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 맵 Call of Duty Mobile의 특징

안드로이드 게임
지금까지 Call of Duty Mobile 게임은 하나씩 시도할 수 있는 9개의 맵을 제공합니다. 각 Call of Duty Mobile 맵에는 확실히 하나가 있습니다.
각각은 플레이어에게 유익하거나 해로울 수 있는 고유한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더 나은 이해를 위해 Call of Duty Mobile 맵 유형은 다음과 같습니다.
다음 문자.
콜 오브 듀티 지도
이 Call of Duty Mobile 맵 옵션은 지역이 상당히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야만인 플레이어가 입장하기에 적합합니다. 이 지도는 사격연습이나 전투에 사용할 무기를 시험하는 장소로도 적합하다. 정말 중요한 비밀 순간
Killhouse 지도에서 싸우는 것은 이 지도가 많은 은신처를 제공하기 때문에 항상 이리저리 이동합니다. 콜 오브 듀티를 기억하며
이 모빌은 영역이 상당히 좁기 때문에 올바른 무기는 SMG나 산탄총과 같은 근접 무기입니다. 이 맵에서 싸우는 것조차
움직임을 방해할 뿐이므로 Scope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지도 충돌
이것은 또한 좁은 크기의 Call of Duty Mobile 지도입니다. 이 맵은 보이지 않는 여러 모서리, 좁은 통로 및 표면 영역이 있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어두운. 이 충돌 유형 맵은 피난처나 캠프를 설정하는 데 사용하기에 충분히 효율적입니다. 플레이어는 필요 없이 킬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과도한 이동성. 사실 이 맵에는 움직이기 싫은 플레이어를 위한 특정 지점이 있습니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또한 높은 득점을 기록하게 됩니다. Crash 맵 중앙에 있는 부서진 헬리콥터의 꼬리 뒤에 있습니다. 또한 서있는 건물
높은 곳에서 조준하기 위한 한 쌍의 사다리. 이 맵에 사용할 수 있는 무기는 예를 들어 Assault Rifle, LMG 또는 SMG입니다.
맵 해킹
이 Call of Duty Mobile 맵은 크기가 작기 때문에 흥미로운 것으로 간주됩니다. 이 맵에 진입하기 시작하면 플레이어는 종종 총에 맞기 때문에 확실히 짜증이 납니다.
범인이 어디에 있는지 모른 채 사망했습니다. 이 유형의 Call of Duty Mobile 맵에 적합한 무기 유형은 단거리 유형입니다.
예: SMG. 백업 무기는 칼에 권총입니다.
크로스파이어 지도
이것은 저격수 행동에 매우 적합한 넓은 지역을 가진 맵입니다. 플레이어는 멀리서 서로를 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Call of Duty Mobile 맵에서는 상대방이 들키지 않고 조준할 수 있는 여러 숨겨진 영역도 제공됩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어려운 전투는 종종 거리에서 발생합니다. 이러한 필드에 대한 효율적인 유형의 무기는 예를 들어 XPR-50 또는 DL Q33과 같은 스나이퍼 라이플입니다. 범위 사용을 최적화합니다.
누크타운 지도
어려운 지형이 있는 지도를 포함합니다. 최근 스폰된 많은 플레이어가 공격을 받았습니다. 이 맵은 다양성 때문에 다른 맵에 비해 약간 다릅니다.
스팟을 마스터해야합니다. 콜 오브 듀티 모바일 맵은 중거리전이 가능한 넓은 지역을 제공합니다. 그래서 그 무기
그에 따르면 폭행이다. 그러나 플레이어가 러셔를 좋아한다면 그들이 선택한 무기는 SMG입니다.
맵 레이드
Crossfire 맵과 비교할 때 더 넓은 영역을 제공합니다. 그 외에도 Raid 맵에는 대피소와 같은 다양한 고유 장소가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갑작스러운 총격에 맞지 않으려면 이 필드에서 각별한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어려운 전투는 종종 부분적으로 일어났습니다.
중간은 작은 정원에 있습니다. 모든 종류의 무기를 사용할 수 있지만 더 중요한 것은 정확해야 하는 전투 전략입니다. 그러나 플레이어는 AK117, M16 또는 ASM10에 의존할 수 있습니다.
지도 사격장
중간 영역이 있습니다. 이 사격장 지도에는 전투 전략을 위한 다양한 각도가 있습니다. 이 Call of Duty Mobile 맵은 중거리 전투에 적합합니다. 전투 자체는 일어날 수 있는 모든 곳에서 무작위로 진행됩니다. 이 지도는 숨을 수 있는 최적의 장소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플레이어는 PDW-57, MSMC 및 AKS-74U와 같은 가벼운 무기 유형을 선택해야 합니다.
지도 이륙
이 맵은 넓은 지역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어디에서나 전투가 벌어질 수 있습니다. 이 지도는 탈출할 수 있는 다양한 흥미로운 장소를 제공합니다.
전쟁에서 자신. 이 맵에서 플레이어는 영역의 크기를 고려하여 위험한 지점을 찾지 않습니다. 이 맵에서 자주 벌어지는 전투는 중장거리 전투입니다. 의존할 수 있는 올바른 유형의 무기는 M4 또는 ASM10과 같은 Assault Sniper입니다.
맵 스탠드오프
이 Call of Duty Mobile 지도의 또 다른 옵션은 장거리 전투를 위한 다양한 지점이 있는 매우 큰 지도입니다. 플레이어도 할 수 있습니다
전쟁 중에 숨어 있거나 꽤 도움이되는 건물이 있기 때문에 도망칩니다. 이지도는 말할 수 있습니다
특히 초보 플레이어에게는 매우 어렵습니다. 이 지도는 일반적으로 하단 측면, 상단 측면, 초크 지점이 있는 중간 영역의 세 영역으로 구분됩니다.
이 맵에 가져와야 하는 무기의 유형은 좋은 통계를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일어나는 전투는 일반적으로 약간 까다롭기 때문입니다. 다양한
신뢰할 수 있는 무기는 LK24 M4, DL Q33 또는 AKS-74U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시스카 위디아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