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파이어의 최강 캐릭터지만 2021년에는 너무 싸다

FF MAX 샷건 사용

다음은 캐릭터입니다. 프리파이어 2021년에 가장 강력하지만 가장 저렴하며 2022년 이전에 지금 구해서 사용해야 합니다. 그들의 능력은 매우 유용합니다.

Free Fire 플레이어는 게임 내 상점에서 캐릭터를 구매하기 위해 다이아몬드와 금화를 사용하여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대부분의 OP 캐릭터나 액티브 능력을 가진 Free Fire의 최강 캐릭터는 다이아몬드를 많이 사용하지만 Free Fire의 최강 캐릭터 중 일부는 매우 저렴합니다. 다음은 2021년 가장 저렴한 Free Fire 최강 캐릭터입니다.

Free Fire의 가장 강력한 캐릭터 및 가장 저렴한 목록 

제인

Free Fire의 최강 캐릭터

Xayne은 Xtreme Encounter 능력을 가진 Free Fire에서 가장 강력한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이 캐릭터는 게임 내 상점에서 8,000골드 코인에 불과합니다. 스킬은 공격과 방어 효과를 모두 가지고 있기 때문에 공격적인 게임 플레이를 위해 이 캐릭터를 사용해야 합니다.

  • 그는 추가로 80 HP를 얻었습니다.
  • Xayne은 또한 Gloo Walls 및 실드에 40%의 추가 손상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그의 능력을 사용하여 Chrono와 싸울 수 있습니다. 그는 지금 얻을 수 있는 가장 저렴하지만 가장 강력한 Free Fire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A124

Free Fire의 최강 캐릭터

A124는 또 다른 치트이지만 Free Fire 2021의 OP 캐릭터입니다. 이 캐릭터는 단돈 6,000골드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 로봇 캐릭터는 K와 DJ Alok과 같은 치유 능력도 가지고 있습니다. 그의 능력을 Miguel의 능력과 결합하여 BR 모드에서 그를 더 유용하게 만들어야 합니다.

조타

Free Fire의 최강 캐릭터

업데이트 OB29의 캐릭터 변경 후 조타가 더 강해졌습니다. 그래서 그는 지금 더 널리 사용됩니다. 게다가 이 캐릭터는 그리 비싸지 않다. 그것을 얻으려면 8,000 골드 코인 만 지불하면됩니다.

Jota는 또한 공격적인 게임 플레이에 탁월한 캐릭터입니다. 매 비트마다 HP가 10% 회복됩니다. 목표물을 친 후에도 건강 포인트를 얻습니다.

어치

Free Fire의 최강 캐릭터

Free Fire 플레이어는 Jai가 게임에서 쫓겨난 후에도 여전히 게임 스토어에서 Jai의 마이크로칩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그녀의 능력은 그녀가 권총, 샷건, SMG 및 AR을 사용할 때 총 탄창을 30% 증가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 효과는 로드 당 더 많은 총알을 발사하고 더 많은 피해를 줄 때 배틀 로얄 모드에서 특히 유용합니다.

마로

Free Fire의 최강 캐릭터

마로는 단돈 8,000골드짜리 신규 캐릭터다. 그는 장거리 목표물에 대한 거리에 따라 피해를 5%에서 25%까지 증가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패시브 능력 Falcon Fervor를 가지고 있습니다. 장거리 전투에 참여할 때 이 캐릭터를 사용해야 합니다.

Maro는 매 사냥꾼으로 일합니다. Free Fire에서 캐릭터에는 캐릭터 레벨이 올라가면 능력이 증가하는 레벨 업 기능이 있습니다.

Maro는 저격이나 장거리 플레이를 선호하는 분들에게 최고의 캐릭터입니다. Falcon Fervor Maro의 능력은 장거리 전투에서 우월할 것입니다. 근거리에서 Maro는 자신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모로를 주인공으로 삼는다면 원거리에서 플레이하면서 팀원들에게 적을 공격해 달라고 부탁한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최고의 프리파이어 여성 캐릭터 5명, 아름답지만 치명적입니다!

다샤

Free Fire의 최강 캐릭터

Dasha의 캐릭터도 8,000 금화에 불과합니다. 그의 패시브 능력은 BR 모드의 필수 스킬입니다. Partying On 능력은 사용자의 낙상으로 인한 무기 반동과 손상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러면 높은 건물의 지붕이나 산 절벽에서 뛰어내릴 때 받는 피해가 줄어듭니다.

디비

Free Fire의 최강 캐릭터

D-Bee는 또한 Free Fire에서 가장 강력한 캐릭터이며 2021년에 가장 저렴한 캐릭터입니다. 단 8,000골드 코인으로 상점에서 D-Bee를 얻을 수 있습니다. SMG 사용자에게 유용한 캐릭터입니다. 이 스킬로 인해 이동 속도와 정확도가 증가합니다. 이 스킬은 OB29 업데이트 이후 최고의 패시브 스킬 중 하나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너무 비싸지 않은 최고의 Garena Free Fire 캐릭터 7가지

그것들은 2021년에 매우 저렴한 가격에 가장 강력한 Free Fire 캐릭터 중 일부였습니다. 새해가 오기 전에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귀하의 FF 계정에 여전히 많은 골드 포인트가 있는 한. 당신이 그것을 가지지 못하게하십시오. 그렇다면 지금 당신은 누구입니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