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로얄 FF 시즌 25의 패시브 스킬을 보유한 상위 5명의 캐릭터 

소녀 ff 캐릭터

5자 보기 프리파이어 새로운 FF 시즌 25 배틀 로얄에서 Heroic으로 올라가는 데 도움이 될 패시브 스킬로 최고입니다.

새로운 FF 시즌 25 배틀로얄이 막 도착했습니다. 모든 플레이어의 순위가 재설정되었으며 다시 순위를 올릴 수 있습니다. 영웅 등급으로 가는 여정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몇 가지 요소가 있으며 좋은 캐릭터를 선택하는 것도 그 중 하나입니다.

Free Fire에는 각각 고유한 패시브 또는 액티브 스킬을 가진 방대한 캐릭터 목록이 있습니다. Free Fire에서 패시브 스킬을 가진 캐릭터를 한 번에 최대 3명까지 장비할 수 있으며 올바른 것을 선택하면 매우 유용합니다. 다음은 배틀로얄 FF를 위한 패시브 스킬을 갖춘 최고의 프리파이어 캐릭터 5명입니다.

배틀로얄 FF 최고의 캐릭터 

최근 BR(Battle Royale FF) 모드의 시즌 25가 시작되었으며, 유저들은 레벨업을 시작하여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푸시 랭크의 성공에 영향을 미치는 몇 가지 요인이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측면 중 하나는 전반적인 캐릭터 선택입니다. 본질적으로 경기 과정을 변경하고 사용자에게 이점을 제공할 수 있는 고유한 능력으로 인해.

조타

배틀로얄 FF

Jota는 공격적인 플레이 스타일을 가진 플레이어에게 최고의 Free Fire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패시브 스킬을 사용하면 적을 쏠 때 적의 HP를 뛰어 넘을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적을 쓰러뜨릴 때마다 최대 HP의 20%를 돌려받습니다. 당신은 각 만남 후에 자신을 어느 정도 건강하게 유지할 수 있을 것입니다.

모코

배틀로얄 FF

Awaken Moco는 Free Fire 토너먼트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패시브 스킬은 적을 타격할 때마다 최대 12초 동안 적의 위치를 추적할 수 있습니다.

말할 필요도 없이 적의 위치에 대한 정보는 전투에서 큰 이점을 제공할 것입니다. Awaken Moco는 현재 Battle Royale FF에서 최고의 캐릭터입니다.

하야토

배틀로얄 FF

Awaken Hayato의 패시브 스킬은 추가 방어구 관통력을 제공하고 손실된 HP의 10%마다 데미지를 감소시킵니다. 이 기술은 HP가 낮을 때만 더 강해지며 많은 1v1 전투의 흐름을 바꿀 수 있습니다.

Battle Royale FF에서 Hayato를 사용하면 해당 지역에서 더 오래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이동 속도도 좋아집니다.

시로

배틀로얄 FF
배틀로얄 FF

Shirou는 패시브 스킬 때문에 많은 산탄총 사용자들이 좋아하는 캐릭터입니다. 총에 맞을 때마다 적을 8초 동안 추적합니다.

추가로 다음 사격은 100% 방어구 관통력을 얻습니다. M1887과 같은 강력한 산탄총과 결합하면 적을 쉽게 쏠 수 있습니다.

켈리

배틀로얄 FF

Awakened Kelly는 현재 모든 플레이어에게 중요한 캐릭터입니다. 그는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으며 그의 능력은 조건 없이 추가적인 이동성과 약간의 추가 피해를 제공합니다.

Kelly는 Battle Royale FF의 전투에서도 Free Fire의 모든 캐릭터 조합에 포함해야 하는 캐릭터입니다.

DJ 알록

배틀로얄 FF

DJ Alok은 Free Fire 명단에서 가장 인기 있는 캐릭터입니다. "Drop the Beat" 게임에서의 그의 기술은 가장 다재다능한 능력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이 능력은 주변에 5미터 구역을 만들어 팀의 이동 속도를 15% 증가시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DJ Alok Vs Clu: Free Fire의 전략적 게임플레이에 어느 것이 더 좋습니까?

스카일러

배틀로얄 FF

Skyler는 Riptide Rythm이라는 액티브 스킬을 가진 인기 캐릭터입니다. 적의 글루 벽을 파괴할 수 있기 때문에 그의 능력은 제대로 사용하면 재앙이 될 수 있습니다.

그의 능력은 60초의 CD 주기로 50미터 내의 5개의 글루 벽을 파괴하는 음파를 방출합니다.

게다가 스카일러가 글루 월을 배치했을 때 4포인트부터 스스로 치유하기 시작했다. 범위는 100미터로 증가하고 CD 주기는 최대 레벨에서 40초로 떨어집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Skyler vs Dasha: Free Fire에서 바 플레이어에게 좋은 점은 무엇입니까?

이들은 시즌 25의 Battle Royale FF에서 사용하기에 가장 좋은 캐릭터 중 일부입니다. 잘못된 캐릭터로 순위를 올리지 마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