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자를 위한 FF OB34의 6가지 강력한 캐릭터

FF 캐릭터 스킬

아직 초보자이거나 그냥 플레이하는 경우 프리파이어, FF OB34 버전 VCGamers에서 가장 강한 6명의 캐릭터에 대한 권장 사항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플레이어이고 사용하기 쉬운 캐릭터를 찾고 있다면 더 이상 보지 마십시오. 다음은 Free Fire에서 가장 멍청하고 초보자에게 적합한 6가지 캐릭터입니다.

Free Fire OB34는 새로운 캐릭터를 출시하고 여러 이전 캐릭터를 연마했습니다. 이로 인해 기술에 대한 메타 선택이 약간 변경되어 새로운 플레이어가 기술 콤보를 구축할 때 혼란스러울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글에서는 초심자가 OB34에서 써먹어야 할 ff의 최강 캐릭터 TOP 6를 제시하고자 한다.

초보자를 위한 FF의 최강 캐릭터 목록

스카일러

FF 최강 캐릭터
스카일러

글루 월을 손상시키는 전방 음파를 방출합니다. 또한 Gloo Wall을 사용할 때마다 HP가 회복됩니다. 회복 효과는 중첩되지 않습니다.

스킬을 활성화하면 플레이어는 해당 지역에서 최대 5개의 글루 벽을 파괴하거나 손상시킬 수 있으며 그 과정에서 약간의 HP 재생을 얻을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Skyler는 순위 스쿼드 모드를 플레이할 계획이라면 선택해야 할 캐릭터일 것입니다.

Gloo Walls 적 팀을 처리하는 것이 중요하며 Skyler의 능력을 갖는 것이 정말 도움이 됩니다. 이 능력은 낮은 수준에서도 꽤 잘 작동하므로 최대한의 이점을 얻기 위해 최대로 올릴 필요가 없습니다.

알록

FF 최강 캐릭터
DJ 알록

초보자를 위한 2화에서 가장 강한 캐릭터는 알록입니다. 이동 및 달리기 속도를 증가시키고 HP를 회복시키는 5미터의 오라를 생성합니다. 효과는 중첩되지 않습니다.

Alok의 능력은 초기 레벨에서 상당히 너프되었지만 여전히 관리할 수 있습니다. 이 스킬은 Free Fire에서 가장 다재다능한 스킬 중 하나로 플레이어에게 추가 속도와 HP 재생을 제공합니다. 솔로 및 스쿼드 모드에서 효과적입니다.

속도 및 치유 보너스는 Skyler에게 많은 이점을 제공하지 않지만 실제로 필요할 때까지 medkit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DJ Alok은 Free Fire에서 초보자가 사용해야 할 최고의 캐릭터입니다. 그의 능력인 Drop The beat는 사용자를 살아 있게 하고 팀 기반 경기에서 지원 역할을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치유 측면 외에도 이 능력은 이동 속도도 증가시킵니다. 추가 손상을 방지하기 위해 빠르게 위치를 변경하거나 엄폐물로 전환하려는 경우에 유용합니다.

조타

FF 최강 캐릭터
조타

초보자를 위한 다음 ff의 최강 캐릭터가 있습니다. 조타. 무기를 사용할 때 적을 때리면 사용자의 HP가 약간 회복됩니다. 적을 쏘면 HP가 20% 추가로 회복됩니다.

Jota의 능력은 사용하기 가장 쉬운 기술 중 하나입니다. 대미지를 입힐 때 HP를 재생하는데, 이는 결투 목표에 큰 도움이 됩니다.

그러나 가장 중요한 부분은 스킬에 제한이나 요구 사항이 없다는 것입니다. 플레이어는 아무 무기나 다른 스킬과 콤보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Jota는 이유 때문에 목록의 맨 위에 있습니다. 그의 능력인 Sustained Raids를 통해 사용자는 상대에게 피해를 가해 HP를 얻을 수 있습니다. 상대방을 죽이면 Jota는 많은 양의 건강을 회복합니다.

이 능력에는 재사용 대기 시간이 없기 때문에 치료를 위해 무기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약간의 연습을 통해 플레이어는 뱀파이어가 되어 다른 플레이어의 생명력을 훔칠 수 있습니다.

하야토

FF 최강 캐릭터
하야토

HP가 낮을 때 정면에서 받는 피해를 감소시킵니다. HP가 낮을수록 방어구 관통력이 높아집니다.

이 스킬을 장착하면 체력이 낮을수록 방어구 관통력이 증가하고 정면 피해가 감소합니다.

이 능력은 일대일 전투에서 당신을 매우 예측할 수 없게 만듭니다. HP가 낮더라도 갑옷 관통력과 데미지 감소 덕분에 건강한 적과 싸울 수 있습니다.

볼프라

FF 최강 캐릭터
볼프라

OB34 초보자를 위한 5번째 ff 최강 캐릭터 존재 볼프라. 각각의 추가 킬당: 헤드샷으로 받는 피해가 10%, 최대 30% 감소합니다. 적의 사지 손상이 10%, 최대 30% 증가합니다.

Wolfrahh 기술은 효과를 발동하기 위해 몇 번의 킬이 필요하지만 보너스는 게임의 모든 단계에서 상당히 높고 유용합니다. 신규 플레이어는 특히 스킬이 낮은 플레이어와 봇을 상대하는 초기 매치에서 이러한 피해 감소를 확실히 활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6월 Free Fire에서 영웅 등급을 얻는 쉬운 팁

케이

FF 최강 캐릭터
케이

최대 EP가 50 증가했습니다. 주짓수 모드: 6m 이내의 아군은 EP 전환율이 500% 증가합니다. 심리 모드: 2초마다 2EP 회복, 최대 150EP. CD 3s 모드 스위치.

최근 버프 이후 K의 능력은 레벨 1에서도 그 어느 때보다 강해졌습니다. 플레이어는 이 능력을 선택하여 시간이 지남에 따라 많은 HP를 재생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신규 플레이어가 종종 칩 손상을 경험하는 BR 모드에서 특히 잘 작동합니다.

Free Fire를 처음 접하는 초보자에게는 캐릭터 선택이 중요한 역할을 할 것입니다. 올바른 것을 선택하면 전투에서 많은 차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매우 고가의 다이아몬드와 함께 구매해야 하므로 현명하게 선택해야 합니다.

선택할 수 있는 경기가 많지만 ff에서는 단순하지만 강력한 능력을 제공하는 가장 강한 캐릭터를 선택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OB34에서 사용할 최고의 액티브 FF 캐릭터 스킬 5가지

여기에서 플레이어는 전투의 기본을 배우고 그 과정에서 전투 능력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