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슬픈 배경을 가진 5명의 원신 임팩트 캐릭터

원신 임팩트 경쾌한 순간이 많은 재미있는 게임이지만 슬픈 배경의 Genshin Impact 캐릭터가 부족하지 않습니다. 

여기에 나열할 겐신 임팩트 캐릭터는 확실히 5개 이상이지만, 이 5개는 그들의 비극적 배경이 얼마나 기억에 남을지에 따라 선택됩니다.

그들 중 일부는 그 이후로 더 나은 삶을 살았고, 다른 일부는 때 이른 죽음을 맞이하기 전에만 계속 고통을 겪었습니다.

여기에서는 Genshin Impact 2.6까지의 콘텐츠만 고려하므로 이후에 발생한 슬픈 이벤트는 제외됩니다.

슬픈 이야기가 있는 원신 임팩트 캐릭터 목록

아래는 당신이 알아야 할 비극적 배경을 가진 상위 5명의 Genshin Impact 캐릭터입니다.

베넷

원신 임팩트 캐릭터
베넷

Bennett은 불운의 의인화입니다. 그가 가는 곳마다 끔찍한 일이 일어나기 마련이다. 웃길 때도 있지만 웃을 일이 아닌 경우도 있다. 그는 부모에게 버림받은 아기였고 그의 운은 결코 나아지지 않았습니다.

베넷은 정말 모험가가 되고 싶었지만 다른 멤버가 없는 팀을 구성하는 것이 어려웠습니다. 그의 불운은 결국 고통에 익숙해질 정도로 진행되었고, 그와 같이 쉬운 사람에게는 안타까운 일이었다.

Bennett은 최고의 지원 캐릭터 중 하나이며 다가오는 Genshin Impact 캐릭터 배너에 등장합니다.

Bennett은 4성 파이로 캐릭터로 고유한 원소 폭발로 가장 인기가 많습니다. 그는 검을 휘두르며 팀 성과를 향상시킬 수 있는 많은 유용한 재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폭발로 Bennett은 넓은 AoE에서 막대한 파이로 피해를 입히고 해당 지역을 파이로로 뒤덮습니다.

이 AoE에서는 HP가 70% 미만인 캐릭터는 매초마다 치유를 받고 HP가 70% 이상인 캐릭터는 데미지가 증가합니다.

하브리아

하브리아
하브리아

염신은 중리 스토리 퀘스트에서 여러 번 언급되는 리월의 온화하지만 약한 여신입니다. 기본적으로 과거에 여러 신들이 서로 싸웠지만 그는 이 싸움에 참여하고 싶지 않았습니다.

그에게 불행하게도 Sal Terrae의 왕이 그를 죽이려고 하고 그 결과 주변의 모든 사람들이 소금 조각상으로 변하게 됩니다. 그의 운명은 Genshin Impact에서 친절이 어떻게 약점이 될 수 있는지 보여줍니다.

라 시뇨라

하브리아
라 시뇨라

Crimson Flame Witch는 이전에 Rosalyne Kruzchka Lohefalter로 알려졌습니다. 당시 그녀는 몬드슈타트에서 온 젊은 여성이었습니다. 그녀에게는 Rostam이라는 애인이 있고 모든 것이 그녀에게 정상으로 보입니다. 불행히도 Cataclysm이 발생했고 Rostam은 사망했습니다.

그녀는 Crimson Fire Witch 유물 수집에서 비롯된 많은 슬픈 이야기와 함께 증오에 휩싸입니다. 라 시뇨라 만나는 모든 몬스터를 계속 태우고 액체 불이 몸을 소모하도록 허용합니다.

예술은 역사 속으로 사라질 수 있지만 플레이어는 잔학 행위와 Tsaritsa와의 관계를 기억할 것입니다.

그녀의 망상은 그녀의 불행한 과거를 잊는 데 도움이 되지만, Raiden Shogun이 마침내 그녀를 처형할 때는 그 어느 것도 중요하지 않습니다.

샤오

하브리아
샤오

Yakshas는 한 멤버 Xiao를 제외하고 모두 사라졌습니다. 최후의 한 사람이 된다는 것은 그 자체로 비극적이지만, Genshin Impact에서 Xiao의 캐릭터에 대한 유일한 슬픈 부분은 아닙니다.

그의 게임 내 설화에 따르면 그는 사악한 신을 위해 일했으며 자신의 의지에 반하여 살인 기계로 사용되었습니다.

Xiao는 특히 2,000세가 넘은 이후로 많은 악업을 축적했습니다. 영겁의 시간 동안 그가 입힌 모든 피해를 고려할 때 그가 전혀 정신을 잃지 않았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었습니다.

일반 공격 샤오 연속으로 최대 6개의 창 공격을 연결할 수 있는 창 콤보입니다. 그의 충전 공격은 위로 찌르기 위해 더 많은 체력을 소모하는 반면, 그의 낙하 공격은 착지 시 AOE 피해를 입히기 위해 공중에서 공격합니다.

Lemniscatic Wind Cycling을 사용하면 Xiao가 앞으로 돌진하여 경로에 있는 모든 상대에게 Anemo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이 능력은 공중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Bane of All Evil은 Xiao를 Yaksha Mask로 만들어 공격 피해를 Anemo 피해로 변환하고 점프, AOE 공격 및 피해 처리 능력을 더욱 강화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업데이트! 최강 샤오겐신 임팩트 빌드를 위한 새로운 아티팩트!

계산서

하브리아
계산서

Tsurumi Island로 여행을 떠난 Genshin Impact 플레이어는 여전히 Ruu라는 NPC를 기억할 것입니다. 이 Genshin Impact 캐릭터는 Through the Mists 퀘스트 시리즈에서 큰 역할을 하는 작은 아이입니다. 그의 외모를 감안할 때 그에게 슬프거나 비극적인 것은 전혀 없다고 생각할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그는 Great Thunderbird와 친구가 되려고 노력하고 Ruu를 다시 만나기 위해 Tsurumi Island로 돌아갈 것입니다. 그는 자신이 부족에게 살해당했고 그 결과 Tsurumi Island의 모든 사람을 죽였다는 사실을 알고 슬펐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페이딩 트와일라잇 보우 겐신 임팩트를 위한 5가지 최고의 캐릭터

Ruu는 "생명"으로 돌아올 것이지만 Tsurumi Island에서 벗어날 수는 없습니다. Genshin Impact 플레이어는 마침내 Through the Mists 퀘스트 시리즈에서 Tsurumi Island의 저주를 해제하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코멘트

  1. 언니 왜 무기배너에 가챠가 안되는지 묻고싶다