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35 업데이트에서 최고의 FF 분대 캐릭터 5명

스쿼드 FF

Squad FF는 가장 경쟁이 치열한 게임 모드 중 하나입니다. 프리파이어 OB35 업데이트에서 최고의 캐릭터를 사용하지 않고는 Heroic을 달성하기가 쉽지 않을 것입니다.

Squad FF(Free Fire) 모드는 게임에서 가장 경쟁적인 모드로, 4명의 플레이어가 다른 분대와 팀을 이룹니다.

프로가 되어 토너먼트에 참여하고 싶다면 이 모드에서 팀 구성과 훈련은 손해이며 이와 같은 경쟁 모드에서는 모든 이점이 필요합니다.

이 기사에서 VCGamers는 Squad FF OB35 모드에서 사용할 최고의 캐릭터 5명을 나열합니다.

OB35의 FF 스쿼드 캐릭터 목록

OB35 어드밴스 서버에서 공개된 것처럼 J 비엡스는 저스틴 비버를 기반으로 사일런트 센티넬이라는 패시브 능력을 가지고 있다. 플레이어는 2022년 8월 27일 게임이 5주년을 맞이할 때 캐릭터의 출시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제이 비엡스

스쿼드 FF
FF 저스틴 비버

스킬 사용자와 팀은 EP를 사용하여 피해를 막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아군에게서 차감된 EP의 양이 스킬 사용자의 EP에 추가됩니다.

손상 감소는 특히 모든 소스에 적용될 때 항상 유용합니다. J.Biebs의 패시브를 사용하면 플레이어와 주변 팀원이 EP로 약간의 피해를 입어 전투에서 훨씬 더 오래갑니다.

사용자와 그의 팀원은 EP를 가지고 있어야 하지만 확실히 교환할 가치가 있습니다. 이 스킬은 팀 형식 밖에서는 그다지 유용하지 않지만 EP의 패시브 획득은 쓸모가 없습니다.

알록

스쿼드 FF
DJ 알록

이동 및 달리기 속도를 증가시키고 HP를 회복시키는 5미터의 오라를 생성합니다. 효과는 중첩되지 않습니다.

Alok의 능력은 초기 레벨에서 상당히 너프되었지만 여전히 관리할 수 있습니다. 이 스킬은 Free Fire에서 가장 다재다능한 스킬 중 하나로 플레이어에게 추가 속도와 HP 재생을 제공합니다. 솔로 및 스쿼드 모드에서 효과적입니다.

속도와 치유 보너스는 Skyler에게 많은 이점을 제공하지 않지만 실제로 필요할 때까지 medkit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그는 5미터의 치유 오라를 생성할 수 있으며, 이는 그의 이동 및 달리기 속도를 10% 증가시킵니다. 알록의 특수 능력도 5초에 5 HP의 속도로 HP를 회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그는 FF 스쿼드에 완벽하게 맞습니다.

볼프라

스쿼드 FF
볼프라

각각의 추가 킬당: 헤드샷으로 받는 피해가 10%, 최대 30% 감소합니다. 적의 사지 손상이 10%, 최대 30% 증가합니다.

Wolfrahh는 아마도 Free Fire OB34에서 가장 큰 승자일 것입니다. 그의 기술은 이제 크게 버프되고 훨씬 더 일관성이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5/6킬이 아닌 30% 보너스를 얻기 위해 3킬만 달성하면 됩니다.

헤드샷 감소 손상과 사지 보너스 손상 모두 유용하며, 후자는 모든 종류의 즉각적인 헤드샷으로부터 플레이어를 보호할 수 있는 잠재력이 있습니다.

게임 후반 전투에서 추가 헤드샷 데미지 감소 기능은 특히 보너스 헬멧과 함께 쌓일 때 유용합니다. 이것이 플레이어가 스카일러와 콤보할 수 있는 Wolfrahh의 능력을 선택해야 하는 이유입니다.

호머

스쿼드 FF
호머 프리 파이어

전방의 가장 가까운 적에게 드론을 발사하여 적의 이동 속도와 발사 속도를 감소시키고 피해를 주는 5미터 직경의 펄스 버스트를 생성합니다.

호머 Clash Squad와 BR에서 훌륭한 캐릭터이지만 Clash Squad에서 더 빛날 수 있습니다. 팀 모드가 빠르게 움직이고 적이 자주 모여드는 상황에서 플레이어는 한 번의 드론 폭발로 여러 명을 공격할 수 있어야 합니다. 90초의 재사용 대기 시간은 약간 높지만 여전히 관리할 수 있습니다.

BR 모드에서 플레이어는 느린 속도를 이용하기 위해 적에게 접근해야 하므로 Homer의 드론을 좀 더 아껴서 근거리에서 사용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Homer Free Fire 2022 기술, 무기 및 콤보 기술

조타

스쿼드 FF
조타

조타 OB35에서 FF 스쿼드 캐릭터를 위한 최선의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무기를 사용할 때 적을 때리면 사용자의 HP가 약간 회복됩니다. 근거리 결투에서 조타는 전투 중에 HP를 얻을 수 있는 훌륭한 "클러치" 캐릭터입니다.

무기 사용 시 적을 타격하면 일정 HP가 회복되며, 적을 쓰러뜨리면 최대 HP의 20%를 회복한다.

Jota는 'Continuous Raids'라는 패시브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SMG 또는 샷건으로 적을 죽이면 즉시 25 HP를 회복합니다. 최대 레벨에서 킬할 때마다 40 HP가 즉시 회복됩니다.

이 능력은 근접전에서 완벽하게 적용될 수 있습니다. 공격적인 플레이 스타일을 가진 플레이어는 이점을 누릴 수 있습니다.

이 기술은 거의 쓸모가 없었으며 소총에만 적용됩니다. 그러나 Garena는 플레이어가 불만을 제기한 후 유용한 수준으로 업그레이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러싱을 위한 최고의 조타 프리파이어 캐릭터 스킬 콤보

OB35 Advance Server Free Fire는 플레이어가 시도할 수 있는 두 가지 새로운 캐릭터를 공개했습니다. 한 미스터리 캐릭터는 적의 위치를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되는 Wall Brawl이라는 능력을 가지고 있는 반면, 다른 캐릭터는 EP를 사용하여 피해를 차단하는 Silent Sentinels라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게임 충전의 경우 VCGamers를 신뢰할 수 있습니다. 저렴한 것 외에도 매일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는 많은 프로모션과 캐쉬백이 있습니다. 그러니 놓치지 마세요 형님!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