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식 챌린지를 위한 최고의 클래시 로얄 카드 5장

클래시 로얄 카드

클래식 챌린지 클래시 로얄 는 플레이어가 보석을 사용하여 참여하고 골드, 클래시 로얄 카드 및 매직 아이템과 같은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주간 챌린지입니다. 

클래식 챌린지 전투에서 싸우려면 잠금 해제된 Clash Royale 카드를 사용하여 8장의 카드 덱을 만들어야 합니다.

보석 10개를 사용하여 도전에 참여할 수 있으니 강력한 덱을 구성하고 최대의 전투에서 승리하세요.

클래식 챌린지 최고의 클래시 로얄 카드

따라서 클래식 챌린지를 자주 플레이하시는 분들은 아래 카드 중 일부를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호그 라이더

클래시 로얄 카드
호그 라이더

구축에 가장 효과적인 Clash Royale 카드 중 하나는 Hog Rider입니다. Hog Rider는 상대 타워도 파괴할 수 있습니다.

특히 상대 구조물을 목표로 하기 때문에 병력 카드에 취약합니다. 따라서 Wizards, Valkyries와 같은 보조 카드와 함께 사용해야 합니다.

Hog Rider는 Witches와 Valkyries에 의해 지상 병사 무리로부터 보호되기 때문에 밀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또 다른 효과적인 조합은 Witch와 Hog Rider입니다. Rage는 Hog Rider 부스트와 함께 사용하여 상대 타워에 가해지는 피해를 증가시킬 수도 있습니다.

메가나이트

클래시 로얄 카드
메가나이트

스플래쉬 데미지를 주는 몇 안 되는 클래시 로얄 카드 중 하나인 Mega Knight는 스켈레톤 아미와 스피어 고블린과 같은 군단 부대를 사용하는 카드에 매우 강합니다. 높은 체력과 놀라운 데미지 출력 덕분에 반격 탱크 병력 카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Goblin Gang, Arrows, Zap 및 Log와 같은 지원 카드를 사용하여 Mega Knight에서 적군을 몰아내십시오. 그녀의 스플래쉬 데미지 능력은 상대의 지상군 부스트에 대한 강력한 반격입니다.

Mega Knight는 게임에서 가장 싸우기 어려운 카드 중 하나이며 일단 점프가 시작되면 그를 이길 수 있는 것이 거의 없습니다. 참고로 점프 공격은 데미지가 2배입니다.

레벨 13에서는 648 데미지입니다! 뿐만 아니라 Mega Knight는 범위 피해를 입히고 점프할 때 360도 범위 피해를 입힙니다!

하지만 7 엘릭서 부대치고는 초당 공격력이 낮아 점프 공격에 의존했다. 점프 공격이 없으면 발키리와 기사의 반격이 가능하다.

그는 혼자 보내면 항상 PEKKA, Inferno Dragon 및 Inferno Tower에 의해 반박됩니다. 그는 또한 Electro Giants와 Golems만 앞선 전체 게임에서 세 번째로 높은 체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마법사

게이머 아레나 4에 도달하면 마법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넓은 지역에 걸쳐 적군과 타워에 피해를 주는 효과적인 대공 카드입니다.

마법사는 높은 데미지 출력으로 인해 Hog Rider, Valkyrie 및 Pekka와 같은 카드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강력한 지원 부대입니다.

마녀는 Minion Horde 또는 Skeleton Army와 같은 적 무리의 군대가 전진하는 것을 막는 데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적응력으로 인해 클래식 챌린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가장 강력한 대공 카드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발키리

하나의 카드 클래시 로얄 레어 최고는 상대 지상군에게 지역 피해를 주는 발키리입니다. Goblin Gang, Skeleton Army, Spear Goblins 및 Goblin Barrel은 모두 Valkyrie 부대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낮은 엘릭서 부대 카드입니다.

사방에서 적군과 방어를 공격하는 도끼를 사용하므로 로열 자이언트, 골렘, 페카와 함께 지원 유닛으로 활용해야 한다. 적군을 처리하고 적의 포탑을 반격하기 때문에 이 카드는 미니 탱크 카드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Valkyrie는 지역 피해를 주는 4개의 근접 부대 중 하나이며, 나머지는 Dark Lord, Mega Knight, Royal Ghost입니다.

그러나 Valkyrie는 Mega Knight에 이어 두 번째로 네 가지 중 두 번째로 많은 건강을 가지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그는 4개의 엘릭서 부대 중 가장 높은 체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4개 중 Valkyrie는 두 번째로 높은 데미지를 가지고 있으며 레벨 9에서 한 번 더 데미지를 주는 Mega Knight보다 열등합니다. 아이러니하게도 Valkyrie는 Mega Knight가 점프 공격을 받지 않는 한 Mega Knight와 싸웁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클랜전 상위 5개 부대 Clash of Clans

페카

클래시 로얄 카드
페카

Epic 희귀도의 Pekka 카드는 Clash Royale에서 가장 강력한 부대입니다. 플레이어가 아레나 4에 도달하면 이 육상 근접 카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Pekka 카드는 Wizard, Witch, Skeleton Army와 같은 지원 카드와 함께 탱크 카드로 사용해야 합니다.

이 카드는 적군의 진격을 막는 강력한 방어 카드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Fireball, Arrows, Zap 및 Log와 같은 주문 카드로 Pekka의 군대를 지원하여 Goblin Gang, Spear Goblins, Barbarians, Minion 및 Skeleton Army와 같은 무리 카드로부터 방어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OC Town Hall 5 Builder 기본 공격 전략

높은 체력, 매우 높은 데미지, 점프 공격을 받더라도 유명한 Mega Knight와 같은 매우 뛰어난 탱크 킬러입니다.

그러나 PEKKA는 무리가 대응하기 쉽기 때문에 화살, 불덩이, 재프 또는 발키리와 짝을 이루는 것이 좋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