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트라이더 러쉬+, PC방 시대의 레이싱 게임을 추억하다

약 8년 전, 인도네시아의 대부분의 PC방은 Gemscool에서 만든 MMO 레이싱 컨셉 게임의 존재로 상당히 활기가 넘쳤습니다. 그 게임은 카트라이더입니다. 이 꽤 예쁜 비주얼 레이싱 게임은 즉각적인 히트를 쳤습니다. 이제 이 게임은 제목과 함께 다시 나타납니다. 카트라이더 러쉬+. Gemscool이 아니라 모바일 장치용으로 가져온 Nexon입니다.

비주얼은 여전히 아름답다

처음 플레이 카트라이더 러쉬+, 플레이어는 이전 버전보다 멋진 영상으로 취급됩니다. 이 게임은 정말 부드러운 3D 비주얼을 적용했습니다. 그거 빼고 개발자는 또한 각 캐릭터, 차량 및 맵에 대한 보다 상세한 묘사를 디자인했습니다. 각 색상은 더 밝고 풀 컬러로 디자인되었습니다. 또 다른 흥미로운 점은 기능이 점점 더 다양해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집 기능의 존재, 플레이어는 다양한 가구와 식물을 갖춘 테라스 디자인을 디자인할 수 있습니다.

제공하고 있음에도 다양한 기능, 로비의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여전히 아름답게 디자인되어 있습니다. 물론 로비의 외관뿐만 아니라, 레이싱하면서,  사용자 인터페이스 특히 KartRider Rush+는 플레이어가 적절하게 기동할 수 있도록 가시성이 중요한 측면인 레이싱 게임입니다.

간단한 게임 규칙

MMO 레이싱 컨셉의 게임으로, 카트라이더 러쉬+ 제목이 Garena Speed Drifters 인 GKART와 유사합니다. 재생 기술과 제시된 그래픽에서 유사점을 볼 수 있습니다. 차이점은 레이스 기동입니다. 모바일 플랫폼용 KartRider Rush+는 간단한 드리프트로 레이싱 조작을 제공하며 실제로는 매우 쉽습니다. 한편, 가레나 스피드 드리프트, 기동은 플레이어가 다양한 기동 또는 각 기동의 변형을 기억해야 하는 주요 포인트입니다.

KartRider Rush+에서 찾을 수 있는 많은 항목에는 경주를 더 안전하게 유지하는 스마트 헬멧이 포함됩니다. 그런 다음 충돌 방지 메뉴도 있습니다. 활성화하면 플레이어가 이용할 수 없습니다. 지름길 특정지도에서 제공됩니다. 될 수 넥슨은 온라인 레이싱 게임을 해본 적 없는 플레이어들에게 더욱 흥미진진한 게임을 선보이고자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KartRider Rush+는 여전히 라이선스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 라이센스 기능은 플레이어가 자신이 가진 강점에 대한 세부 정보를 알 수 있도록 유용합니다. 그런 다음 적은 자동으로 달성할 수 있는 가장 높은 라이선스를 따릅니다. 물론 라이센스가 높을수록 더 전문적인 레이싱 기술이 있습니다. 또한 KartRider Rush+에는 어떤 방식으로든 순위를 높일 수 있는 순위 기능이 있습니다. 이기다 또는 각 경주의 연단에서. 랭크가 높을수록 상대가 더 어려워집니다.

그런 다음 플레이어는 레이스 중 통계를 높이는 기능을 하는 포텐셜 포인트를 추가하여 레이싱 기술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아직 숙련되지 않은 경우 멘토십 메뉴를 사용하여 전문가인 다른 플레이어로부터 배울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멘토로 등록하여 레이싱 기술을 공유할 수도 있습니다.

소액결제와 K-Coin

부분유료형 게임에서 부족한 요소는 게임을 부당하게 구동시킬 수 있는 소액결제 기능, 즉 Pay to Win입니다. KartRider Rush+에서도 플레이어는 차량, 아이템, 액세서리 등 가장 비싼 구매를 해야 합니다. 첫번째.

단지 전용 아이템이 포함된 일부 액세서리 아이템은 이 게임에서 거래 수단으로 배터리를 사용해야만 구매할 수 있습니다.다양한 아이템과 기타 매우 중요한 탈것에 대해 KartRider는 소액 결제와 K-Coin이라는 두 가지 고정 구매 메뉴를 제공합니다. . K-Coins는 KartRider Rush+에서 찾을 수 있는 퀘스트를 완료하여 얻을 수 있습니다.

게임 c의 존재는 확실히 모바일 장치에서는 여전히 드문 MMO 레이싱 게임의 선택을 보완할 것입니다. KartRider Rush+는 재미있고 흥미로운 게임으로 자리매김하려고 합니다. 상당히 섬세하고 아름다운 묘사로 귀여운 캐릭터의 모습을 보여줍니다.

불행하게도 많은 기동과 다양한 드리프트가 필요한 레이싱 게임에 익숙한 플레이어에게는 물론 조금 실망할 것입니다. KartRider Rush+는 모바일 장치에서 레이싱 게임을 시도하려는 사람들에게 더 적합합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과 요령,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방법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하쿰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