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 Fire 2022에서 Elite Moco와 결합할 최고의 캐릭터 5명

FF모코점

Elite Moco가 방금 출시되었습니다. 가레나 프리파이어 2021년에는 장거리 및 단거리 전투에 유용한 새로운 기술로 플레이어가 이를 놓고 싸우고 있습니다. Elite Moco로 캐릭터 콤보를 수행하는 방법을 알아 보려면 이 기사를 확인하십시오.

Elite Moco는 Free Fire에서 출시된 최신 캐릭터 각성으로 Alok 또는 Chrono와 같은 다른 여러 캐릭터와 함께 상위 계층에 올랐습니다. 그의 능력인 Hacker's Eye는 그가 공격하는 적을 최대 11.5초 동안 추적하는 매우 다재다능한 패시브 스킬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프리파이어에서 엘리트 모코와 합체할 수 있는 상위 5명의 캐릭터를 소개합니다.

엘리트 모코와 결합 가능한 프리파이어 캐릭터 목록

마로

프리파이어 초보 플레이어 가레나 프리파이어 마로

마로의 스킬은 모코의 해커스 아이와 직접적인 시너지 효과가 있어 추적 대상에게 주는 피해가 최고 레벨에서 3.5% 증가합니다. 부스트가 그다지 높지는 않지만 Moco의 능력은 플레이어가 추가 피해를 위해 Maro의 기술을 자주 사용하는 장거리 전투에 확실히 도움이 됩니다.

첫 저격 사격 후 11.5초 동안 적을 추적하므로 두 번째 저격 기회가 매우 높아집니다. 이 캐릭터 콤보는 중거리 및 장거리 전투에 가장 적합합니다. 그러나 근거리 전투나 일대일 결투에서 사용하면 그다지 효과적이지 않습니다.

DJ 알록

DJ Alok FF 시즌 22와 최고의 콤보 5개

Alok의 능력은 게임에서 가장 강력하고 다재다능한 액티브 스킬입니다. 이 스킬은 모든 패시브와 함께 사용할 수 있으며 Elite Moco도 예외는 아닙니다. Alok의 Drop The Beat를 사용하면 Hacker's Eye가 추적하고 있는 폭주 플레이어의 측면을 빠르게 공격하고 마지막 일격을 가해 그들을 끝낼 수 있습니다.

또한 Maro와 달리 Alok의 Drop the beat는 Moco가 사방을 구축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 빌드는 원거리와 근거리에서 적을 모두 처리할 수 있습니다.

아시다시피 DJ Alok은 Chrono 외에 Free Fire의 OP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이 기술은 바 바 연주에 매우 효과적입니다. 엘리트 모코와 조합하면 추격전에서 도망치는 적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이 코모 듀오를 구현하여 더 많은 킬을 얻을 수 있습니다.

A124

A124

A124는 유연성이 떨어지지만 DJ Alok과 매우 유사합니다. 엘리트 모코와 스킬 A124를 조합하면 지속적으로 HP를 얻으면서 적의 측면을 공격하면서 상당한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Moco의 스킬인 Hacker's eye를 사용하면 전장에서 모든 적의 움직임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Thrill of Battle A124는 속도 향상을 제공하지 않기 때문에 DJ Alok만큼 효과적으로 측면 공격을 할 수는 없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Otho FF 캐릭터를 플레이하는 방법, 이 콤보를 사용하세요!

라파엘

라파엘

스나이퍼 빌드의 또 다른 유용한 캐릭터인 라파엘의 패시브 스킬인 데드 사일런트(Dead Silent)는 당신의 사격을 침묵시키고 적으로부터 당신의 위치를 숨길 것입니다. 이 기술을 사용하면 Moco 기술로 추적하고 추가 샷을 얻을 수 있습니다.

Dead Silent는 스나이퍼 무기에서만 작동하도록 제한되어 있으므로 이를 위해 자신의 기술을 구축해야 합니다.

다샤

스카일러 vs 다샤

Dasha의 Partying On은 저격수 제작에 유용한 또 다른 기술입니다. 이 스킬을 사용하면 적에게 피해를 입지 않고 언제든지 높은 곳에서 뛰어오를 수 있습니다.

또한 Dasha의 기술은 반동과 반동 축적을 감소시킵니다. Moco는 확실히 이것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Moco의 능력을 사용하는 무기 빌드는 일반적으로 반동이 높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1년 12월 CS 랭크 모드의 5가지 최고의 프리파이어 캐릭터

2022년 프리파이어에서 엘리트 모코와 짝을 이루거나 합칠 수 있는 최고의 캐릭터 5명입니다. 엘리트 모코의 스킬과 이 5명의 캐릭터의 조합으로 마지막 존까지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그것을 잘 마스터한다면, booyah는 당신의 것이 될 수 있습니다.

Garena Free Fire에 관한 더 많은 기사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현재 Free Fire에서 최고의 캐릭터 콤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른 여러 게시물을 참조하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