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 Free Fire 시즌 27 캐릭터를 위한 최고의 애완동물 추천

공장 도전 무료 화재

캐릭터 K의 능력치를 극대화하기 위해 프리파이어, 당신은 또한 시즌 27에서 그를 위해 최고의 애완 동물을 사용해야합니다. 그래서 아래는 당신이 그와 결합할 수 있는 최고의 권장 사항 중 일부입니다.

K(Captain Booyah)는 Free Fire와 DJ KSHMR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이 캐릭터는 자신과 충분한 크기의 팀원에게 추가 EP를 제공할 수 있는 활성 스킬 레벨(Master Of All)을 가지고 있습니다. K Free Fire의 활성 스킬 세트는 Jiu-Jitsu와 Psychology 모드의 두 가지 모드로 나뉩니다.

주짓수 모드 진입 시 멀리 있는 팀원은 EP 전환율 500% 증가 효과를 얻습니다. 심리 모드 진입 시 K Free Fire 캐릭터는 최고 레벨에서 2.2초마다 3개의 EP-150 EP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Free Fire Support에서 최고의 캐릭터가 되십시오.

그래서 이 글에서는 K Free Fire 캐릭터를 위한 최고의 펫에 대해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시즌 27에서 그를 위한 최고의 애완 동물 목록을 알고 싶습니까? 어서, 다음 기사의 리뷰를 참조하십시오.

K Free Fire 시즌 27 펫 캐릭터 목록

오테로

캐릭터 K 프리파이어
오테로

K Free Fire 캐릭터를 위해 조합할 수 있는 첫 번째 애완동물은 Ottero입니다. Free Fire Pet은 Ottero가 Double Blubber의 능력으로 최고 레벨에서 회복된 HP의 65%에 해당하는 추가 EP를 제공하기 때문에 많은 양의 추가 EP(에너지 포인트)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수달 스킬 효과는 트리트먼트 건이나 메드킷으로 치료하면 발동할 수 있다. 더 많은 EP를 얻기 위해 버섯을 찾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는 것.

그런 다음 Ottero라는 애완 동물이 귀여운 애완 동물이 그에게 완벽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플레이 능력으로 볼 때 치유하는 플레이어는 상당히 크고 매우 유용한 추가 에너지 포인트를 얻습니다.

단, 이 애완동물을 사용하는 경우 가능한 한 많은 흡입기를 가져오십시오. 이러한 애완동물 및 치료 아이템은 추가 에너지 포인트를 제공할 수 있으므로 Ep를 이미 가지고 있기 때문에 더 이상 Ep를 얻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에이전트 홉

캐릭터 K 프리파이어
에이전트 홉

K Free Fire 캐릭터의 또 다른 애완동물은 에이전트 홉. 이 Free Fire 애완 동물은 최고 레벨에서 추가로 50EP를 줄 수 있는 바운스 보너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에이전트 홉의 스킬 세트는 안전 영역의 원이 줄어들기 시작하면 활성화됩니다.

K와 Ottero의 조합은 그가 더 많은 HP와 EP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당신의 플레이 수명을 연장시킬 것입니다.

이 K-캐릭터는 플레이하기 위해 에너지 포인트라고 하는 것을 사용해야 하며, 지속적으로 이를 달성하고 에너지 포인트를 충족할 애완 동물 에이전트 홉도 사용해야 합니다.

하지만 이 Ep는 존이 줄어들면서 꽉 차게 되는데, 이는 경쟁에서 그에게 좋습니다. Esportsk에 따르면 이 애완 동물이 도움이 될 수 있다면 나중에 경쟁할 경우 EP 시작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기 때문입니다.

로키

캐릭터 K 프리파이어
로키

그런 다음 명명 된 애완 동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로키 캐릭터 K 프리파이어의 액티브 스킬로 간주되는 펫에 해당합니다.

로키의 스킬은 캐릭터의 쿨타임을 줄여 더 빠르게 할 수 있음은 물론 임팩트도 크고 매우 유용하다. 로키의 캐릭터에 액티브 스킬을 적용하면 적 처치에 도움이 됩니다.

Rockie의 Stay Chil이라는 스킬은 Rockie의 스킬이 활성 K 스킬의 냉각 시간을 15% 단축하기 때문에 스킬을 더 자주 스팸하는 것을 더 쉽게 만듭니다.

물론 로키의 스킬 레벨에 따라 쿨다운 스킬 K가 평소보다 빨라질 수 있다. 그렇게 하면 게임 중에 k-스킬 캐릭터의 능력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정령 여우

캐릭터 K 프리파이어
정령 여우

더 강한 K Free Fire 캐릭터를 원하더라도 Spirit Fox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Spirit Fox 자신이 적에 맞서 당신을 도울 것입니다. 이 애완 동물은 아마도 나중에 당신의 HP를 안전하게 지켜줄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면 에너지 포인트와 힐링 스피릿 폭스 스킬의 혜택으로 쉽게 패배하지 않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Spirit Fox (Well Fed) 스킬 세트를 사용하면 Spirit Fox 10이 캐릭터 K가 Med Kit를 사용할 때 최고 레벨에서 더 많은 HP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HP를 더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물론 이 추가 HP는 그에게 매우 유용합니다. HP가 죽으면 Medkit 1개만 HP를 늘릴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빨리 돌아와 적과 싸울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시즌 27 최고의 오공 FF 애완동물 추천

시바

캐릭터 K 프리파이어

시바 자신이 나중에 게임에서 당신을 도울 것이기 때문에 애완용 시바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이 애완동물은 미니맵에서 버섯의 위치를 보여주며, 이 기능은 물론 에너지 포인트를 제공합니다. 좋은 지원을 제공하며 이러한 K 및 Pet 캐릭터를 사용하여 상대와 대면하는 데 문제가 없습니다.

이 오래된 Free Fire 애완동물은 Mushroom Sensei라는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스킬 효과는 120초마다 카드 주변의 버섯 중 하나에 표식을 남길 수 있으며 표식은 최고 레벨에서 30초 동안 지속됩니다.

K와 시바의 조합으로 EP 반납이 수월해집니다. K-pull 스킬 세트 덕분에 EP 재생과 관련된 모든 스킬이 매우 잘 작동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K 프리파이어 캐릭터의 5가지 장점, 2개의 스킬 보유!

K Free Fire에 가장 적합한 애완 동물이 있다는 것은 나중에 사용하기가 더 쉽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적과 싸우면 평소보다 더 쉽게 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