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7월 최고의 파이로 원신 임팩트 캐릭터

파이로는 가장 강력한 요소입니다. 원신 임팩트. 그러나 2022년에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파이로 원신 임팩트 캐릭터는 몇 개에 불과합니다.

Genshin Impact의 파이로 캐릭터는 Genshin Impact에서 가장 강한 캐릭터입니다. 이것은 피해 배수가 가장 높은 두 가지 반응인 용해/기화의 절반입니다.

그 때문에 캐릭터 파이로 원신 임팩트가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캐릭터가 동일하게 생성되는 것은 아니며 일부는 다른 캐릭터보다 훨씬 낫습니다. 이 기사에서 VCGamers는 2022년 7월 최고의 파이로겐신 임팩트 캐릭터 목록을 제시합니다.

가장 OP Pyro Genshin Impact 캐릭터 목록

최고의 파이로겐신 임팩트 캐릭터 추천을 찾고 있는 Vicigers 친구들은 아래 리뷰를 확인해주세요.

후 타오

캐릭터 파이로 겐신 임팩트
후 타오

Hu Tao는 Genshin Impact에서 가장 강력한 데미지 딜러 중 하나입니다. 그는 특히 애니메이션이 Charge Attack을 취소하고 Melt 및 Vaporize를 트리거할 때 단일 대상 손상에 탁월합니다. 플레이어가 항상 DPS를 50% 미만으로 유지해야 하기 때문에 가장 높은 DPS를 얻는 것은 약간 어렵습니다.

그는 C1에서 엄청난 파워 서지를 얻고 비용 공격의 스태미나 비용을 제거하는 새로운 패시브를 얻습니다.

샹링

캐릭터 파이로 겐신 임팩트
샹링

Xiangling은 게임에서 가장 강력하고 유연한 Sub-DPS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죽고 나서도 지속되는 강력한 파이로 적용으로 높은 공격 속도와 높은 AoE 버스트 데미지를 가지고 있다.

팬들이 그를 "Pyro Archon"이라고 부르는 이유가 있습니다. 그는 많은 5성 캐릭터보다 더 나은 성능을 발휘합니다. C4 Xiangling은 실제로 SS 등급이며 버스트가 40% 더 오래 지속됩니다.

베넷

캐릭터 파이로 겐신 임팩트
베넷. 출처: VCGamers

베넷은 거의 모든 것을 커버할 수 있는 일반 지원 캐릭터이자 게임에서 최고의 원신 임팩트 파이로 캐릭터입니다. 버프 손상 외에도 파이로 레조넌스를 치유, 청소 및 활성화하여 전체 팀의 공격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그는 C1에서 더 좋아져 기본 공격력의 20%를 얻고 Fantastic Voyage에서 HP 제한을 제거합니다. 서포터이기 때문에 베넷에게 가장 좋은 검이 스카이워드 블레이드다.

요이미야

캐릭터 파이로 겐신 임팩트
요이미야

Yoimiya는 Genshin Impact 팬층에서 상당히 분열적인 캐릭터입니다. 파이로는 좋은 능력치와 기술을 가지고 있지만 그의 원소 폭발은 적절하지 않으며 주 DPS로서의 그의 플레이 스타일에 전혀 적합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제대로 구축된 경우 Yoimiya는 여전히 심각한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그의 파이로 비전, 높은 공격 통계, 규모는 그 목적에 충분합니다.

Ganyu 또는 Xingqiu와 같은 다른 캐릭터의 서브 DPS로 만들 수 있습니다. Yoimiya의 DPS에 가장 적합한 방향은 Thundering Pulse입니다.

딜룩

캐릭터 파이로 겐신 임팩트
딜룩

딜룩 게임의 첫 번째 S 등급 DPS 캐릭터입니다. 1년이 지난 지금도 그는 Genshin Impact에서 최고의 클레이모어 사용자 중 한 명입니다.

전반적으로 Diluc의 원소 스킬과 폭발은 그의 피해에 큰 역할을 합니다. 전자는 최대 3번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후자는 에너지 요구 사항이 낮고 파이로로 무기를 충전합니다.

Diluc Ragnvindr는 또한 Genshin Impact에서 가장 원하는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잠금 해제 가능한 Diluc가 첫날부터 게임에 있었지만 그가 살아 있다는 과대 광고는 그의 잠재력에 대해 많은 것을 말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그를 지원 캐릭터로 사용할 수 있지만 Diluc는 궁극의 DPS로 정말 두드러집니다. 유일한 DPS 캐릭터를 플레이하는 Diluc Genshin Impact로 파티를 구성하면 거의 모든 적을 쉽게 물리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이 외톨이 캐릭터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우리는 그를 위한 최고의 빌드와 당신이 계속 참여할 수 있는 몇 가지 흥미로운 사실을 제공할 것입니다.

그의 모든 키트 구성 요소는 Melt 및 Vaporize와 같은 매우 파괴적인 Pyro 반응을 지속적으로 방출할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합니다. 딜루크는 교체 없이 지속적으로 필드에 있을 수 있는 몇 안 되는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Diluc Genshin Impact, Super OP Damage로 오리지널 DPS 구축!

클레

캐릭터 파이로 겐신 임팩트
클레

클레 기본 파이로 데미지가 높은 최고의 DPS Catalyst 사용자입니다. 그는 폭발로 파이로 원소 반응을 쉽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키트의 가장 좋은 부분은 충전하는 공격이며 게임에서 가장 높은 척도 중 하나입니다.

그는 지뢰가 적의 DEF를 23% 파괴할 수 있는 능력을 부여하려면 C2가 필요합니다. 이것은 게임에서 가장 높은 DEF 감소 효과 중 하나입니다.

Klee는 키가 4'2″ / 127cm이고 세 개의 흰색 깃털이 달린 빨간 모자를 쓰고 있습니다. 모자에는 두 개의 클로버 기호가 있고 모자 아래에는 양쪽에 두 개의 포니 테일에 밝은 금발 머리가 있습니다.

그것은 빨간 홍채와 더 어두운 빨간색 눈동자가 있는 엘프 같은 귀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녀는 적갈색과 흰색 패턴이 있는 빨간 드레스와 함께 목에 푹신한 미색 스카프를 착용했습니다. 드레스의 밑단에는 클로버가 있고 흰색 부분에는 온통 꽃 무늬가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많은 플레이어가 알지 못하는 Klee Genshin 영향에 대한 5가지 흥미로운 사실

드레스에는 후드가 붙어 있었고 드레스 아래에는 드레스와 거의 같은 길이의 반바지를 입었습니다. 그녀는 포니 테일에 두 개의 갈색 꽃이 달린 갈색 부츠를 신고 그 아래에 흰색 양말도 신고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