 케이즈

아래는 Kayes의 전체 프로필과 바이오, 나이, 종교, 인스타그램입니다. 그는 ONIC Esports의 브랜드 홍보대사인 티커입니다. Kayes라는 이름은 Tiktok에서 많은 팔로워를 보유한 인기 연예인 중 한 명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아름다운 여성은 ONIC Esports 팀의 브랜드 홍보 대사가 된 후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Kayes는 또한 뛰어난 연주 능력을 가진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Kayes의 실명은 Kharisma Cahaya Putri이며, 2003년 5월 12일에 반둥에서 태어난 게이머이자 플레이어입니다. 현재 Kayes는 18세이며 무슬림입니다. Kayes는 반둥의 Angkasa 고등학교에 다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Kayes는 Instagram의 인기 덕분에 경력을 시작했습니다. 현재까지 그는 190만 명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덕분에 그는 항상 다양한 제품의 협력과 승인을 얻습니다. Kayes는 또한 종종 자신이 여행하거나 놀고 있는 아름다운 사진을 공유합니다.

Kayes는 Instagram에서 인기가 있을 뿐만 아니라 히트작이기도 하며 Tiktok에도 있습니다. 그는 항상 연기, 춤 또는 립싱크와 다른 콘텐츠를 공유합니다. 동영상은 항상 FYP이며 조회수가 수백만 회입니다. Kayes의 Tiktok 계정은 지금까지 460만 명의 팔로워와 6,500만 개 이상의 좋아요를 받았습니다.

이 18세 선수는 경기력도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는 심지어 ONIC Esports 브랜드 홍보 대사로 선정되었습니다. Kayes는 종종 게임을 하는 자신의 사진을 소셜 미디어에 게시합니다.

Kayess TikTok 약력

케이즈 틱톡
오닉 케이즈

오늘날의 아름다운 여성들은 TikTok 및 Mobile Legend 플레이어에 대한 그들의 행동이 물론 많은 사람들이 원하는 자석이기 때문에 참으로 독특합니다.

게임과 활동에 대한 TikTok의 진지함은 Kayess TikTok이 스포츠 팀의 브랜드 홍보 대사가 되는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Kayess의 TikTok에 관심이 있는 현재 발견은 Onic Kayess 일명 Kharisma Cahaya Putri입니다. 어린 나이에 Kayess는 이미 TikTok에서 꽤 유명했으며 많은 사람들과 팬들이 좋아하는 연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기사가 끝날 때까지 생년월일, 나이, 종교 및 기타 요인에 대한 Kayess TikTok 전기를 읽을 수 있습니다.

  • 이름: 카하야 카리스마 공주
  • 별명: 오닉 케이즈
  • 생년월일 : 2003년 5월 12일 (만 19세)
  • 원산지: 반둥
  • 이슬람교
  • 인스타그램 IG: @ewkharis
  • 틱톡: @yourrkaiess

Kayess Tiktok Onic Esport 브랜드 홍보대사. Kayess의 실명은 Karisma Sinar Putri입니다. 그는 현재 팀에 합류하고 있습니다. 오닉 e스포츠 노란색 유니폼을 입은 Onic Esports 팀에서 싸우고 경쟁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오닉 e스포츠는 같은 에겔 로고와 노란색 셔츠의 형태로 독특한 캐릭터를 가진 것으로 유명하다. 실제로 Onic Esport는 합류하여 브랜드 홍보대사가 되기 전에 이미 수십만 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TikTok 애플리케이션으로 유명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아름다운 게이머 Kayes Onic의 전체 프로필, 너무 귀엽다!

지식으로 카이스 TikTok, 소셜 미디어를 방문하여 생방송을 보거나 소셜 미디어 활동, 즉 TikTok 계정 @yourrkayess 및 Instagram 계정 이름 @ewkharis를 볼 수 있습니다. Kayess TikTok은 2003년 5월 12일 서부 자바의 반둥에서 온 18세 정도의 아직 매우 어립니다.

이 아름다운 게이머는 자신의 자랑스러운 업적인 Onic Esport의 브랜드 홍보대사가 되어 Legend 모바일 게임을 플레이하는 즐거움은 물론 보고 생산하려는 그녀의 팔로워들에게 신선한 공기를 제공합니다. 축하합니다. Kayess TikTok.

이 아름다운 게이머를 존경하는 것은 쓸모가 없지만 Mobile Legends를 플레이하는 것은 아닙니다. 문제는 그가 게이머를 정말 좋아한다는 것입니다. 실제로 그는 매일 시간을 내어 Mobile Legends 게임이나 스트리밍을 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고의 미남 게이머, ONIC Kayes의 가장 귀여운 사진!

저렴하고 믿을 수 있는 Mobile Legends 다이아몬드를 충전하고 싶은 Vcigers 친구들은 다음에서만 충전하세요. VCGamers. 어쨌든 VCGames에서 충전한 것을 후회하지 않을 것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